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물은 여러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물은 많아도 걱정 적어도 걱정입니다. 물이 많으면 홍수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되고 물이 적으면 가뭄으로 고통받습니다. 사람은 물을 떠나서 생활할 수 없는 존재인 관계로 물은 항상 중요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물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물이 너무나도 흔하기 때문에 물의 중요성을 잊어버리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을 이루는 많은 부분이 물로 구성돼 있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사람은 어머니 뱃속에서부터 양수 속에 안전하게 있다가 바깥으로 나옵니다. 이러다보니 물은 사람에게 있어서 어머니와 같은 존재로 없어서는 안될 정도로 소중합니다. 







그런데 오늘날 물은 점차 오염으로 신음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기가 너무나도 어려울 정도로 오염된 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물이 없이는 살아갈 수 없지만 사람들은 오늘도 물을 오염시키고 또 오염된 환경 속에서 하루 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꿈에 물이 나타난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물꿈해몽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물뿌리는꿈 집에 물이 넘치는 꿈 물퍼내는꿈 물꿈해몽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 꿈 물에관한꿈 흐르는물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물꿈해몽 잘 활용해서 좋은 일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맑은 물에서 내가 수영하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맑은 물에서 수영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계곡물이 너무나도 맑아 잠을 깨고 나서도 너무나도 생생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앞으로 잘 될 것을 의미하며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져 갈 것을 뜻합니다. 재물운이 있고 횡재운도 있는 좋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난리꿈 내가 물에 빠지는 꿈

얼마전 꾼 꿈에서 내가 물에 그만 빠집니다. 이 꿈은 안좋은 흉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가족이나 지인이 큰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내가 물에 빠지는 꿈

최근 꾸었던 꿈에 내가 그만 물에 빠져 허우적댑니다. 이 꿈은 안 좋은 흉몽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가족이나 지인이 큰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맑은 물이 집안으로 막 밀려들어오는 꿈

꿈에 맑은 물이 집안으로 밀려듭니다. 이 꿈은 일상이 평탄히 순조롭게 흘러가고 경제적 명예적으로도 득이 찾아온다는 뜻입니다.


방이 물바다가 되는 꿈

이 꿈은 예술가에게 좋은 꿈입니다. 작품이 널리 알려지고,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부와 명예를 얻게될 꿈입니다. 


바다나 강을 건너가는 꿈

이 꿈은 운이 따라줘서 하던일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


홍수가 났지만 수영 하는 꿈

꿈에 홍수가 났지만 수영을 합니다. 이 꿈은 힘든 상황이 올수 있지만 잘 극복 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물난리로 도로가 파손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지 못하여 구설수나 논쟁이 생길 가능성이 크다는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물난리로 논밭이 물에 휩쓸리는꿈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연관된 문제로 재물이나 돈에 손실 또는 낭패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홍수가 자신의 앞까지 밀려드는꿈

이 꿈은 자신의 세력이나 영향력을 대외적으로 크게 행사하게 될 길몽입니다.


강이 홍수가 나서 넘치는 꿈

지난밤 꿈 속에 강이 홍수가 나서 넘칩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 올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흙탕물에 집이 잠기는꿈

이 꿈은 자신의 가정에 불안한 일들이 생기고 질병이나 사고 등 궃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괴한이 찾아오거나 안좋은 손님등이 올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문단속이나 준비를 철저히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집이 홍수로 인해 무너지는 꿈

집이 꿈에 홍수로 인해 무너집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손실이 발생 할수 있음을 의미 하며 집안에도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수돗물이 방안에 들어차는 꿈

이 꿈은 하기 싫은 일도 할 때가 있고, 상황이 만족스럽지 않아도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한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폭우로 인해 사람이 다치거나 죽는꿈

이 꿈의 해석은 좋지않은 의미로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의 변동이 있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또한 경제적으로도 손실이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우물로 손발을 씻게되는꿈

이 꿈은 그동안에 가지고 있던 근심걱정이 사라질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의미의 꿈입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우물이 넘쳐흐르는 꿈

이 꿈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재물이 차고 넘쳐흐를 꿈입니다.


홍수로 바닷물이 방까지 밀려드는꿈

이 꿈은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되며,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거센 붉은 황톳물이 흐르는꿈

이 꿈은 집안의 노인들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물에 빠졌는데 동물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는 꿈

이 꿈은 전혀 생각치 못한 기회를 얻거나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을 꿈입니다.


내 앞으로 홍수가 밀어 닥치는 꿈

이 꿈은 어떤 큰 세력으로 인해 명예와 많은 재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물속을 걸어다니는 꿈

꿈 속에 내가 물 속을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몸이 아프다면 건강이 회복되어 몸이 건강해 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물속을 걸어다니는 꿈을 어젯밤 꿈 속에 꾸었다면 이 꿈은 현재 몸이 아프다면 건강이 회복되어 몸이 건강해 질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홍수가 났지만 태연한 꿈

엊그제 꾸었던 꿈에서 홍수가 났습니다. 그런데도 태연합니다. 이 꿈은 조직에서 높은 위치로 올라가 세력을 잡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맑은 물을 보는 꿈

이 꿈은 깨끗한 물을 보았다면 집안에 근심걱정이 없어지면서 횡재수가 있는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많은 이득을 보게 되고 집안이 평화로워지니 밖에서 하는 일도 잘 풀리게 됩니다. 일종의 길몽이라고 보면 됩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홍수가 났지만 수영하는 꿈

이 꿈은 기분 좋게 수영 했다면 앞날이 안정적임을 의미 하며 불안 했다면 자신의 상태가 안좋음을 의미 합니다.


물을 붓지도 않았는데 그릇의 물이 넘쳐 흐르는 꿈

물을 전혀 붓지도 않았는데 그릇의 물이 철철 넘쳐서 흐릅니다. 이 꿈은 돈의 지출이 될 일이 많이 생기며 물이 넘쳐 흐르는 만큼 지출이 많아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더러운 곳에서 헤엄 치고 있는 꿈

얼마전 꾸었던 꿈 속에 내가 더러운 곳에서 헤엄을 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게 해를 끼칠 수 있는 나쁜 사람과 어울리다가 결국은 후회를 하고 건강까지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홍수가 나는꿈

이 꿈은 부부나 애인 사이에서 잦은 말다툼이 생간다든지 구설수가 오고갈 수 있습니다. 사소한 작은 문제라고 휘말려서 사이가 틀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 주셔야 합니다. 


얼어있던 얼음이 물로 녹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얼어있던 얼음이 사르르 녹아 물로 됩니다. 이 꿈은 복권에 당첨되는 것을 암시하며 행운이 찾아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위로 불길이 번지는꿈

이 꿈은 많은 재물이 생기고 하고 있던 사업이나 기업이 번창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특히 자신의 명예 및 신분 상승을 의미하는데요 문제들이 해결되면서 성공을 하게 되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한 꿈

요즘 꾸었던 꿈에 내가 물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문제로 인해 결국 일이 성공하지 못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방이 물바다가 되는 꿈

방이 물바다로 변해버립니다. 어찌나 놀랬던지 그만 잠을 깨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예술이나 작품활동 또는 문학등을 통해 부와 명예를 얻고 사람들을 감동 시킬 수 있을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주변이 바다로 변하는 꿈

주변을 둘러보니 온통 물바다입니다. 주변이 갑자기 바다로 변해버립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자신에게 명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꿈

목이 몹시 마릅니다. 그래서 물을 벌컥벌컥 마십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꿈이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곤란한 상황에 닥친 누군가를 도와주어 위기를 벗어나게 돕는 꿈인데 그 도움을 받은 사람으로부터 좋은 보상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수돗물을 틀었는데 물이 나오지 않는 꿈

꿈을 꾸었습니다. 꿈 속에서 수돗물을 틀었는데 그만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난리 나는 꿈

지난밤 내가 꾸었던 꿈 속에서 물난리가 납니다. 이 꿈에서 물난리 즉 홍수는 보통 어려움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물색깔이 흙탕물처럼 더럽거나 어두운 색일수록 흉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대인관계나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수로 인해 탁해진 물나리꿈

꿈에 홍수로 인해 물이 탁해집니다. 이 꿈은 사상 대립 이나 재난등으로 사회적으로 혼란이 올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홍수를 피해 도망 가는 꿈

꿈에 홍수를 피해 저 멀리 갑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오지만 놓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강둑이 터져서 홍수가 나는 꿈

이 꿈은 재산이 줄어들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업상 부도가 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센 푸른물결이 흐르는꿈

이 꿈은 집안의 젊은 사람들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넓은 들판에 홍수로 물이 가득찬꿈

이 꿈은 장차 운수가 대통하여 만사가 순탄하게 풀릴 길몽입니다.


홍수가 난 꿈

이 꿈은 성공 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나에게 다가오고 친구로 인해 성공 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큰댐이 무너져 홍수난꿈

꿈에 큰 댐이 무너져 홍수가 납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로 인해 괴로운 상황을 의미 합니다.


맑은 물이 땅에서 솟아나는 꿈

이 꿈은 우연한 기회에 큰돈이나 재물을 얻을 기회가 왔음을 알리는 예지몽입니다.


물이 바닥에 가득 고여 있는 꿈

이 꿈은 질병이나 몸을 다칠수가 있습니다. 특히 허리 아래 즉 배,엉덩이,성기,다리,발 등에 병이 걸릴 조짐이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물이 꽁꽁 얼어 붙은 꿈

이 꿈은 매사가 장애나 압력을 받아 정체되거나 중단될 조짐입니다. 따라서 시험을 보면 불합격되고 혼담은 깨지고 상담은 결렬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마을에 홍수가 난 꿈 

마을에 홍수가 나서 물에 잠기게 된다면 복덩이가 굴러 들어오는 꿈입니다. 

횡재수, 부귀영화, 재물운, 명예 등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물난리가 나는 꿈

집안에 물난리가 나는 꿈은 나에게 새로운 변화가 왔으니 새로운 방향으로 가야함을 의미 합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물이 고여있는꿈

이 꿈에서 고여있는 물은 썩는다는 말입니다. 이 꿈은 한번에 큰 재물이나 자산을 축적하게 되나 발전없이 묵혀두거나 소홀히 했다가 오히려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태풍으로 집이나 건물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사업이나 가족들에게 큰 어려움이 생겨 파탄이나 갈등 손해등을 겪게 될 꿈

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꿈입니다. 계획하거나 하던일이 차질이 생겨 실패로 돌아갈 꿈입니다. 


홍수가 나서 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엄청난 재산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상승해 큰 부자가 될 것임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나서 차가 떠밀려간 꿈

이 꿈은 사업가라면 위기가 다가올 꿈이다. 사업체가 흔들리기도 합니다. 회사원은 해고를 당할 수도 있어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강둑이 터지는 꿈

이 꿈은 집안이나 사업이 파산되고 부도가 날 아주 큰 흉몽입니다.


홍수로 인해 떠내려 가는 꿈

꿈에 홍수로 인해 떠내려 갑니다.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 있고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


물을 붓지도 않았는데 그릇의 물이 넘쳐 흐르는 꿈

지난밤 잠을 자면서 꾸었던 꿈 속에서 물이 넘쳐 흐릅니다. 글쎄 물을 붓지도 아니했는데도 그릇의 물이 철철 넘쳐흐릅니다. 이 꿈은 돈의 지출이 될 일이 많이 생기며 물이 넘쳐 흐른만큼 지출이 많아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홍수나 폭우로 인해서 계곡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이 병에 걸리거나 불의의 사고가 생기기도 한다는 의미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물이 점차 얼음으로 변하는 꿈

요즘 꾸었던 꿈에서 물이 점차 얼음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지금 하는 일들이 중단되거나 마루리를 짓지 못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물난리로 물에 빠져 나오지 못하는 꿈

이 꿈은 되는 일이 없습니다. 사업이 잘 안풀린다는 뜻입니다.


물이 몹시 흐리고 탁한 꿈

이 꿈은 건강이 안좋아지고, 여자로 인해서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났지만 물이 맑은 꿈

홍수가 났습니다. 그런데도 물이 맑습니다. 이 꿈은 나의 명성과 신분이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얼음을 깬 물에서 목욕을 하는데 물이 따뜻하게 느껴진 꿈

최근에 꾸었던 꿈에서 내가 얼음을 깬 물에서 목욕을 합니다. 그런데도 물이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꿈은 참 좋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안 좋았던 일이나 힘들었던 일들이 모두 잘 풀리고 고민과 걱정이 사라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흐린물에서 헤엄치는꿈

이 꿈에서 흐린물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서 수많은 난재를 만나게 되고 범죄나 사기 , 질병등 예상치 못한 악재들이 자꾸 연달아 터져나오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거센 파도를 만나는꿈

이 꿈은 한순간의 실수로 모든것이 사라질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나 돈관리를 잘못하거나 사소한 실수로 인해서 가지고 있는 돈을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집이 흙탕물에 잠기는 꿈

이 꿈은 가족중 아프거나 사고, 기타 안 좋은 일에 휘말릴 꿈입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주변에 있는 주변사물이 맑은 물에 잠기는꿈

이 꿈은 흐린물이 아닌 맑은 물에 잠겼다면 재물운이 생기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다른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게 되거나 부귀영화를 누리실 수도 있는 만큼 자신의 세력을 키워나가게 됩니다.


물난리가나서 집이 무너지고 사람이 다치는꿈

이 꿈은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나 직장 등에서 인사 이동 , 이직 , 변동 등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조직이 불안정하여 사람들이 떠나가거나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등 수많은 문제에 봉착하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옷에 흙탕물이 튀는 꿈

꿈을 꾸었습니다. 꿈 속에서 옷에 흙탕물이 튑니다. 이 꿈은 흙탕물이 튀어 옷이 더럽혀졌다면 어떤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우물물로 손발을 씻는 꿈

얼마전 꿈을 꾸었습니다. 꿈 속에서 보니 내가 우물물로 손발을 씻고 있습니다. 이 꿈은 평소 가지고 있던 걱정 근심 고민이 사라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홍수가 나서 높은곳으로 피하는 꿈

이 꿈은 어떤 사건으로 인해 곤란한 상황이 되지만 금방 해결 될수 있음을 의미 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내가 홍수 때문에 떠내려가는 꿈

꿈에 홍수 때문에 떠내려 갑니다. 이 꿈은 자신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다툼 이나 시비 등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밑빠진 독에 계속 물을 길어다 붓는 꿈

꿈에 내가 밑빠진 독에 계속 물을 길어다 붓는 어리석은 행동을 합니다. 답답해집니다. 이 꿈은 아무리 열심히 일을 해도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어 돈 쓸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뜨거운 물을 마시는 꿈

꿈에 뜨거운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애태우던 일거리 해결되고 성취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뿌리는꿈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물퍼내는꿈 물꿈해몽 놀라운 비밀


뜨거운 물로 몸을 씻는 꿈

꿈 속에 내가 뜨거운 물로 몸을 씻고 있습니다. 이 꿈은 좋은 꿈에 해당됩니다. 누군가에게 은혜를 받거나 남에게 사랑을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위를 걷는 꿈

얼마전 꾸었던 꿈 속에서 내가 물위를 걷고 있습니다. 신나게 걷고 있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소망을 성취하게 되는 꿈으로 이 때 두려운 마음이 없어야 좋다고 합니다.


자동차가 홍수로 인해 떠내려가는 꿈

꿈에 자동차가 홍수로 인해 떠내려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파산 할정도로 망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물난리가 곡식을 휩쓰는꿈

이 꿈은 이념, 사상, 사업, 학문 등에 혁신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물난리로 강이 범람하는꿈

이 꿈은 재물과 돈이 따르고 명예도 높아질 길몽입니다.


누군가 밀어서 물에 빠지는 꿈

이 꿈은 누군가 다른 사람때문에 큰 손해를 보게 될 조짐이 있으며 사기당하거나 횡령당하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경고몽입니다


바닷물에 빠지는 꿈

이 꿈에서 바다에 빠지는 것은 큰 사건인데 현실에서도 머지않아 그와 같은 위기에 빠지게 된다는 것을 미리 알려주는 경고몽입니다


천재지변 꿈 

이 꿈은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 꿈으로 구설수에 오를수 있습니다. 잘못된 금전거래를 통하여 손해를 볼수도 있습니다.


흙탕물 홍수꿈

홍수로 흙탕물이 흘러가는 꿈은 하는 일마다 실패로 이어져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지금까지 물꿈해몽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물뿌리는꿈 준의꿈해몽 집에 물이 넘치는 꿈 물퍼내는꿈 물꿈해몽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물난리 꿈 물에관한꿈 흐르는물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어떻게 받아들이고 처신하느냐에 따라 엄청나게 결과가 달라집니다. 


안 좋은 흉몽을 꾸었더라도 열심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얼마든지 이루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길몽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아무런 노력이나 조처를 취하지 않으면 아무런 결과도 이룰 수가 었습니다. 따라서 꿈해몽 못지않고 스스로 노력하고 또 정진하는 것이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꿈해몽의 올바른 자세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