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화장은 인류가 발전시킨 것 중에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화장을 바르면 그냥 맨얼굴보다 훨씬 나아보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화장하는 방법도 많아졌고 눈이나 얼굴 그 밖의 부위에도 해줍니다. 오늘날 화장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 만큼 중요하다는 뜻입니다. 이제는 화장을 하지 않고 외출한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을만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화장은 아주 오래 전부터 인류가 해왔습니다. 특히 여인들에게 화장은 반드시 배우고 해야하는 하나의 과정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여인네들은 화장을 하고 예쁘게 단장한 후 외출을 다녔습니다. 그 만큼 화장은 인류의 생활에 있어서 중요하고 그 역사 오래 되었습니다. 







오늘날 패션의 세계에서는 화장이 주요한 분야가 되었습니다.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도 많아졌고 매일같이 새로운 화장법이 개발돼 보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화장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화장은 이제는 여성 전유물을 넘어 남자들에게도 중요한 수단이 된 것입니다.


꿈은 현실 세계를 반영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바라거나 원하는 것이 꿈을 통해 나타난다고 합니다. 꿈에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길몽은 길몽대로 노력하고 흉몽은 흉몽대로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화장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화장하는꿈해몽 화장해주는꿈 화장받는꿈 화장한꿈 화장을하는꿈 얼굴에화장하는꿈 화장품 꿈해몽 화장지우는꿈 향수 꿈해몽 예쁘게 화장하는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화장꿈은 무슨 의미일까

화장꿈은 자신의 과장,위장 등의 자본의 상징입니다. 화장꿈은 자신의 얼굴을 돋보이게 해 주기 때문입니다. 향수꿈은 명예, 비밀, 유혹 등을 상징하고 주로 향수받는꿈, 향수뿌리는꿈, 향수사는꿈 등을 많이 꿉니다.


옷에 향수뿌리는꿈

이 꿈은 일상생활에서 씀씀이가 커지는 달이 될 수 있으므로 지출관리에 각별히 주의하라는 뜻입니다. 


향수가게에 들어가는꿈

이 꿈은 높은 지위의 사람이나 상류층사람들과 친분이 맺어지는 의미입니다.


향수를 사는꿈

이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받는 암시입니다.


화장하는꿈

지난밤 꿈 속에서 화장을 하는 내 모습을 보게 됩니다. 열심히 화장을 하는 게 보기 좋습니다. 이 꿈은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 지금보다 높은 위치에 올라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하는꿈은 명예,신분이 올라가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화장하는 꿈은 어떤 변화로 인해 명예를 얻거나 신분상승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화장을 진하게 하는꿈

화장을 진하게 하는 꿈은 자신의 모습을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하므로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체의 명의, 상호, 간판 등이 변화게 됨을 의미합니다. 가령 꿈에 주변인이 자신을 못 알아보았다면 주도권을 빼앗기는 꿈입니다.


머리빗으며 화장하는꿈

이 꿈은 그리워 하던 사람을 만날수 있고 계획 하던 일들이 잘풀리며 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부인이 저녁에 화장을 하는 꿈

이 꿈은 계획한 대로 일이 잘 풀릴 길몽이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몸가짐에 주의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화장대 서랍을 열어보니 금은보화와 옥비녀가 또렷이 보이는 꿈

이 꿈은 실제로 횡재수가 있거나 재물과 선물이 생긴다고 합니다. 여자가 이 꿈을 꾸면 애인이 생기거나 임신을 하게 된다. 남자가 꾸면 운수가 대통한다고 합니다.


비싼 화장품 사는꿈

이 꿈은 신분이나 지위, 명예 등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소재나 방도, 자원을 찾게 되는 암시로 해몽을 합니다.


화장을 밤에 하는 꿈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니 항상 몸과 마음가짐을 바로 해야함을 의미 합니다.


화장받는 꿈

최근 꾼 꿈속에서 화장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화장을 해주고 나는 받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어떤 위치에 있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해석될 수 있는데, 시험을 앞두었다면 합격을 하게 될 수 있고, 회사를 다니고 있다면 승진을 하게 되는 등 좋은 일로 축하 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을 지우는 꿈

얼마전 꾼 꿈 속에서 내가 화장을 지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당당해질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데,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이나 사업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을 지우는 꿈은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과 이별을 할 수 있으며 다툼이 생기거나 금전적으로 손실이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화장을 지우는 꿈은 화장이 지워졌을 때 그 모습이 흉하게 보이면 좋지 않은 꿈으로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 이별을 뜻한다고 합니다.


예쁘게 화장을 하고 연두 저고리와 다홍치마를 입는 꿈

이 꿈은 처녀는 선을 보게 되며, 결혼식을 올려 많은 하객들로부터 축하와 행복의 박수 갈채를 받는다고 합니다. 문화나 예술에 관련된 장소에서 애인을 만난다고 합니다. 모임에 초대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향수냄새 맡는꿈, 향수꿈

이 꿈은 들어오는 돈이 생기거나 수입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다른 의미로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경우에는 자신에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지 못해 당분간 솔로로 지낼것이고, 결혼을 한 기혼자라면 부부가 서로를 더 아끼고 사랑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가지 화장품으로 화장하는꿈

이 꿈은 자신이 주변에 돋보이게 되고 환경이 변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화장 했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남을 속여 후회 하고 있는 마음 상태를 의미 합니다.


거울 보면서 화장하는꿈

이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꿈속 상황에 따라서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습니다.


화장하는 중에 거울이 깨지는꿈

이 꿈은 가까운 사람과 갑자기 멀어지게 된다는 암시의 뜻이라고 합니다. 


화장품을 선물 받는 꿈 

지난밤 꿈 속에 화장품을 선물받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고백을 받거나 또는 자신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이성과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혹은 썸을 타게 됩니다. 자신은 상대방을 잘 모르는데 이미 상대방은 당신을 결혼

상대자로 생각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만약 애인이나 남편에게 화장품을 받았다면 서로 이별수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화장품을 선물로 받는 꿈은 애인이 생기는 꿈 또는 신혼인 경우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애인 또는 배우자의 바람을 뜻하기도 한답니다.


​친구가 화장을 진하게 하는 꿈

이 꿈은 사업,명의,주도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긴다는 뜻입니다. 


거울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는꿈

이 꿈은 뜻밖의 반가운 소식을 접한다는 암시입니다.


화려하게 화장을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을 감추고 위장하여 미인과 선인으로 둔갑하고 주변 사람을 흘리게 됩니다. 위선자,가면,속임수,거짓 등을 상징합니다. 화려하게 화장하는꿈은 사업이나 직장생활에 잘 적응합니다. 어려운 일이 있을 수 있지만 극복하고 좋은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이 예뻐보이는꿈

이 꿈은 아름다운 이성을 만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꿈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는 암시입니다.


​화장이 지워져서 흉하게 보이는꿈

이 꿈은 상대방을 미워하게 되고,원하는 것이 실패한다는 뜻입니다. 


어딘가에서 화장품을 얻거나 받게 되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외모가 출중한 사람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여러 가지 화장품들은 예쁜 자녀를 뜻하는 태몽입니다. 


저녁에 화장하는 꿈

이 꿈은 구설수가 있으니 매사에 몸과 마음가짐에 있어 항상 주의해야한다는 뜻입니다. 







헝클어진 머리를 빗는 꿈

이 꿈은 복잡한 일이 풀리거나 근심이 사라진다는 뜻입니다. 


남자가 화장을 하는 꿈

어젯밤 꿈 속에서 남자가 화장을 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신기해서 가만히 들여다 보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들에게 자신을 드러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 그 동안의 노력, 연습, 시험 등의 좋은 결과가 이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품을 진열하는 꿈 

꿈에서 화장품을 사서 예쁘게 가지런하게 진열하거나 정리하는 꿈을 꿨다면 대인 관계가 더 넓어지거나 원만해지는 꿈이며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화장하며 울고 있는 꿈

화장을 하면서 울고 있습니다. 꿈이지만 몹시 안타까워 보입니다. 이 꿈은 생각도 못했던 사기 또는 배신 등으로 매우 큰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매, 계약, 매매 등을 앞두고 있다면 매우 신중한 검토와 결정이 필요하답니다.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화장을 너무 잘해 뿌듯한 꿈

이 꿈은 즐거움 사랑 성공 기쁨 행복등을 상징 하며 좋은 길몽을 의미 합니다.


화장 하고 있는데 거울 깨지는 꿈

이 꿈은 주변 지인과 뜻하지 않게 멀어 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향수를 사는 꿈, 향수를 구매 하는 꿈 

이 꿈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지 못해서 오히려 외롭게 지내거나 연인으로부터 외면당하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외모에 집착하거나 자신이 못 생겼거나 어딘가 불만이 있을 때 향수를 사는 꿈을 꾸게 됩니다. 화장품을 사는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재물이나 선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은 물론 타인의 마음까지도 움직이게 될 사건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꿈이기도 합니다


화장을 진하게 오랜시간 정성스럽게 하는꿈

이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본 모습을 감추고 꾸며진 모습으로 보여주길 바라는 심몽으로 풀이됩니다


향수를 받는 꿈 

이 꿈은 주변에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게되고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거나 혹은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향수를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받았다면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 깊어질 것입니다. 또는 자신을 사랑해주고 아껴줄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게 됨을 상징합니다.


화장이 지워진 꿈

꿈에 화장이 지워져 안타깝게 생각을 합니다. 이 꿈은 내 주변의 가장 가까운 지인과

관계가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나 동료에게 너무 소홀하지는 않았는지 나의 언행을 돌이켜보고 반성과 개선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화장품으로 화장하는꿈

이 꿈은 주변에 변화가 오거나 자신이 돋보이게 된다는 뜻입니다.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자신을 거울에 비추지만 아무것도 안보이는꿈

이 꿈은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 기분이 안좋아진다는 뜻입니다. 


립스틱을 바르는 꿈

꿈 속에서 내가 립스틱을 바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 동료나 지인 등 주변의 가까운 사람과의 언쟁으로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관계에 대한 불만 상태를 뜻하거나 현재 부정적인 심리 상태를 뜻한다고 합니다. 립스틱 바르는꿈은 이성친구를 만나고 싶습니다. 외로움을 자주 느끼고 누군가 만나서 대화를 나누고 싶은 상태입니다.


매니큐어를 바르는 꿈

얼마전 꾼 꿈에서 내가 매니큐어를 바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결정적인 실수로 인해 오래도록 진행해 온 일이나 사업의 성과를 모두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메니큐어를 바르는 꿈은 옳지 못한 일로 이득을 보게 되는 꿈으로 재물이득을 볼 수는 있으나 차 후 추문에 시달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화장 하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나보다는 상대방이 지위나 신분 등이 돋보이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자신은 

작아지는 느낌에 패배감과 불쾌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친구가 화장을 하는꿈 

친한 사람이 화장을 하는 꿈을 꾸면 자신의 지휘권 등이 빼앗기게 되거나 패배의식을 체험하게 됩니다. 친구가 화장하는꿈은 그 친구에게 자신의 자리를 빼앗겨 패배의식을 경험 할수 있음을 의미 하는 화장하는 꿈해몽 입니다.


눈화장을 하는 꿈

이 꿈은 이성에게 깊어지는 감정을 뜻하기도 하고 위선적이고 가식적인 속마음을 감추고 싶은 심리상태를 뜻하기도 합니다. 눈화장꿈은 숨기고 싶은 비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속 상황에 따라서 비밀이 누설될 수도 있고 오랫동안 퍼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향수를 뿌리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숨기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대 서랍에 보석이 들어 있는 꿈

이 꿈은 횡재 또는 재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을하는화장해주는꿈해몽 화장한화장받는꿈 화장을하는꿈 놀라운 비밀


타인이 화장해주는꿈

이 꿈은 능력이 오르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직장에서 야근을 하고 열심히 일해서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되어 연봉도 오르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화장품을 사주는꿈

이 꿈은 상대가 선물을 주거나 애정 표시를 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눈 화장꿈

이 꿈은 자신의 속마음을 감추고 싶은 마음을 의미 하며 이성을 좋아 하는 마음이 깊어 짐을 의미 합니다.


흉하게 화장이 지워진꿈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안될수 있고 화장이 지워진 상대방을 미워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화장을 거울보며 하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자신의 마음까지 움직일수 있는 사건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 하며 예쁜 여자 아이가 태어날수 있는 태몽 입니다.







이상 화장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화장하는꿈해몽 화장해주는꿈 화장받는꿈 화장한꿈 화장을하는꿈 얼굴에화장하는꿈 화장품 꿈해몽 화장지우는꿈 향수 꿈해몽 예쁘게 화장하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해몽보다 어떻게 실천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길몽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하지만 흉몽을 꾸고나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한다면 소기의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꿈꾸고 나서 어떻게 노력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판이하게 달라집니다. 좋은 꿈을 꾸고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