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뱀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동물 중의 하나입니다. 특히 독사의 경우 맹독성으로 사람들이 경계하고 피합니다. 하지만 독사의 입장에서는 자신도 먹고 살기 위해 먹이 사냥에 독을 사용합니다. 이런 까닭으로 독사는 사람을 만나면 몹시 무서워 하거나 피하게 됩니다. 최근 레저 문화의 활황으로 우리 생활 주변에서 독사를 만나는 일이 예전보다 부쩍 늘었습니다.


독사는 사람들에게 곧잘 눈에 띕니다. 특히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독사가 서식하는 곳에까지 이르러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가끔 맹독성 독사에 물려 뜻하지 않은 일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독사는 사람들과 친숙할만큼 우리 생활 주변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그림속이나 꿈이나 전설 설화 속에 곧잘 등장하는 게 독사입니다. 그만큼 우리 조상들과 친숙하고 익숙한 동물이란 뜻입니다. 아이들마저도 독사에는 익숙해져 무서운 존재가 아니라 친숙한 동물로 인식할 정도입니다. 그만큼 독사는 사람들과 특히 우리 조상들과 친숙한 동물이었습니다.


그런데 독사가 꿈에 나타난다면 독사에 관해서는 어떤 해몽을 하게 될까요. 그래서 오늘은 독사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에게 물리는 꿈 독사한테 물리는꿈 독사 꿈해몽 독사에물린꿈 뱀꿈 독사나오는꿈 독사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꿈을 꾸고 나서 이를 긍정적으로 그리고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진정한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독사나 뱀에게 물리는 꿈

꿈에 독사에게 물립니다. 뱀에 게 물립니다. 물려서 아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물리는 부위나 물렸을 때의 기분 상태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집니다. 만약 가슴 부분이나 심장을 물렸다면 이건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다는 뜻입니다. 또한 목을 물렸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수의 뱀을 본 꿈

이 꿈은 기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금전적인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이 갑작스럽게 나빠지거나 심지어는 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길을 걷다가 독사에 물려 피가 나는 꿈

지난밤 꿈 속에 길을 걷다가 독사에 그만 물려버렸습니다. 독사에 물리더니 이내 피가 납니다. 독사꿈 및 뱀 꿈 해몽 중에서 독사에 물려 피가 나는 이 꿈은 귀인이나 멘토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들이 잘 풀려 물질적으로 풍요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숲에서 뱀에게 물리는 꿈

최근 꾼 꿈에 숲에서 뱀에게 물립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이 남성이라면 직장 동료와 결혼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독사가 독을 뿜는꿈

꿈에 독사가 독을 뿜는 꿈은 누군가와의 마찰을 뜻합니다. 사소한 오해나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랍니다.


하얀색의 뱀을 본 꿈

이 꿈은 기분에 따라 아주 좋은 꿈일 수도 있고 몸에 대한 적신호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하얀색의 뱀을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금전적인 이익은 물론 다른 모든 면에서 운이 급상승하는 만사형통의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 병을 알리는 신호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독사를 죽이는꿈

꿈에 독사를 죽입니다. 이 꿈은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경쟁자를 이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뱀에게 쫓기고 있는 꿈

이 꿈은 대인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독사를 봉지에 담아 들고 간 꿈 

이 꿈은 장애를 극복하여 일의 발전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일에서 방해요소를 제거해 마음이 홀가분해 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기 많은 곳에서 뱀을 보는 꿈   

물기가 많은 장소나 집에서 뱀을 봤다면 누군가가 내 곁에서 도와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소 내가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곁에서 든든하게 도와주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독사가 나를 물려고 한 꿈 

이 꿈은 불안하고 초조한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루 종일 불쾌하고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당하는 걸 의미합니다.


많은 구렁이가 늘어서 있는 꿈

수많은 구렁이가 늘어서는 꿈은 사업가나 정치인같은 권력을 가진 자식을 얻을 징조로 해몽을 합니다.


독 빼내는 꿈

꿈에 뱀에게 물려 독을 빼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문제가 생긴 일이 술술술 풀리게 되고, 앞으로 승승장구 할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주 큰 뱀을 본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뱀을 잡았다면 그것은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꿈입니다. 큰 뱀을 본 꿈은 금적적인 것은 물론 애정이나 건강 그리고 일적으로도 내가 원하는 대로 흘러갈 것을 의미합니다. 


온몸을 독사에게 감기는 꿈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하는 일이나 프로젝트의 좋은 성과를 나타내게 되면서 승진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재물복과 함께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대박이 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은 길몽

이 꿈은 중요한 계약이 이루어지게 되는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경쟁관계에 있는 상대방을 제압하거나 제거되면서 승리를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뱀에게 물리는꿈

꿈에 뱀에게 물립니다. 독사에게 물린다면 꿈과는 반대로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생기는 꿈이고, 사업이나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성공할 수 있는 운이 있네요. 물렸을 때 피가보인다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길가에서 독사에 물려 피를 보는 꿈

꿈속에서 길가에 걷다가 독사에게 물려 피를 보는 꿈은 반대로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독사에게 물려 독이 퍼진 꿈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을 의미합니다.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유행성 질환이나 전염병에 감염되어 체력이 약해지고 일상생활이 불편해질 꿈입니다. 


키우는 개가 독사와 싸워 둘 다 죽을 것 같은 꿈

이 꿈은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되어 마음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궂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 뱀을 본 꿈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연구 분야에서 앞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검은 뱀은 특허품이나 학자를 상징하므로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게 될 꿈입니다. 


꿈속에서 독사가 독을 내뿜는 꿈

이꿈은 액운을 끼는 꿈으로 내가 누군가를 통해 망신을 당할수도 있는 꿈입니다.


독사가 노려보는꿈

꿈에 독사가 나를 가만 노려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행동가짐을 바르게 하고 어려운일이 있을 수록 솔선수범 하는 게 좋습니다.


뱀에게 물려 독이 퍼지는 꿈

뱀에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지는 꿈은 남에게 자랑할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길 징조입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수많은 구렁이가 늘어서는 꿈

이 꿈은 사업가나 정치인 같은 권력을 가진 자녀를 얻게 되는 태몽입니다.


검은 뱀이 자꾸 따라다니며 공격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에서 골치 아픈 일이 생길 꿈입니다. 대인관계에서 누군가의 모함을 받거나 방해를 받아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사가 혀를 날름거리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말을 조심하라는 의미로 말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독사가 굴속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 재산을 잃을수 있으니 주의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에게 물린후 독을 짜내는 꿈

이 꿈은 뜻하지않은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독사가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남에게 미움 질투 원망을 받을 일이 생길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뱀이 나를 물고 도망가는꿈

이 꿈은 현재 하던 일이 잘 안되서 잠시 방황을 하지만 이내 곧 성공함을 뜻합니다.


뱀에게 발을 물린 꿈

이 꿈은 믿었던 동료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검은 색의 뱀을 본 꿈

이 꿈은 나의 컨디션이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사소한 부주의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빨간 색의 뱀을 본 꿈

이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혹시 주변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참고하면 좋습니다. 


독사꿈 해몽 중에서도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면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독사를 해치거나 죽이는 꿈

이 꿈은 나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중요한 일을 맡게 되거나 어떠한 중요한 발표나 설명을 하게되어 좋은 쪽으로 수익을 올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검은 뱀에게 발목을 물린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큰 성공을 이루고 일에서 성취감을 맛 보게 될 꿈입니다. 하는 일마다 순탄하게 풀리거나 주변 사람에게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뱀에게 물리거나 타고 가는 꿈

이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 중에서도 이쁜 딸을 출산할 수 있는 꿈입니다.. 구렁이를 타고 가는 것도 실뱀을 타고 가는 것과 같은 태몽입니다. 구렁이에게 물리는 것도 길몽입니다. 지인이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서 좋은 일들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합니다. 권력이나 명예를 얻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전혀 예상치 못한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독사에게 그냥 물리거나 물려서 독이 퍼지는 꿈

이 꿈은 소원을 이루어주는 꿈입니다. 내가 평소 그토록 원하는 어떠한 것들을 이뤄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주 큰 구렁이에게 물린꿈

이 꿈은 집에 너무도 반가운 손님이 오실 길몽입니다.


뱀이 몸을 휘감는 꿈

이 꿈은 승진을 하거나 힘겨웠던일이 순탄하게 풀릴 징조입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길몽에 속합니다. 


뱀을 죽이는 꿈

꿈에 뱀을 죽여 버립니다. 이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 사라지게 됩니다. 출세길이 열릴 수도 있는 꿈입니다. 


독사가 온 몸을 감고 있는 꿈

얼마전 꾼 꿈속에서 독사가 나타나 내 몸을 칭칭 감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영업자 또는 사업자는 큰 이득을 얻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며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독사가 몸을 칭칭 감는꿈은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평소에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게 중요합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운이 있습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큰 구렁이가 무는 꿈

엊그제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큰 구렁이가 나를 그만 물어 버립니다. 이 꿈은 가정에 귀한 손님이 찾아올 길몽으로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뱀에 물린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영리한 아기를 출산할 꿈입니다. 물렸을 때 꿈속에서는 기분이 중요합니다. 


독사에게 물려 온 몸에 독이 퍼진 꿈

지난밤 꿈에 독사에게 물려 온 몸에 그만 독이 퍼지는 섬뜩한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몸에 질병이 생겨 병원에 입원할 꿈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재물, 돈은 들어오게 되며 모든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고 합니다.


어두운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

이 꿈은 남에게 자신의 능력을 과시할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실뱀을 잡거나  물리는꿈

이 꿈은 딸이 태어날 태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뱀에 물려 독을 빼 내는 꿈

꿈에 뱀에 물렸습니다. 그래서 독을 빼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일에서 큰 성과를 얻어 큰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징조로 복권 당첨같은 행운이 생길 길몽의 꿈이라고 합니다. 


독사가 발목을 무는 꿈

언젠가 독사가 발목을 무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좋은 꿈에 해당됩니다. 학생이거나 취준생이라면 취직이나 입학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수많은 구렁이가 늘어서는 꿈

꿈 속에서 수 많은 구렁이가 늘어서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나 정치인 같은 권력을 가진 자녀를 얻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독사가 몸뚱아리를 칭칭 돌려감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재물을 뜻합니다.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이익을 볼 꿈입니다.


꿈속에서 큰능구렁이가 다가와 나를 무는 꿈

이꿈은 길몽으로 나에게 귀인이나 소중한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그 도움을 통해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독사에게 다리를 물려 피를 보게되는 꿈

이 꿈은 귀인이 나에게 어느날 나타나거나 그 귀인을 만나서 그 귀인으로 인해 좋은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독사가 발목을 무는 꿈

이 꿈은 취직이나 입학을 할 꿈입니다.


큰구렁이가 산 아래  쪽으로 몸을 길게 늘어뜨리고 있는 꿈

이 꿈은 남에게  존경받는 자손을 얻게될 태몽으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주변에 독사가 기어다니게 되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돈이나 자금이 외부로 빠져나가게 되는 것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대인관계가 멀어지고 불편해 질 수가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뱀에게 물리게 되는 꿈

이 꿈 흉몽이라고 합니다. 재물운 중에서도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자식이 뱀에게 물리게 되는 꿈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자식들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위험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어두운 곳에 뱀이 우글거리는 꿈

꿈에 어두운 곳을 보니 뱀이 우글거려 화들짝 놀라고 맙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을 과시할 일이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독사가 혀를 낼름거리는 꿈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독사가 혀를 낼름거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므로 매사에 언행에 조심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독사를 죽인 꿈

꿈에 독사를 죽입니다. 이 꿈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중요한 계약을 체결하거나 큰 수익을 올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쟁관계인 사람의 방해와 모략을 모두 물리치고 승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독사에게 물리는 꿈

독사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입니다. 만약 사업이나 시험을 준비하게 된다면 성공할 수 있는 운이 있는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만약 독사에게 물렸을때 피가 보인다면 더욱 좋은 의미입니다. 또 태몽의 의미로 영리한 아기가 출산한다는 의미입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꿈에 독사를 그만 죽여 버립니다. 이 꿈은 라이벌이 죽거나 나에게 해가 되었던 사람이 죽어서 출세길이 열리거나 고민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숲에서 독사에게 물리는 꿈

이 꿈은 직장이나 사회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큰구렁이가 용마루속으로 들어가는 꿈

큰구렁이가 용마루 속으로 스스르 들어가는꿈은 태몽으로 관리가 될 자손을 볼 길몽입니다.


우글거리는 뱀떼를 보며 웃어보이는 꿈

이런 꿈은 참으로 해괴합니다. 하지만 이 꿈의 해몽은 아주 큰 돈이나  값진물건을 가질 징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독사가 혀를 낼름거리는 꿈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는 뜻의 꿈입니다.


뱀이 자신을 물고 도망가는 꿈

꿈에 뱀이 나를 물고 도망가 버립니다. 이 꿈은 일시적으로는 실패한 듯 보이나 곧 회복하여 어떤 기관의 도움이 받아 다시 정상궤도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독사에게 물려서 치료 받는 꿈

꿈에 독사에게 물려 치료를 받습니다. 몹시 부상이 심해 치료를 독하게 받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으로 뜻밖의 기회를 잡아 재물과 행운을 얻게 되는 꿈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해몽에서 말하는 횡재수는 복권같은 행운을 말한다고 하니 복권에 대해 한번쯤 구입해 보면 어떨까요.


독사를 칼로 죽이는 꿈

지난밤 꿈 속에 내가 독사를 칼로 죽입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은 흉몽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고 실수가 잦아져 일을 그르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연인과의 헤어짐을 뜻한다고 합니다.


독사가 기어다니는 꿈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독사가 어슬렁어슬렁거리며 기어다니고 있습니다. 이 꿈에서 독사가 자신에게 오지 않고 주변을 맴돌며 기어 다니는 꿈은 흉몽으로 돈이 새어 나가고 인간관계 또한 나빠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자식이 뱀이나 독사한테 물리거나 잡아 먹힌 꿈

꿈에 흉측한 것을 꾸었습니다. 자녀가 뱀이나 독사한테 물리거나 잡아먹힙니다. 이 꿈은 별로 안 좋은 꿈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자식이 질병에 걸리게 될 것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뱀이 나를 물고 도망가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나뉘는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떠한 인물이나 일을 통해 내가 상처를 받거나, 그 반대로 어떤 이가 나를 통해 이득을 보게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한테독사에게 물리는 독사 꿈해몽 놀라운 비밀


독사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이 꿈은 몸에 질병이 생겨서 병원에 입원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혹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독사에게 물리고 나서 독을 뺀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하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잘 풀릴 수가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한 보상과 댓가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복권에 당첨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자녀가 뱀에 물리는 꿈

이 꿈은 흉몽입니다. 자녀가 질병에 걸릴 수가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고의 위험이 있을 수가 있어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가슴이나 목 부위가 아닌 다른 부분을 물리는 꿈

이 꿈은 물렸을 때 여러분의 기분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금전적인 운이 올라가거나 애정운이 올라가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컨디션이 나빠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심한 경우 병에 걸릴 위험도 있으니 몸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뱀이 껍질은 벗고 있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먼저 내가 새롭게 변화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병에 걸려서 아팠던 사람이 다시 건강을 찾을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뱀을 잡는 꿈

이 꿈은 은 금전적인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어떤 뱀이든지 꿈에서 잡았으면 그 행위로 인해 금전적인 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다만 잡다가 놓쳤다면 그 꿈은 길몽이 아닙니다. 오히려 금전적인 부분에서 손해를 보게 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뱀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흘러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물질적으로도 이익이 있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직장인은 월급이 오르거나 생각지도 못한 보너스를 받을 것이고 장사를 하는 분들은 많은 이익을 남길 것입니다. 


뱀을 먹는 꿈

이 꿈은 나의 신체 컨디션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이 아팠던 분들도 이 꿈을 계기로 인해 상당히 좋아질 것으로 기대가 되는 꿈입니다. 또한 운수대통의 기운이 나를 감싸고 있기 때문에 직장이나 사업 등 일적으로나 애정관계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금색, 노란색, 갈색의 뱀을 본 꿈

이 꿈은 금전적인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독사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독사에게 물리는 꿈 독사한테 물리는꿈 독사를 죽이는 꿈 독사 꿈해몽 독사에물린꿈 뱀꿈 독사 독사 죽이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의 진정한 의미는 좋은 꿈은 더 좋게, 안 좋은 꿈은 근신하면서 노력하는 자세가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꿈은 꿈으로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기 때문에 평소 하던 대로 열심히 노력한다면 꿈으로 말미암이 진짜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