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사람들은 생활하면서 식도락을 즐깁니다. 그 중에서도 문어와 낙지를 즐겨 먹습니다. 꼼지락거리는 산낙지를 즐겨 먹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징그러워 이를 회피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들 기호에 따라 산낙지를 즐기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외국에서 세계적 혐오식품으로 산낙지를 꼽았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먹는 것도 기호에 따라 대접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문어와 낙지는 구분하기 참으로 어렵습니다. 문어는 낙지 같고 낙지는 문어 같습니다. 육안으로는 쉽게 구분이 잘 안됩니다. 하지만 조금만 눈여겨 보면 문어와 낙지는 엄연히 다르기 때문에 금방 구분이 갑니다.







이런 문어와 낙지가 음식으로 먹으면 참으로 맛있습니다. 그런데 문어와 낙지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거나 바라는 것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따라서 꿈은 현실과 전혀 동떨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이 이를 어떻게 해석하고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그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오늘은 문어와 낙지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낙지꿈해몽 낙지잡는꿈 낙지먹는꿈 낙지꿈 문어먹는꿈 문어보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문어 태몽 문어 낙지잡는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런 꿈들을 꾸었다면 어떤 해몽이 가능하며 이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지금부터 알아보려 합니다.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문어꿈 및 낙지꿈 해몽 낙지를 보는 꿈

문어꿈 및 낙지꿈은 사례별로 해몽이 다릅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으며 태몽도 있습니다. 그런데 낙지를 보게 되는 꿈은 임산부의 경우 태몽을 말합니다. 이런 태몽은 재물복이 많은 아이를 잉태할 징조의 꿈입니다. 일반적으로도 낙지를 보는 꿈은 재물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문어나 낙지꿈을 꾸고  이런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대체로 똑똑하며 문어, 낙지의 크기가 크면 남자아이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반면 문어나 낙지의 크기가 작았다면 여자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바다에서 문어를 여러마리 잡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바다가 나타납니다. 바다에서 문어를 여러마리 잡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세계시장에 수출하여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산낙지먹는꿈

이 꿈은 돈과 사람의 마음을 잃는 꿈입니다. 주변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됨을 의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믿고 있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어떠한 약속을 하거나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조금은 더 신중하게 체크하시고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내 자신의 몸을 문어가 감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라이벌의 술수에 말려들수 있음을 말하거나 입시나 취업등의 경사가 있는 반길몽 반흉몽의 해몽으로 해석됩니다.


바다에서 대왕문어를 잡은 꿈

이 꿈은 무역과 관련된 일에 돈을 벌게되 재물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큰 문어를 잡는꿈

꿈에 큰 문어를 잡는 꿈은 해외 수출 또는 무역과 관련해 투자를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많은 재물 또한 얻게되는 길몽입니다.


내가 바닷에서 엄청 큰문어를 잡은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무역업쪽에 투자하거나 그와 관련일로 하여 큰 금전을 벌이게되는 횡재꿈입니다.


문어를 칼로 자르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 갑자기 중도에 포기하게 되거나 멈추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꿈에 낙지나 문어를 도구 없이 맨손으로 잡는 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노력으로 인해서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됩니다. 금전적인 운이 트이거나 목적으로 삼았던 일들이 본인의 생각보다 더 잘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어떤 자격이나 기쁨을 얻게 되기도 하고 일이 진행됨에 있어 크나큰 성취감을 얻기도 합니다. 


문어가 바다물 위에서 헤엄치다가 물속으로 사라지는꿈

이런 꿈은 내 자신에게 뜻밖의 일이 생겨 어려운 상황을 겪게됨을 암시합니다.


어시장 가서 죽은 문어를 사온 꿈

이 꿈은 임신한 여성은 유산을 하게 되며 질병으로 병원에 가게 되거나 소송의 일이나 사고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른문어를 씹어먹는 꿈 

이런 꿈은 치아에 관련된 질병에 걸리거나 가족간의 싸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낙지 잡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낙지를 잡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새로운 사람을 사귀게 되거나 돈,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말린 오징어 20마리를 시장에서 사오는 꿈

이 꿈은 돈과 재복을 의미하는 꿈이며 음식을 장만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또한 식복이 생겨서 새로운 선물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문어발을 입에 물고 씹는 꿈

이 꿈은 입과 연관된 일들로 인해 걱정하게 될 꿈입니다. 구강질환 혹은 치통에 시달리거나 해결이 되지 않는 일로 인해 골머리를 앓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어, 낙지를 손질 하거나 토막 내는 꿈

어젯밤 꿈에서 이상한 것을 꾸었습니다. 문어나 낙지를 손질합니다. 문어나 낙지를 토막냅니다. 그런데 이 꿈은 두절, 수술, 낙태, 실패, 중단 같은 어떤 일을 중도에 포기하거나 중단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문어를 칼로 토막토막 자르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계획하고 실행중인 일이 중단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가재를 잡는 꿈

이 꿈은 문어꿈과는 다르게 길몽입니다. 지금 겪고 있는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는 꿈이며 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문어탕을 먹는 꿈

꿈에서 문어로 만든 탕을 먹고 있었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식중독이나 감기에 걸릴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어가 물속에서 리듬타며 춤추는꿈

이런 꿈은 문화관이나 아름다운 공연을 예술의 전당에서 감상을 하게 됩니다 파티 모임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문어탕이나 삻은 문어요리 맛있게 먹는꿈

이 꿈은 감기같은 질환에 걸리게 될수 있는 꿈이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바닷가에서 물놀이하다 황소만한 문어잡는꿈

이런 꿈은 무역업에 투자하면 좋은 사업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돈을 많이 벌게되며 횡재수가 있습니다.


문어를 보거나 사는꿈

이 꿈은 건강이 약해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며,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태아가 안전하게 잘 있는지 관심을 갖고 검사를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죽은 문어 사온 꿈

만약 임신중이라면 태아에게 좋지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병원에 내원하셔 검사를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내가 바다에서 문어를 많이 잡은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사업이 좋은 결과가 오게되며 주변인으로부터 찬사를 받고 큰 이익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건조된 문어발을 씹어 먹는꿈

이 꿈은 자신의 집안의 가족이 다른사람과 말다툼이나 싸움의 일이 생기거나 질병을 앓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다에서 문어 잡는꿈

꿈 속에 내가 바다에서 문어를 잡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제품이나 상품을 기획하여 발표하였을때 구매자들의 반응과 호응이 좋을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시장에서 죽은 문어를 사온 꿈

최근 꾼 꿈에서 시장에서 죽은 문어를 사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이 궁금해집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임산부의 경우 유산을 뜻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려 눕게 될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큰 문어를 잡는 꿈

얼마전 꾼 꿈 속에서 크나큰 문어를 내가 잡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만약 해외 관련 수출이나 무역관련 일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런 분들에게 행운이 따르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전통시장에서 죽은 문어를 사오는 꿈

꿈에서 이런 장면을 보았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며 아프거나 소송에 휘말리거나를 조심해야 된다는 것을 예지하는 흉몽입니다.


말린 오징어를 여러 개 사서 창고에 놓는 꿈

이 꿈은 구입한 물건들을 창고에 넣어놓고 쌓아두면 나중에 좋은가격으로 되풀이할 수 있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바다에 가서 문어를 잡는 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일이 생기거나 원하던 일을 이루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주위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길몽입니다.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문어꿈 문어나 낙지를 손질하는 꿈

손질하는꿈이나 토막내거나 자르는 꿈은 무언가 실패, 중단, 유산 등 중간에 포기하거나 중단을 해야할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주의몽입니다.


낙지 보는 꿈

결혼한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재복이 많은 아이를 임신할 태몽 중 하나입니다. 낙지꿈을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총명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큰 낙지는 남자아이를 크기가 작은 낙지는 여자아이를 의미합니다. 


낙지를 손질하는 꿈

낙지를 먹기 위해 도마위에서 손질하는 장면이 꿈에 나올수 있습니다. 이 꿈은 안타깝게도 좋지 않은 꿈입니다. 실패나 중단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떠한 일을 계획중이라면 실패를 하게 되거나, 중도에 포기할수 있는 상황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메기가 헤엄을 치는 꿈

이런 꿈은 좋은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문어나 낙지가 자신의 몸을 감는 꿈

꿈에 문어가 내 몸을 휘감고 있습니다. 낙지가 내몸을 감고 있습니다. 문어나 낙지에게 휘감기는 꿈은 어떤 영향력 아래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좋은 의미로는 학교 입학이나 회사 취직을 뜻하는 것이고 안좋은 의미로는 구속 받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낙지가 집천장에 붙어있는 꿈

최근 꾼 꿈에 낙지가 우리집 천장에 붙어 있습니다. 이 꿈은 먼곳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귀인을 만나게 되어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문어나 낙지가 내 몸을 감는꿈

이 꿈은 입학이나 취업에 합격을 의미하기도 하며 다른 의미로는 구속을 받게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가족과 함께 낙지탕을 맛있게 먹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질병이 발생하여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예기치 않던 일이 발생하여 고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문어요리를 해 먹는 꿈

꿈에 문어요리를 해서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식중독이나 중독성이 있는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문어를 요리해먹는꿈은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 건강이상이나 식중독 또는 감기나 중독과 같은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문어가 춤추는 꿈

이런 꿈은 공연 등의 예술을 감상하게 될 기회가 생기는걸 나타내는 꿈입니다.


문어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

꿈에 문어가 어딘가로 갑자기 사라집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일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여 매우 곤란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잡은 문어가 갑자기 사라진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좋지않은 일이 동시에 일어나게 되어 스트레스와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문어탕을 맛있게 먹는 꿈

얼마전 꾸었던 꿈에 내가 문어탕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유행성 질환, 식중독, 감기 등의 질병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말린 문어를 먹거나 씹는꿈

이 꿈은 입을 함부로 놀리면 안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주의몽입니다. 말로 인해 손해, 불상사를 당할 꿈이기도 하며 실제로 입안에 염증이나 질환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영포탕을(문어탕)을 먹는 꿈

이 꿈은 나에게 건강에 이상이 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며 유행성 질병이나 감기등의 질병이 앓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바닷물속에 문어가 춤추는것 처럼 보인꿈

이 꿈은 내 자신이 문화공간에서 음악이나 공연을 감상하게 되거나 축하파티나 모임에 가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바다에서 문어 여러마리를 잡는 꿈

문어는 오징어나 낙지와는 다르게 크기가 큰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어떤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어, 큰 재물을 얻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낙지꿈문어꿈태몽해몽 낙지잡는먹는꿈 문어보는먹는꿈 꿈에 문어 꿈해몽 비밀


낙지 잡는 꿈

낙지를 잡는 꿈은 새로운 사람을 사귀게 되거나, 일거리게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물을 획득하게 됨을 뜻합니다. 


낙지를 도마위에 놓고 손질하는 꿈

이 꿈은 수술, 중단, 실패, 두절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떠한 일에 있어 중도에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찾아오게 됨을 뜻합니다. 


바다 위의 문어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

이 꿈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일이 발생하여 곤경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어발을 입에 물고 씹는꿈

이런 꿈은 구강질환이나 치통, 입안에 관련된 질환에 걸릴 수 있으며 가족들이 남들과 입으로 싸움을 하게 됩니다. 싸움이나 시비 등을 의미합니다.


도마위에 문어를 놓고 토막낸꿈

이런 꿈은 어떤일이 중간에 토막낸것처럼 멈춰질 징조입니다. 실패나 사고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낙지나 문어가 물속에서 박자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꿈

이런 꿈은 즐거운 파티에 참석하거나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모임에 참석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그리고 공연 등에 참석을 하게 됩니다.


말려 놓은 낙지나 문어를 질겅질겅 씹고 있는 꿈

이런 꿈은 구강에 관련된 각종 질환으로 고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분쟁이 벌어지게 됩니다. 각종 우환이나 질병, 싸움이 발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문어꿈 낙지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낙지잡는꿈 낙지꿈해몽 낙지먹는꿈 낙지꿈 문어먹는꿈 문어잡은꿈 꿈해몽문어 태몽 문어 꿈에 문어 큰문어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꾸고 나서 어떻게 노력하고 실천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좋은 꿈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비록 안 좋은 꿈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심기일전하고 열심히 노력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꿈을 꾸고 나서 노력에 노력을 해서 좋은 결과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