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는 부지런함의 상징입니다. 한참 더운 여름날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가운데서도 개미들은 열심히 일을 합니다. 이런 부지런함은 다른 동물들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이런 부지런함 때문에 베짱이와 더불어 어린시절 초등생 교과서에도 당당히 등장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개미를 자세히 연구를 하다보면 모두가 다 열심히 일하는 게 아니라고 합니다. 30%정도만이 일을 하고 나머지 70%정도는 그렇게 일을 열심히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어쨌든 개미는 한여름 그렇게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을 합니다. 이런 부지런함은 인간에게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개미는 사회생활을 하는 곤충입니다. 큰 무리를 이루며 생활하면서 집단 내 질서를 잘 지켜 협동하면서 살아갑니다. 이런 집단생활의 법칙을 인간들도 잘 배워 서로 돕고 서로를 배려하는 그런 정신은 많은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개미는 곤충이지만 집단생활을 잘하는 존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개미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개미가 나타나는 꿈은 무슨 뜻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개미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꿈에 개미 나오는 꿈과 꿈에 개미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봐야할 지 개미떼꿈은 또 어떤 해몽이 숨어 있는지 지금부터 살펴 보려 합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가 등장하는 개미꿈

개미를 생각하면 개미와 베짱이에서도 나오듯 이 꿈 해몽에서도 개미는 노력을 상징합니다. 개미가 단순히 꿈에 등장하는 것은 노력을 하면 이루어진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꿈에 대해서 좀 더 노력을 하라는 뜻입니다. 


개미 꿈의 의미

개미꿈은 금면,협동 ,성시,저축 등과 관련돈 일을 의미합니다. 여러 마리의 개미가 큰 벌레를 물고 개미집으로 들어가는 꿈은 조만간 자기의 사업을 도와줄 협력자가 나타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개미가 집에 많은 꿈

이 꿈은 자신의 개인이나 가정의 경제적인 수입이 올라가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장기적인 수입보다는 단발성에 그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평소 관심 있던 곳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서 이득을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개미집을 보는 꿈

꿈에 개미가 나오는 꿈 중에서 개미집을 보는 꿈은 자신의 오랜 노력과 기다림 끝에 만족할만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장은 생활이 궁핍하거나 어려울 지라도 지금처럼만 열심히 정진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개미집을 헐어 버리는 꿈

이 꿈은 좋지않은 꿈으로 집안이 화목하지 못하여 가족들이 제각각 헤어 지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물에 개미가 떠내려간꿈

이 꿈은 어떠한 손해나 사고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보다 더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몸에 개미떼가 기어올라 오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가르칠 제자나, 후배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집을 부수거나 막헤집어서 개미집을 망가뜨리는 꿈

이런 꿈을 꾸는 것은 매우 불길한 흉몽이라고 합니다. 개미는 노력을 상징하니까

그 노력으로 이루어진 결과물을 부수어 뜨리고 또한 집이 가정을 상징하니 가정에 불화가 있을 것이라는 징조라고 합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들이 집밖으로 줄지어 나가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가 해결되고,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개미떼가 죽어있는 꿈

이 꿈은 무리한 일이 계속되어 건강이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뚫린 담장 밑을 통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도둑과 같은 불청객으로 인하여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침대 위로 올라오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지인들로부터 시달림을 당하게 되거나, 경제적인 손실을 입게 되는 상황이 오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몸으로 올라오는 꿈 해몽

이 꿈은 후임자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새로운 제자를 가르쳐야 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물에 개미가 떠내려가는 것을 보는 꿈 해몽

이 꿈은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며 순간 실수로 질병 또는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하락하며 현재 진행 중인 일을 한 번 더 생각해야 됨을 의미합니다.


개미떼가 길게 행렬을 이루고 이사를 하는 꿈

이 꿈은 집안이 화목하지 못하여 가족들이 제각각 헤어지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이빈다. 


개미집을 망가뜨린 꿈

이 꿈은 가정에 불행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떼가 떠내려가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경제적인 손해를 입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개미떼가 이동하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개미가 나타났습니다. 개미떼가 집단으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개미떼가 집단으로 이동하는 꿈은 사업체의 변동과 이사를 대표적으로 상징하고 걱정이 해소된다는 의미로 해석을 한다고고 합니다. 


개미떼가 몸으로 기어올라오는 꿈

가르쳐야할 후임이나 제자가 생기게 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개미가 자기 몸을 기어 다니는 꿈

개미가 몸을 기어 다니는 것은 좀 더 몸에 노력을 하라는 뜻이니 건강이 좋지 않은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좀 허하거나 최근 들어서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이 꿈을 꾸시면 몸 관리에 신경을 쓰시고 몸이 좋다 하시더라도 조금 더 자신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개미를 먹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개미떼가 물에 떠내려가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사고를 당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개미가 자신보다 큰 파리를 나르는 개미꿈

개미가 자기 보다 더 큰 파리를 나르는 개미꿈은 주변 가까운 사람이 자기 일을 도와주어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라고 합니다. 


벌레가 구멍에서 나오는 개미꿈

개미꿈 중에서 이 벌레가 구멍에서 나온다면 일이 들어올 것이란 의미라고 하니다. 이는 밥을 굶을 일이 없다는 뜻으로 해몽을 합니다. 개미꿈을 꾸는데, 이 벌레가 먹고 있던 음식을 훔치거나 강탈한다면 이는 도둑을 맞거나, 사고 등을 예고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미들이 먹이 때문에 싸우는 꿈

이 꿈은 어떤 기간이나 단체와 분쟁이나 다툼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집은 무너뜨린 꿈

이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불행해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미들이 먹이를 놓고 집단 패싸움을 하는 꿈

개미 꿈해몽에서 어떤 단체나 이익집단에서 서로 간의 이기심 때문에 객관적인 합리성을 외면한 채 이성을 잃게 되며 심지어는 싸움 소송까지 이어지는 기분이 별로 좋지 못한 꿈입니다.


먹이 때문에 개미들끼리 싸우는 꿈 해몽

이 꿈은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떠한 기관 또는 단체와 분쟁이 있을 수 있으므로 준비를 해야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로 개미 떼가 모이는 꿈 해몽

이 꿈은 집 안에 우환 또는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개미집을 망가트리는 꿈

이 꿈은 가정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떠한 불화로 이별할 수 있으며 빠른 시일에 걱정거리를 해결해야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사람의 정강이를 물어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재수가 대단히 좋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문서상 큰 계약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개미가 파리를 나르는 꿈

이 꿈은 좋은 사람 지인이 나타나 도와준다는 의미입니다.


개미들이 먹이를 가지고 싸우는 꿈

이 꿈은 기관이나 단체들간 이익을 가지고 싸울 수도 있음을 의미입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떼가 죽는 꿈

이 꿈은 지금하고있는 일에 대한 부담감이나 심리적인 것이 반영된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 나르는 꿈

이 꿈은 새로 개발한 신상품을 수출하게 되며 운송수단과 생산의 길조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꿈입니다.


개미를 죽이는 꿈 해몽

이 꿈은 현재 어려운 상황이라면 이 상황을 빨리 벗어나고 싶어 함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나기 때문에 개미 떼가 물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이 꿈은 순간 판단 부주의한 사고로 인하여 엄청남 재산과 인명 피해를 겪을 수

있다는 암시를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가 자기보다 더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개미꿈

이 꿈은 인복이 많아 여러 사람들이 자기가 하는 사업을 도와줄 아주 좋은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개미 알을 보는 꿈 해몽

이 꿈은 노력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준비한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성공함을 의미합니다.


큰벌레를 물고 가는 개미꿈

이 꿈은 좋은 사람들이 자신의 일을 도와주어 잘 풀리게 되는 의미입니다. 


개미가 다리 물어 피나는 꿈

이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운으로 주식이나 부동산등 재물이 따라온다는 의미입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를 죽이게 되는꿈

이 꿈은 자신의 심리상태를 나타나는 꿈으로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을 벗어나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개미알 꿈

이 꿈은 그 동안의 내 노력들이 결실을 맺게 되는 좋은 의미입니다. 


개미가 침대위에 있는 꿈

이 꿈은 재물이나 경제적으로 손실이나 여유가 있지 않음을 의미입니다.


개미떼가 몸에 기어 올라오는 꿈

이 꿈은 본인이 보살펴야 하는 사람이나 일이 많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물에 떠내려가는 꿈

ㅇ 꿈은 어떤 사고나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개미를 먹는 꿈 해몽

이 꿈은 학업 성적이 좋아짐을 의미하고 업무 능률이 매우 좋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개미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해몽

이 꿈은 횡재수 꿈으로 재물운이 상승하며 금전적 이득이 생길 수 있고 부동산 관련 중요한 계약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먹이를 찾아 큰 나무 위로 올라가는 개미꿈

이 꿈은 승진하여 중앙 무대로 올라갈 것이며 입학 취직 성공 등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 올라가는 꿈

이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고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는  기분이 별로인 좋지 못한 꿈입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를 먹는꿈

이 꿈은 은 현재 진행중인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학생일 경우 좋은 성적이 나오는 꿈이며, 직장인일 경우 회사에서 평가를 좋게 받게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파리를 나르는 꿈

이 꿈은 본인을 도와줄 좋은 사람이 나타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죽는꿈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 부담되는 것을 뜻하는 심몽입니다. 몸과 마음에 여유와 휴식을 취하며 일하는게 좋습니다. 


개미가 다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며 또한 횡재수가 들어오거나 부동산, 주식 등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개미집을 무너뜨리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나 불미스런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위에 개미가 있는꿈

이 꿈은 흉몽으로 집안에 걱정근심거리가 생길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팔 다리에 개미 떼가 새까맣게 모여 있는 꿈

팔 다리에 개미떼가 새까맣에 모여있는 이 꿈은 남에게 도움 청할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개미에 물려 피가나는 꿈

이 꿈은 부동산과 관련하여 계약을 맺게 되거나, 횡재수로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개미가 큰 나무위로 오르는 꿈

이 꿈은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등의 운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개미 떼가 애벌레 집을 갑자기 급습하는 꿈

이 꿈은 횡재 돈이 생기는 생산이나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큰 성과를 올리게 될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 밖으로 개미 떼가 줄지어 나가는 꿈 해몽

이 꿈은 집 안에 걱정거리 고민거리가 해결되며 화목이 찾아오며 건강이 호전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먹이를 찾는 개미가 큰 나무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은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할 수 있으며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내가 원하는 직장에 취직할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승진 등 많은 행운이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갑작스럽게 내린 소나기로 개미 떼가 물살에 떠내려가는 꿈

이 꿈은 많은 재산과 인명 피해가 있을 곳을 예고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고 근신하는 게 좋습니다.


벌레 떼가 어디를 향해서 이동하는 꿈

이렇게 벌레떼가 어딘가를 향해 이동을 한다면, 이는 물질적으로 이득을 볼 상황이 올 것이라는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침대로 개미가 기어 올라오는 꿈 해몽

이 꿈은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 주변인으로부터 시달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침대위에 개미가 있는꿈

이 꿈은 경제적이나 재물의 손실로 인해 생활에 여유가 없어질것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미꿈 꿈에 개미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꿈 놀라운 비밀


몸에 개미떼가 기어올라온 꿈

이 꿈은 은 본인이 하나하나 살펴야할 일이나 사람이 많아지게 될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미 먹는 꿈

이 꿈은 업무능력이 올라가거나, 학업 능률이 올라 주변사람들로부터 좋은 이야기를 듣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미 여러마리가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꿈

이 꿈은 머지않은 시기에 사업에 도움을 줄만한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 위의 음식을 개미가 물고 가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개미가 먹이를 두고 싸우고 있는 꿈

이 꿈은 단체 또는 기간과 다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 위에 개미떼를 보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근심거리가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계란을 옮기는 꿈

개미가 계란을 옮기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꿈에서 계란은 좋은 시기나 기회를 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미가 계란을 옮기는 꿈은 여러분은 상상하지도 않았던 일들이 여러분 앞에 현실로 벌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하루아침 만에 스타가 된다거나 뜻하지 않은 기회들이 다가올 것입니다.







지금까지 개미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개미꿈 중에서 꿈에 개미 나올때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지 개미나오는 꿈 개미떼 꿈은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할지 알아봤습니다. 개미는 부지런함의 상징입니다. 개미꿈은 상황별로 그 의미가 다릅니다. 


그런데 우리가 꿈해몽을 할 때에는 길몽이든 흉몽이든 노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가 얼마든지 달라집니다. 안 좋은 꿈을 꾸었더라도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이지만 좋은 꿈을 꾸었더라도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으면 그렇게나 좋은 꿈을 그냥 흘려 버리게 됩니다. 좋은 꿈을 꾸었다면 더욱 분발하고 열심히 노력해서 플러스 흐름을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