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친구가가족이남이 결혼하는 꿈 결혼소식꿈 결혼반대다시결혼하는꿈 놀라운 비밀

지구상의 절반은 남성입니다. 그 나머지 절반은 여성입니다. 남자와 여자는 각기 주어진 역할이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와 여자가 만나 눈이 서로 맞습니다. 연애로 이어지고 느낌을 공유합니다. 사랑으로 이어집니다. 이렇게 해서 남자와 여자는 연인에서 하나의 커플로 탄생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결혼날짜를 잡습니다. 결혼식장을 잡고 양가 어른들을 모신 가운데 하객의 축복 속에 결혼을 합니다. 이 까지는 남녀 간에 연애사에 있어서 황홀한 순간이자 기쁨 그 자체입니다. 이렇게 해서 남자와 여자는 부부로 맺어집니다. 서로 남남인 남자와 여자는 그야말로 가장 가까운 부부로 탄생하는 것입니다. 부부는 가정과 사회 국가를 이루는 매우 중요한 존재들입니다.


사람은 이렇게 가정을 꾸립니다. 가정을 꾸리는데 있어서 결혼은 하나의 공식적인 의식입니다. 결혼을 통해 하나의 사회가 연결됩니다. 결혼은 말하자면 성스럽고 축복받아야 마땅할 하나의 과정이자 통과의례입니다. 그래서 많은 하객들이 이 결혼식을 축하해 주고 기뻐해 줍니다. 


결혼은 현실이든 꿈이든 너무나도 행복한 순간입니다. 그런데 꿈에 결혼을 하는 장면이 나타난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꿈이라도 결혼을 하고 싶어합니다. 꿈에서 결혼식 장면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그래서 오늘은 결혼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가족이 결혼하는 꿈 남이 결혼하는꿈 결혼소식꿈 결혼반대하는꿈 다시결혼하는꿈 옛애인 꿈해몽 꿈해몽 결혼 결혼못하는꿈 결혼허락받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멋진 미녀와 결혼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남자의 경우 검은색 옷을 입거나 피부가 검은 여자와 결혼을 했다면 흉몽으로 언행을 조심하고, 오해받을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자가 꿈에 검은 빛을 띤 남자와 결혼했다면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내가 결혼식을 하는 꿈

꿈에 내가 결혼식을 합니다. 이 꿈은 현실이건 꿈이든 너무나도 행복한 순간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모든 일들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리는 꿈

꿈에 결혼식을 올립니다.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그런데 이 꿈에서 노부부가 결혼식을 올렸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반면에 간혹 사망 등 흉칙한 사건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에 부모님이 참석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성사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잘 생긴 배우자와 결혼하는 꿈

엊그제 정말 멋진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서 잘 생긴 배우자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는 등 재물과 명예가 상승하는 기쁨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멋진 신랑과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바라던 바를 이루게되고 재물이 생기며 지위와 명예가 올라가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 예물을 교환하는 꿈

꿈에 결혼을 하기 위해 예물을 교환하고 있습니다.  결혼식에서 예물을 교환합니다. 이런 꿈도 참 좋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어떤 계약에서 증거물을 서로 교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꿈에서 친구가 결혼을 했다면 실제로 그 친구가 머지않아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친구의 결혼식에서 친구를 축하해주었다면 이는 자신의 신상에 이로운 사건이 발생할 수 있으며, 미혼이라는 결혼을 전제로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서 축하해주는 꿈

이 꿈은 나 자신에게 좋은일이 생길 의미의 친구 꿈입니다. 미혼남녀의 경우 연인이나 좋은 배우자를 가까운 시일내에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서 축하해주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의 결혹식에서 내가 그 사람을 축하해 주고 있습니다. 이 꿈은 머지 않아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미혼의 남녀는 애인이나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기회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들러리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식 들러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에서 여성이 신랑의 들러리를 섰다면 이는 안정된 미래를 암시하며, 소년이 신부의 들러리를 섰다면 애정 면이나 사업상 좋은 결과를 맺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이 신부의 들러리를 섰다면 자신이 실망하게 될 사건이 발생하는 반면 여러 명의 들러리 소녀를 보았다면 행복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형제, 자매가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우리집 형제나 내 자매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현실과 달리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이나 유명한 사람과 결혼하는 꿈

내가 연예인과 결혼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과 결혼합니다. 유명 배우와 결혼합니다. 이 꿈은 구설수나 말썽이 생기게 되고 주변 사람들과 마찰 또는 곤란한 상황에 처해 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성문제나 대인관계에 있어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암시입니다. 


결혼 전에 신발 한 짝을 잃어버리는 꿈

지난밤 꿈 속에 결혼도 하기 전에 신발을 한 짝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결혼을 하게 되더라도 헤어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입장하는 꿈

최근 꾸었던 꿈 속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신분이 새로워지는 것으로 입학, 취업, 면담, 신규사업 등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혼자가 또 결혼하는 꿈

결혼을 한 사람이 또 결혼을 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부부 또는 자식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 있는 불길한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식장에서 상복 입은 사람을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식장인데 상복을 입은 사람이 보입니다. 현실에서 이런 모습을 본다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재물손실이나 불상사, 말썽, 질병.구설수, 우환 등의 어려움에 부딪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결혼식에서 배우자가 바뀌는 꿈

꿈에 결혼을 합니다. 그런데 꿈에 내 결혼식에서 결혼을 할 배우자가 엉뚱하게 바뀝니다. 이 꿈은 계약할 일이 생기게 되는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된다고 합니다.


결혼식장에 입장했는데 신랑과 내빈이 없는 꿈

꿈에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장을 입장합니다. 그런데 참으로 이상하게도 신랑이 없습니다. 내빈도 아무도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처리가 어떤 기관에 받아들여 지는데 있어 기다려야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입학, 취직 등이 있다고 합니다.


누군가의 방해로 결혼이 깨어지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다른 사람의 방해로 결혼이 깨어집니다. 이 꿈은 매우 허망한 일에 부딪치거나 다급한 사정이 발생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장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최근에 꾸었던 꿈 속에서 결혼식장으로 걸어 들어갑니다. 이 꿈은 다음날 만나게 되는 사람과 인사를 하거나 집회 등에 참석하게 된다고 합니다.



친구의 결혼 피로연에 참석하는 꿈

얼마전 꾸었던 꿈에서 친구의 결혼 피로연에 참석합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좋은 혼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결혼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한 장소에서 여러 쌍이 결혼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하나의 장소에서 여러 쌍이 결혼식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회담이 거듭되는 것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예식장 문을 닫거나 나오게 되면 회담이 결렬된다고 합니다.


장가가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장가를 갑니다. 꿈에서 말을 타고 장가를 갔다면 이는 신분이 상승하거나 실업자에게는 직업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결혼사진을 찍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결혼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어떤 단체의 공공이익을 위해 서로 화합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청혼받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청혼을 받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좋지 않은 유혹에 빠지게 되거나 나쁜 일에 연루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주위사람들과의 만남이나 자리를 통해 나쁜 유혹에 빠지게 될 수 있으므로 늘 현명하고 지혜로운 판단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낡고 초란한 외투를 입고 결혼식장에 가는 꿈

이 꿈은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뜻 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식 날 꿈

꿈 속에서 결혼식 날을 맞았습니다. 결혼식 날 꿈에 여자가 암탉을 보았다면 남편이 불구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결혼식 도중 상복을 입은 사람을 보았다면 재물을 잃게되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등 흉몽입니다. 


결혼식장에 관한 꿈 

이 꿈은 계약, 집회, 상봉, 사업, 이전 등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신랑도 없는데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취직, 계약 관계가 성립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낡고 초라한 외투를 입고 결혼식장에 가는 꿈

이 꿈은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뜻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상대방을 두고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꿈이지만 참으로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엄연히 결혼할 상대방을 놔두고 다른 사람과 엉뚱하게 결혼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궃은 일이 생길 징조로 부부간 사별을 하게 되거나 이혼하게 되는 가정에 심각한 풍파가 닥칠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유명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꿈에 아주 유명한 연예인과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와 결혼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구설수와 마찰이 생기거나 애정 관계나 이성 문제로 갈등과 고민이 따르게 됩니다. 또한, 사랑에 대한 독차지 결과로 시기질투의 대상이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입학, 취직 등 신규사업등이 이루어질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이 꿈은 모든일이 잘 풀릴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결혼을 반대하는 꿈

최근의 꿈 속에서 결혼을 반대합니다. 양가 어른들이 결혼에 반대합니다. 친구가 결혼에 반대합니다. 이 꿈은 주변사람과 문제가 생겨 관계가 나빠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구설수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혼 당하는 꿈

꿈 속에서 차마 입에 담기 뭐한 꿈을 꿉니다. 바로 이혼을 일방적으로 당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기다렸던 사람이 나타나거나 멀리서 좋은 소식을 듣게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참으로 생각도 하기 싫은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상관이나 윗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혼을 했다면 꿈에서 본 사람들과 갈등이나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장에서 결혼 행진곡이 들려오는 꿈

꿈에 결혼식장에서 결혼행진곡 노래가 들려옵니다. 이 꿈은 기분이 좋아지며 기쁜소식을 듣게 되는 것으로 잔치, 파티, 연회 등이 있다고 합니다.


미혼여성이 화려한 금마차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

꿈에 멋진 모습이 나타납니다. 화려한 금마차를 타고 웨딩드세르를 입고 결혼식을 화려하게 올립니다. 이 꿈은 결혼에 대한 환상과 결혼하고 싶은 자신의 간절한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꿈이라고 합니다.


기념사진 찍는 결혼식 꿈

이 꿈은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재물운도 상승하며 근심과 걱정이 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식장에 들어 갔는데 신랑 내빈이 없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계획한 일이 어떤 기관에 받아들여지긴 하지만 기다려야 할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결혼식에서 배우자가 바뀌는 꿈

이 꿈은 계약을 한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모르는 남자와 결혼식 꿈

이 꿈은 남자가 괜찮으면 고민이 해결 될수 있고 실망했다면 고민이 해결되기 힘들 수 있음을 의미 하는 꿈입니다.


결혼식날 먹구름이 끼고 벼락치는 꿈

꿈에 결혼을 합니다. 그런데 이날이 그렇게 좋지만 먹구름이 잔뜩 끼고 벼락이 칩니다. 한 마디로 날씨가 굿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시작함에 있어 출발이 어렵게 진행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결혼한 배우자가 새가 되어 날아가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 결혼한 배우자가 새가 되어 어딘가로 훨훨 날아갑니다. 이 꿈은 결혼생활 중 어떤 상황이 발생하여 배우자와 헤어질 사건이 생길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찬란한 태양이 떠오르는 날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천생연분을 만나 아들 딸 낳고 잘 살게 되는 꿈입니다.


결혼은 했지만 다른 이성과 불륜 하는 꿈

이 꿈은 불륜의 꿈이 세상에서 기피하는 것이나 꿈 에서의 불륜은 재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과 내가 결혼하는 꿈

이 꿈은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수 있고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혼하는 꿈

꿈 속에서 황당하게도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독신자가 이혼을 했다면 장래 배우자감을 잘못 선택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유부남이 이혼했다면 일생에 도움이 안 되는 사람과 교제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부부지간에 이혼하는 꿈

남자의 경우 아내와 이혼을 했다면 부부사이에 함께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그로 인해 실제로도 이별을 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경우 남편과 이혼을 했다면 부부가 애착을 가지고 함께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헤어지는 꿈

이혼 수속을 마치고 헤어졌다면 현실에서 연인을 맺었던 사람과 이별하게 될 수 있으며, 형제와 헤어졌다면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갈라서는 꿈

자신의 일이나 상황에 심적 부담감을 가지고 있거나 합법적이지 못한 일에 대한 유혹 등 주변의 상황이 불안정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의 결혼 피로연 파티에 참석하는 꿈

이 꿈은 나에게 좋은 혼담이 들어오게 될거라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형제 자매가 결혼식하는 꿈

이 꿈은 꿈에서 본 사람에게 좋은일이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기혼자가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자식이나 부부에게 않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사람과 결혼식 하는 꿈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새로운 환경이 쉽지 않음을 의미하며 어려움이 따르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복입고 있는 사람을 결혼식장에서 보는 꿈

이 꿈은 구설수 불상사 우환 질병 재물손실 등 뜻밖의 어려움이 부딪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부인이 결혼하는 꿈, 아내가 결혼하는 꿈

이런 꿈은 느낌상으로도 그렇지만 정말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배우자와 이별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결혼전에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상대와 크게 다투며 결혼을 하신 분은 배우자와 크게 싸우게 되는 것을 

의미 한답니다.  이걸로 인해 이혼까지 갈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마지막에 행진할 때 들리는 결혼행진곡이 들리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그런 평가를 받고 특히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 주목을 받게 되는 의마가 있답니다.





지금까지 결혼하는 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꿈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이를 받아들이고 실천하느냐에 달렸습니다. 꿈을 긍정적으로 해석하고 적극적인 노력을 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가 이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꿈을 꾸었다고 해서 노력도 하지 않고 빈둥빈둥 한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없습니다. 꿈은 노력한만큼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친구가 결혼하는 꿈 내가 결혼하는 꿈 등 결혼꿈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