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수영은 여름철이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자 레포츠입니다. 더우면 아무래도 물을 많이 찾습니다. 그래서 여름철이 되면 야외 물놀이장이나 수영장은 인산인해를 이루게 됩니다. 그만큼 사람들은 물을 좋아합니다. 바캉스를 떠날 때에도 바다나 계곡으로 향하는 것은 아무래도 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은 특히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아마도 어머니 뱃속에서 양수와 친근해졌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어린시절 냇가에서 멱을 감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당시 시골의 냇가는 너무나도 깨끗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웬만한 시골도 너무나도 오염이 되어 쉽사리 들어가기가 꺼려집니다. 그만큼 오늘날 환경오염이 심각하다는 뜻입니다. 가재잡고 멱 감던 어린시절의 냇가나 계곡은 점점 찾아보기 힘들어 집니다.  냇가나 계곡을 살리기 위해 힘을 쓰지만 아직은 멀기만 합니다.







물은 사람들에게 더위를 식혀주는 참으로 고마운 존재입니다. 이런 물을 가까이 하다보면 어느새 사람들은 고마움을 모르게 됩니다. 하지만 물은 우리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렇다보니 잠을 자면서도 꿈을 꾸게 됩니다. 꿈에 수영과 관련되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수영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수영하는꿈해몽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 수영장가는꿈 수영장 꿈해몽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하는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잘하는꿈 수영장에 빠지는 꿈 강에서수영하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수영꿈을 꾸었다면 잘 해석하고 이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보다 좋은 결과가 자신의 눈 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수영하는꿈 해몽

꿈에서 수영을 하는데 아무리 열심히 헤엄을 쳐도 전혀 앞으로 나가지지 않는 꿈은

현재 사업이나 소원, 경쟁관계, 금전, 남녀관계 등이 불만족한 상태이거나 혹은 단기적인 정체 상태에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특히 매사에 주의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과 수영하는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많은 사람과 수영을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되거나 동거를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살을 이기는 수영꿈

강이나 바다와 냇가 등에서 힘겹게 물살을 가르면서 수영하는 수영꿈은 현실의 힘겨운 삶에서 안간힘을 쓰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꿈에서도 나타낸다고 합니다.


내가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서 하루종일 기분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며, 장기적으로는 본인이 목표한 어떠한일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간다는 꿈입니다.


수영을 잘 하는 꿈

꿈속에서 인어처럼 자유자재로 수영하는 꿈은 현실이나 직장, 가정에서의 생활이 원만하게 이루어지고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반대로 헤엄을 잘 치지 못해 허우적 거린다면 현실에서 진급이나 원하는 바를 이루는데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넓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은 수영꿈 중에서 가장 좋다고 볼 수 있는데 사업, 외국유학, 직장에서의 일 등 좋은 혜택을 바탕으로 일이 잘 추진되거나 앞으로의 활동범위가 넓어질 것을 예고하며 해외로 드나들 일이 생기거나, 외국 유람이나 사회적 성공을 암시합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조하는 꿈

이 꿈은 어떠한 목표를 가지고 계속 전진을 하지만, 일이 생각보다 진전이 되지 않는 꿈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조금더 묵묵히 전진을 해야 할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수영선수가 되어 맑은 물에서 수영치는 꿈 헤엄치는 꿈

자신이 수영선수가 되어 맑은 물에서 수영치는꿈, 헤엄치는꿈은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징조를 나타내는 꿈으로 소원성취하고 운수대통하며 바라고 있었던 이루고 싶던 소망과 뜻을 이루게 될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애인이나 친한친구와 수영하는 꿈

이 꿈은 공동투자를 해서 경제적 이득을 보는꿈이라니 길몽입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넓은 바다에서 홀로 수영하는꿈

이 꿈은 사업이 잘풀리고 유학준비가 순조롭게 잘 풀리는 꿈이랍니다. 


바닷가 수영하는 모습의 수영꿈

사람이 많지 않은 인적이 드문 바다나 강에서의 자유롭게 수영하는 꿈은 만족스러운 생활을 상징하는데 사회생활이나 결혼생활 등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는 

예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수영을 잘못해서 허우적거리는 꿈

꿈은 현실과는 반대라고 하는데 이 수영꿈은 꿈과 현실이 같은 의미로 해몽됩니다. 현실에서 승진이나 소망하는 것에서 난관에 부딪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들과 함께 수영하는꿈

이 꿈은 경쟁관계나 동업 등 생활에 관련된 꿈입니다.


친구나 애인과 같이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노는 꿈

이 꿈은 실제로 친구, 애인과 같이 문화의 공간에서 재미있게 하루를 즐기는 의미와

친구와 같이 증권, 생산, 무역, 부동산 등에 공동 투자하여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려 제몫을 차지하게 되거나 재물, 횡재, 돈, 물품, 선물, 소원성취 등의 길몽입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한데 수영, 목욕을 하는 꿈

이 꿈은 유복하고 행복해지거나 어떤 돈 많은 회사를 통해 소원을 충족시킬 수 있는 꿈입니다.


헤엄을 치다가 물고기나 조개를 잡는꿈

이 꿈은 뜻밖에 횡재가 들어와 많은 돈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물을 따라 헤엄치며 흘러 내려가는꿈

이 꿈은 오래도록 좋은 운수가 지속되거나 즐거운 여행을 떠나게 되는 꿈이랍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꿈에 바다에서 혼자 수영하는 꿈

이 꾸믄 자신이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에서 순조로움을 의미하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수영 꿈입니다.


바닷물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본인의 실력을 잘발휘해서 오는 절호의 기회를 잡을 예지몽입니다. 직장에서 일이 잘 해결되고 그에 맞는 대우를 받거나 사업이 술술 잘풀릴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헤엄치면서 사람을 만나는꿈

이 꿈은 집안에 귀찮은 일이 발생하는 꿈이니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수영을 해도 맑은물 에서 수영하는 수영꿈

이 꿈은 큰 행운은 아니더라도 모든 일이 평범하지만 순조롭게 풀린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헤엄을 치거나 물놀이를 하고 있는 경우는 자신의 소망이 꿈에서 드러나는 경우입니다.


물살이 센 곳에서 허우적거리며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내가 상황이 지금 안좋다는 꿈인데, 자신일수도 있고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말에 혹 하지말고 본인이 생각한대로 일을 추진하시길 바랍니다.


수영을 완전 잘하는 꿈

이 꿈은 지금 하는일이 일사천리도 잘진행되고 풀릴 징조입니다. 집이나 직장,사회적 관계에서 원만하게 지낼 꿈이라고 합니다.


물살이 센 강에서 허우적 거리는 수영꿈

이 꿈은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거나 속임수에 당할 수 있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해서 헤엄치는꿈

이 꿈은 어떤 일을 성취하려 하지만 심한 고통에 직면한다고 합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수영복이 아닌 옷을 입고 수영하는 꿈

수영복이 아닌 옷을 입은 채로 수영하는 수영꿈은 잔치나 모임이나 회식자리 등 떠들면서 먹고 마시는 기회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길을 가다가 수영하는 꿈

꿈속에서 길을 걷다가 물을 만나 수영을 하는데 이성과 함께 수영을 했다면 다른 사람과의 동업을 하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넓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수영꿈 중에서 가장 좋다고 볼 수 있는데 사업, 외국유학, 직장에서의 일 등 좋은 혜택을 바탕으로 일이 잘 추진되거나 앞으로의 활동범위가 넓어질 것을 예고하며 사회적 성공을 의미합니다.


넓고 푸른 바다에서 수영하는 수영꿈

이 꿈은 회사를 다니고 있다면 승진하거나 더 큰 회사로 이직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예시는 매사에 모든 일이 잘 풀린다고 하니 좋은 길몽입니다.


물살이 험한 강에서 힘겹게 수영하는꿈

어젯밤 꿈 속에 강에서 수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물살이 험한 강에서 너무나도 힘겹게 수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의 간사한 속임수에 당하거나 질병이 발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관리에 보다 주의를 기울일 것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영을 무사히 마치고 육지네 나오는 꿈

이 꿈은 빠른 시일 내에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질 길몽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장소에서 홀로 자유롭게 수영하는꿈

지난밤 꿈 속에 다른 사람이 없는 장소에서 한적하게 홀로 수영을 합니다. 너무나도 자유롭게 수영합니다. 이 꿈은 평소 가정생활, 직장생활, 결혼생활 등에 매우 만족하며 살고 있음을 암시하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순조로운 시간이 이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알몸으로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모든 일에 있어 타인의 간섭을 안받고 자유롭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누구나 꿈꾸는 자유로운 영혼이 되는 꿈입니다.


옷을 입거나 무언가 불편하게 헤엄치는 꿈

이 꿈은 어떠한 일을 암시하는 꿈보다는 현재에 상황을 나타나는 꿈으로서 현재에 진행이 되고 있는 일에 독단적인 행동을 하거나 고집스럽게 주장하는 꿈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융통성있게 일을 진행을 해보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옷을 그대로 입고 수영을 하거나 물에 편하게 있는 꿈

이 꿈은 대인과의 관계에서 술을 취하거나 모임에서 즐거울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헤엄을 쳐서 강을 건너가는 수영꿈

이 꿈은 강물을 완전히 건너가서 반대편 육지에 도착하게 되면 합격, 입학, 승진 등 희소식이 생기는것을 의미합니다. 모두함께 강은 수영으로 건너갔는데 그중에서 첫번째로 도착하거나 나혼자만 도달할경우는 아주큰 영광이 주어질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고래를 만난 꿈

이 꿈은 믿음직하고 실력있는 능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양명하게 될 징조의 수영꿈이라고 합니다. 재물,횡재,돈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입은채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어떤 반가운 사람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고 합니다.


붉은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를 걷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 붉은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를 걸어갑니다. 이 꿈은 뜨거운 열정과 정열속에 추진하는 일들이 성공하며 인정을 받게되고 주변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의 시선을 받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비키니를 입고 맑은 물에서 수영하는 꿈은 재물복이 들어오고 하는일마다 전부 성공을 이룬다는 수영장꿈이라고 합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해서 헤엄치는 꿈

이 꿈은 어떤 일을 성취시키려 수많은 노력을 하지만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잠수를 하고 있었던 수영꿈

이 꿈은 학업에 관한 내용으로 공부를 많이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배영으로 헤엄치는 수영꿈

꿈 속에서 배영으로 헤엄을 치고 있다면 이 꿈은 삶에 있어서 전환점을 맞이했다는 뜻으로 무언가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풀이로 봅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친한사람이나 애인과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친한사람과 함께 부동산이나 증권,생산에 공동투자를 해서 수익을 올릴 꿈입니다.


인적이 드문 곳에서 수영 하는 꿈

이 꿈은 현재 상황에 대해 매우 만족을 하는 꿈인데, 종교,직장,가정생활등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되는 심리적으로 안정된 꿈입니다.


꿈속에 옷을 입고 수영하는 꿈

이 꿈은 사회의 사람들과 관계 속에서 만남과 사귐이 좋아서 대인관계가 원만해지는 의미의 수영꿈입니다. 


꿈에 헤엄을 치다 수영복이 벗겨진꿈

이 꿈은 일상에서 타인들로부터 창피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어 행동에 조심을 기해야 할 꿈입니다


빨개 벗고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현재 본인에 상태가 자유분방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본인에 감정을 스스럼없이 표현을 할 줄 알거나 그러기를 바라는 심리적인 꿈입니다. 꿈에 발가벗고 수영을 하는 꿈은 주변의 사람들로부터 견제나 간섭을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일을 추진해가는 의미의 수영꿈이랍니다.


수영을 하다가 상어에게 물려 끌려다니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합니다. 수영을 하는 꿈을 꾸는데 상어에게 물려 끌려다닙니다. 이 꿈은 의외의 사람들에게 인신구속을 당하거나 사기꾼 또는 불량배들에게 시달림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열심히 수영을 해보려고 하지만 앞으로 나가지 못하는꿈

꿈에서 열심히 수영을 하는데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제자리를 돌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업무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고 이로 인해 모든 일에 불만이 넘쳐 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맑지 않는 곳에서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행동에 대해 점검을 해볼 필요가 있는 꿈으로서 어떠한 부정한 일이나 또는 비슷한 일에 연류되어 진행이 되고 있거나 앞으로 일어날 수 있다는 꿈이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강이나 연못 냇가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된다는 꿈입니다.


수영을 하다가 물고기나 조개를 잡는 꿈

이 꿈은 뜻밖에 횡재를 하여 많은 돈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넓은 바다에서 한가로이 수영하는꿈 헤엄치는 꿈

지난밤 꿈 속에 넓은 바다에서 한가로이 수영을 합니다. 헤엄을 양껏 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일에 능력을 인정받으며 가정이나 사업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나 연인과 같이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실제로 친구나 연인과 같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평소에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한채로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고 가정이 화목해지는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부부가 함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가정내의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 

이런 꿈을 꾼 경우는 자신이 목표로 하고 있는 곳으로 열심히 가고 있다는 의미로하던 일에 정진하라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수영장으로 가고 있다면 무슨 꿈?

꿈에 수영장으로 가고 있다면 이는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자신을 도와주는 협력자를 만날 수 있다는 암시라고 합니다.


수영장가는꿈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꿈에서 수영복을 입고 있는 꿈

이 꿈은 행운으로 여겨지며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고 어떠한 직책에 오를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물속을 헤엄치고 있었다면 이는 무슨 꿈

이 꿈은 일이나 학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계곡에서 수영을 하고 있어도 현재 하는 일이 매우 잘 풀린다고 보기도 합니다. 특히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앞으로의 미래를 의미하면 길몽이며 자신의 꿈에 점점 다가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꿈에 수영선수가 되어 물살을 헤쳐 수영하는 꿈

이런 꿈을 꾸거나 비슷한 꿈을 꾸면 하루의 기분이 아주 좋으며 일도 잘 풀리고 앞으로도 운수 대통하고 소원성취한다고 합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어떠한 일을 오랫동안 진행을 하였다면, 그일은 잠시 쉬게 되고 다른 임시직 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수영을 하는 꿈

이 꿈은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남녀 사이에 동거를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커플이 되는 꿈입니다. 결혼을 하였거나 동성끼리 헤험을 치게 되면, 서로 동업을 하여 사업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익사하게 된 사람을 구하는 꿈

이 꿈은 살려주니까 내 보따리 내놔라 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 있게 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가 함께 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고  가업이 융성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고래를 만난 꿈은

이 꿈은 믿음직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하게 될 징조. 돈,재물,횡재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수영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수영하는꿈해몽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 수영장가는꿈 수영장 꿈해몽 바다수영꿈 물에서 수영하는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잘하는꿈 수영장에 빠지는 꿈 강에서수영하는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어떻게 받아들이고 실천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사뭇 달라집니다. 좋은 꿈을 플러스 흐름으로 이어간다면 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만 믿고 평소처럼 생활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반대로 안 좋은 꿈이라도 열심히 노력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