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아이는 가정의 축복입니다. 가정의 축복이자 사회의 경사입니다. 특히나 요즘 같은 저출산시대에 있어서 아이의 울음소리는 그야말로 기쁨 그 자체입니다. 아이는 세대와 세대를 이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류가 지속적인 삶을 영위하는 것도 아이가 세대와 세대를 이어주기 때문입니다.


최근 결혼한 부부가 아이를 갖지 못하는 가정이 많습니다. 여러가지 원인으로 아이를 낳고 싶어도 낳지 못합니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아이를 낳아도 제대로 키울 자신이 없어 아이를 갖지 못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회적 안전망이 아이를 제대로 키울 수 있는 환경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꿈은 현실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바라고 기대하는 것이 꿈이라는 현상을 통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사람들은 꿈해몽에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국가를 다스리는데 특히 해몽이 중요했기 때문에 전문 꿈해몽사를 두어 이를 관장하도록 하기도 했습니다.


꿈에 아기가 나타난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아기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애기꿈해몽 죽은아기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안고있는꿈 아기가 생기는 꿈 애기 죽는꿈 아기에게젖먹이는꿈 임신꿈해몽 남자아이 꿈 아기태어나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남자아기꿈 여자아기꿈

꿈에서 남자이기꿈을 꾸었다면 이는 논문과 사업같은 일과 관련된 꿈입니다. 여자아기꿈을 꾸었다면 작품이나 감성적인 일을 뜻합니다.


여자아기에 관한 꿈

여자아기를 본꿈은 근심, 걱정, 우환을 뜻한다고 합니다. 여자 아기를 안아준꿈은 구설수등으로 괴로움 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여자 아기의 이가 새로 난것을 본꿈은 소원성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자아기(사내아이) 꿈 해몽

남자 아기(사내아이)를 업어준꿈은 벅찬 일이다 싶은 일을 맡게 되지만, 곧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며, 새로운 사업등의 성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내아기 (남자아이)를 자신의 손바닥에 올려놓은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뜻밖의 선물을 받거나,  고기등  맛있는 음식을 대접 받는다고 합니다.  


내가 아기 낳는 꿈

어젯밤 꿈 속에 내가 아기를 낳습니다. 산고의 고통을 통해 아이를 출산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아기를 목욕시키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주변에 나타나서 자신의 일을 어려운 부분을 상담 보완해 주게 되는 도움을 받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지난밤 꿈 속에 아기에게 젖을 먹이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의 성공을 앞두고 있음을 뜻하는 좋은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만약,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 꿈은 합격의 행운이, 직장인의 경우는 승진, 사업하는 사람의 경우는 재물이 들어올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갓 태어난 아기가 용이 되어 승천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아닌 어른이 산모의 젖을 먹는 꿈

이 꿈은 뜻밖의 금전운이나 도움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아기가 똥싸는 꿈

이 꿈은 갓난 아기의 똥을 만지는 것은 뜻밖의 재물이 생기는 꿈으로, 그 재물은 큰 돈이 아니라, 오히려 불쾌감을 줄 돈으로 뇌물이나 뒷돈 등이 됩니다.


아기의 똥이 옷에 묻는 꿈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좋지 못한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웃는 아기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로 구설수가 생길 수 있지만, 좋은 결과로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옥상에 갓난 아이를 낳는꿈

이 꿈은 사회적으로 명예와 재물을 다 가지게 되고 경제적인 근심이 사라지게 되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본인의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이 꿈은 투자한 일이나 사업 등이 성공을 이후게 될 것을 의미하나 반대로는 질병이나 사고수가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갓난아기를 안거나 업은 여자가 나를 따라오는 꿈

이 꿈은 어떤 사람으로부터 시비를 받게될 꿈으로 스트레스 받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상이 아기를 등에 업고 가는 꿈

이 꿈은 현재 운영하는 사업이 힘들어지거나 집안 어른에게 좋지 않은 징조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아기가 피를 흘리는 모습을 지켜보는 꿈

이 꿈은 배가 바람을 타고 가는 거처럼 하는 일들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 직장인들은 직급이 올라가는 승진운이 있습니다.


아이가 물 속에서 노는 것을 바라보는 꿈

얼마전 꿈 속에서 아이가 물속에서 놀고 있고 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성격이 좋고 지혜로운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아기꿈입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아기꿈 해몽에서 굉장히 좋게 해몽되는 꿈중의 하나로 운수가 크게 열려 재물을 얻게 되는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기가 이빨이 나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꿈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들이 잘되고 사회적 지위와 재물을 동시에 가질 기회가 생긴다고 합니다.


막 태어난 아기의 목욕을 시켜주는 꿈

이 꿈은 본인의 업무나 사업상 프로젝트의 문제점을 보완해주고 개선해주는 의미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를 업고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아기를 업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했던 일들이 꼬일 수 있고 명예와 재물이 바닥을 드러나게 되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아기 낳은 것을 보는 꿈

최근의 꿈 속에서 아기 낳은 것을 보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무슨 뜻일까요. 이 꿈은 일반적으로는 재물운이 들어올 꿈으로 해석되며 미혼인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애인과 다툼이 생길 징조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부모님, 조상님 중 누군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꿈

이 꿈은 내 윗사람이나 직장 상사나 선배가 병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며, 사업가라면 사업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와 고통을 받게될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말을 하는 꿈

아기가 말을 하는 꿈은 많은 업무가 밀려와 힘든듯 하나 생각보다 쉽게 일이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아기가 걷는 꿈

이 꿈은 부모님이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독립할 능력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지인이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걱정이 많아지고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이 때는 내가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아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부모님 혹은 노부모님께서 아기를 업는 꿈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꿈에서 본 어르신의 건강의 주의를 요합니다. 질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기에게 젖먹이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장차 학자나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 된다는 꿈입니다.


낯선 아기가 나를 계속 따라오는 꿈

꿈 속에서 낯선 잘 모르는 아기가 나를 계속 졸졸 따라옵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주어진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고 일이 꼬여 잘 해결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의 이가 나는 꿈

이 꿈은 평소 원하던 일들이 이뤄지고 주변에 좋은 일들이 생겨 기분이 좋아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를 따라오는 아기

이 꿈은 평소 걱정거리가 많아짐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로 인해 꾸는 꿈입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 트러블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내가 갑자기 아기가 된 꿈

이 꿈은 가족 형제중 이름을 날릴 정도로 큰 성공하는 사람이 나온다는 의미입니다. 이 사람으로 인해 나에게도 좋은 영향이 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놀이터나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꿈 속에서 놀이터나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것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이나 운영하는 사업에 근심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꿈

꿈에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애인과 싸우게 되지만 곧 화해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기가 물속에서 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꿈 속에서 아기가 물속에서 헤엄을 치며 놀고 있습니다. 헤엄치는 아기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아기꿈 해몽에서 태몽으로 연결되며, 태어날 자녀가 성격이 원만하고 위트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아기를 누군가가 데려가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가 아기를 데려갑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면 엄청난 일입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사람들과 다툼이 발생하고 과거의 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고로 죽은 아이의 시체를 보는 꿈

꿈을 꾸었는데 사고로 죽은 아이의 시체를 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비록 좋은 꿈이라고 하지만 가급적 꾸고 싶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현재 상황에서나 일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

꿈에 내가 어린아이가 되었습니다. 어린아이가 되어 엉엉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아기꿈 입니다.


어린 아기를 버리는 꿈

꿈에 어린 아기를 버립니다. 이 꿈은 고민이나 걱정이 있었다면 해결될 징조를 보이거나 문제가 해결되는 꿈입니다.


잠든 아이를 안고 있거나 같이 편하게 잠드는 꿈

꿈을 꿉니다. 꿈에서 잠든 아이를 안고 있습니다. 아이와 편하게 잠이 듭니다. 이 꿈은 평화로운 상태를 나타내며 주변의 일이 술술 순조롭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아기를 쓰다듬는 꿈

이 꿈은 훗날에 재수가 없는 일을 당하게 됩니다. 이는 많이 불쾌한 꿈이 되겠네요.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따를 꿈입니다. 이 사회에서 기회를 얻어, 승승장구하게 될 좋은 아기꿈입니다.


아이를 야단치며 때리는 꿈

꿈에 아이를 야단칩니다. 아이를 때립니다. 이 꿈은 아이가 위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각별한 신경을 써야할 것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유산을 하는 꿈

현실에서 유산을 하게 되면 몹시 슬픕니다. 하지만 이 꿈은 이와는 반대로 아주 총명하고 건강한 아기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우는 아기를 안는 꿈

꿈 속에서 우는 아기를 안고 있습니다. 이 꿈은 걱정과 근심거리가 생기게 되며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산모가 아기를 낳으려고 진통하는 꿈

최근에 꾼 꿈 속에서 산모가 아기를 낳으려고 진통을 합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 비밀이나 기만,속임수 등으로 인해 서로를 배반을 하게 되거나 이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화재현장에서 아기를 불속에서 구출해 내는 꿈

꿈에 화재 현장에서 아기를 구출해 냅니다. 불 속에서 아이글 구출해 냅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큰 이득을 얻게 되는 아기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를 씻겨주는 꿈

이 꿈은 아픈 사람은 건강이 회복되고, 부부사이에 자녀가 없다면 임신할 수 있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가 몸을 깨무는 꿈

이 꿈은 사고수가 있으므로, 항상 차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사고가 아니라도, 건강이 나빠지게 될 꿈이니 건강에 관해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평화로운 모습으로 잠든 아기꿈

이 꿈은 길몽으로 행운이 다가오고 있음으로 기대해도 좋을 꿈입니다


울거나 울면서 보채는 아기꿈

이 꿈은 어떤 곤란한 일에 직면할 징조으로 흉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피흘리는 아기를 보는 꿈

이 꿈은 승진의 기회가 오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좋은 길몽입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누워있는 자신의 몸 위로 아기가 올라와서 놀거나 잠드는 꿈

꿈에 누워있는 내 몸 위로 아기가 올라와서 놀고있습니다. 편안하게 잠들어 있습니다. 몹시 평화스럽습니다. 이 꿈은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하는 일이 노력에 비해 성과가 없고 힘이 들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꿈 속에서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대표적인 길몽으로 운수가 대통하며 큰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이런 꿈은 아기꿈 해몽에서 길몽으로 풀이되며 하는 일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거나 수험생이나 취업 준비생의 경우 합격운으로 연결되고 직장인에게는 승진운으로도 연결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아기가 걸어다니는 꿈

이 꿈은 예술계통 창작자에게 길몽입니다. 내가 진행하던 작품이 출시되며, 주변으로 부터 인정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이 꿈은 자기보다 능력이 높은 사람이 자신의 일이나 작품 등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 줄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아기가 책을 가지고 노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연구를 하거나, 강사 등의 강단에 서게 될 총명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아기가 어른 행세를 하는 꿈

이 꿈은 정신적으로 고통받을 일이 생길 징조로, 망실살이 뻗치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모여서 노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아이들이 모여서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고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천사가 아기를 안아다 주는 꿈

이 꿈은-듣기만 해도 아주 좋은 길몽 같은데요 바로 태몽에 가까운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꿈입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아기를 예뻐한 꿈

이 꿈은 사업상 파트너나 친구와 의견 맞지 않아 다툼이 생길 징조니까 조심 해야 합니다.


갓난 아기를 안고 하늘로 승천한 꿈

이 꿈은 병으로 인해 고통 받거나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될 징조 입니다.


내가 어린아이를 버리는 꿈

꿈 속에서 내가 어린아이를 버립니다. 이 꿈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거나 골칫거리가 사라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낯선 아이가 나를 졸졸 따라오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잘 모르는 낯선 아이가 졸졸 따라 옵니다. 이 꿈은 아무리 일을 해결하려고 해도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내가 아이를 낳는 것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아내가 아이를 낳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해야 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아기가 걷는 것을 보게 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독립하고 싶어 하는 심리상태를 나타내거나 독립할 수 있는 힘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갓난 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

꿈에 갓난 아기의 똥을 만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꿈에서 불쾌한 마음이 들지 않았다면 어떤 일로인해 돈이 들어오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기가 울고 있는 꿈

지난밤 꿈 속에서 아기가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슬픈 비보를 듣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거벗은 아기를 보는 꿈

꿈 속에서 벌거벗은 아기가 보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질병,사고,고통,싸움 등의 우환이 들끊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남의 아기와 입을 맞추는 꿈

꿈 속에서 다른 집의 아기와 입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 질병, 망신살 등을 뜻한다고 합니다.


누군가가 아이를 업고 사라지는 꿈

꿈을 꾸었는데 누군가가 아이를 업고 어딘가로 사라집니다. 이 꿈은 고민,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기에게 이빨이 새로 나는 것을 보게 되는 꿈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안에서 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린 꿈

이 꿈은 사고 소식이나 근심 걱정이 집안에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피흘리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자기를 괴롭히는 일들이 해결되고 인생의 전홤점을 가지게 되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자기에게 큰 재물이나 행운이 오게 될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기를 안고 사라지는 꿈

이 꿈은 평소에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와 근심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린아이를 죽이는 꿈

애기를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꿈해몽이 됩니다. 이 꿈은 평소 나를 괴롭히던 여러가지 잡념들을 잊고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목욕탕에서 아기목욕시키는 꿈

이 꿈은 나에게 큰 도움을 주는 귀인이나 동업자가 나타나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문제점이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아기를 품에 안고 있는 꿈

이 꿈은 아름다운 장면과 반대로 근심이나 걱정이 많아 질 수 있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본인이 아기가 되어 어머니의 젖을 먹는 꿈

이 꿈은 나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고 하는 일들이 손쉽게 풀리게 되는 행운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성이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만사형통 운이 크게 들어옵니다. 대운으로 인해 큰 재물을 얻게 되어 여유롭게 생활합니다.


아기가 뱃속에서 죽는 꿈 유산하는꿈

임신하신 분들이 이 꿈을 꾸면 마음이 안좋을 텐데요, 이꿈은 길몽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복중 아기가 무사히 태어나, 훌륭한 사람으로 자라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아이들이 모여서 노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고, 하는일이 잘 풀리지 않을 흉몽입니다.


아기를 업는 꿈

이 꿈은 계획하는 일이 자꾸 꼬이게 되고, 구설수에 올라 재물과 명예를 잃게 될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는 아기를 안는 꿈

이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를 떠안을 꿈으로, 일이 잘풀리지 않을 꿈입니다.


애기안고있는꿈 아기젖먹이는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애기꿈해몽 놀라운 비밀


아기를 힘들게 낳는 꿈

이 꿈은 오랜 진통 끝에 힘들게 아기를 낳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반가운 사람이 갑자기 찾아올 것입니다. 


아기를업고있는꿈

이 꿈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망신당할 일이 생기거나 큰 실수를 하게되며 그로인해 정신적인 충격을 받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차 뒷자석에서 아기가 울고있는꿈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그로인해 망신 당할 일이 생기게됨을 의미하며 

또한 다른 사람과 시비가 붙어 다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기 한테 우유를 먹인꿈

이 꿈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투자, 연구등의 기회가 온다는 의미입니다.


아기가 편지를 가지고 온꿈

이 꿈은 시비수, 송사 등의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아기가  무지개를 타고 있는꿈

이 꿈은 좋은 꾸입니다. 이 꿈은 승진, 사업번창 등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누런 똥을  싼꿈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있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임산부가 죽은 애기를 낳는 꿈

이 꿈은 사고나 실패 등의 의미가 있는 꿈으로 매사에 조심하는게 좋을 듯한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아기 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애기꿈해몽 남자아이 꿈 애기 죽는꿈 임신꿈해몽 아기태어나는꿈 아기기저귀갈아주는꿈 죽은아기꿈 애기안고있는꿈 아기가 생기는 꿈 애기 죽는꿈 아기에게젖먹이는꿈 임신꿈해몽 남자아이 꿈 아기태어나는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해몽보다 어떻게 실천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꿈을 꾸었다 하더라도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비록 흉몽을 꾸었더라도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한다면 보다 나은 결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길몽을 꾸었다면 더 열심히 생활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한다면 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