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어린시절 소변을 가리지 못해 잠을 자고 나면 이부자리에 지도를 그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이부자리에 지도를 그리고 나면 부모님은 다른 집에 가서 소금을 얻어오게 했습니다. 이런 풍습이 요즘에는 상상도 할 수 없지만 예전에는 소변을 잘 가리라는 의미로 이런 풍습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추억으로만 남았던 풍습이나 관습들이 점차 사라져 갑니다. 하지만, 꿈 속에서는 이런 추억들이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꿈은 아름다운 모습이나 가장 바라는 것을 구현해 줍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비록 현실에서는 다소 암울하고 어둡지만 밝은 미래를 그려보며 꿈을 꿉니다.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꿈을 꾸고 꿈을 먹고 자라나고 생활하기에 사람은 더욱 아름답고 멋진지도 모릅니다. 이런 꿈은 사람에게 삶의 의욕을 고취시키고 아름다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사람에게 꿈이 없다면 얼마나 무미건조하고 답답한 일상들이 이어질까요.


꿈을 꿉니다. 꿈 중에서 어느날 소변꿈을 꿉니다. 소변꿈 해몽 오줌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슨뜻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소변보는꿈 소변보는꿈해몽 오줌싸는꿈해몽 남이 오줌싸는꿈 바지에 오줌싸는꿈 오줌묻는꿈 오줌이 넘치는 꿈 오줌먹는꿈 오줌싼꿈 오줌마려운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소변 꿈 해몽

지난밤 꿈 속에 소변꿈을 꾸었습니다. 이는 어떻게 꿈해몽을 해야 할까요. 소변을 시원하게 보았다면 이는 하는 일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재물과 명예를 얻을 길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꿈

어느날 우리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봅니다. 이런 모습이 꿈에 너무나도 생생하게 나타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집안과 직장에서 해야한는 일거리를 뜻하며 개운하게 볼일을 본 경우와 그렇지 못한 경우로 나누어 해몽합니다. 시원하게 소변을 보았다면 모든일이 성취될것이고 뒷끝이 찝찝했다면 어려움을 겪을 징조로 풀이합니다.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 소변보는꿈

이 꿈은 관련업소에서 직장을 갖게 되거나, 필요한 사람을 찾을 일 있을것은 의미합니다.


깨끗한 물에 오줌을 싸는 꿈

이런 꿈을 꿨다면, 이것은 좋은 기회와 재물운이 생기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소변과 대변이 같이 있는 것을 보는 꿈

이런 꿈을 꿨다면, 이것 역시 재물운이 생기는 꿈 이라고 합니다. 이 재물은 쓰는 것보다 저축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가족 전체가 재물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저축을 하게되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옷에 묻는 똥, 오줌을 씻어내는 꿈

이 꿈은 재물이나 이권을 얻었다가 도로 손실하게 되는 장애가 따르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기의 소변이 큰 강을 이루거나 한 마을을 덮은 꿈

이 꿈은 자기에게 큰 권세가 주어지거나 자기 사상을 남에게 강력히 주장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원하게 소변을 보는꿈

이 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와서 아주 큰 부자가 되거나 신분이 높은 사람으로 될가능성을 의미하는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자가 앉아서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지금 현재 경쟁하고 있는 사람이 더 노력을 많이 하고 있을 꿈입니다. 자신이 지금 누군가보다 더 잘 해야되는 일이 있다면 지금 당장 일어나서 더 노력해야됩니다. 그리고 서서 오줌을 시원하게 싸는 꿈을 꾸게 해야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꿈에 여기 저기를 헤매며 화장실을 찾는 꿈

이 꿈은 자기가 원하는 것을 충족시킬 수 있는 기관을 찾아 여기저기 알아본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여자가 소변보는 모습을 감상하는 꿈은

이 꿈은 경쟁자에게 뒤떨어지거나, 경쟁을 했던 사람이 크게 성공하자 패배의식에 빠져 몸시 괴로워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빈다.


​대, 소변을 보지 못한 채 그냥 나오는 꿈

이 꿈은 갈망하던 일이 좀처럼 이뤄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바지에 묻은 변(똥)을 씻는꿈

이 꿈은 행운을 놓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찾아온 기회를 잡지 못하거나 가지고 있던 이권이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이 시원하게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바라던일이 잘 이뤄지며 유명세를 타게 되는 길몽의 꿈입니다.


오줌이 마려운 오줌꿈

이 꿈은 잠에서 깨어나라는것을 암시하거나 어떤 감성을 재촉하는 신호를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길에서 노상방뇨한 소변꿈

이 꿈은 자신의 지난 과거일에 후회하고 고민하게 되는 일이 생김을 말합니다.


참았던 대변을 보는 꿈

이 꿈은 근심과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고 원하던 일이 이뤄지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오는 격으로 성공을 이루게 될 꿈이랍니다.


요나 이부자리에 오줌과 똥을 싸는 꿈

이 꿈은 순간의 실수로 인하여 창피를 당하고 낯뜨겁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소변이 잘 안 나오는 꿈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서 쩔쩔 매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자신이 계획하는 일이나 희망이 좌절되기도 쉽고 근심과 걱정이 잘 해소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자가 소변보는 모습을 감상하는 꿈

이 꿈은 경쟁자에게 뒤떨어지거나, 경쟁을 했던 사람이 크게 성공하자 패배의식에 빠져 몸시 괴로워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빈다.


​대, 소변을 보지 못한 채 그냥 나오는 꿈

이 꿈은 갈망하던 일이 좀처럼 이뤄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요나 이부자리에 오줌과 똥을 싸는 꿈

이 꿈은 순간의 실수로 인하여 창피를 당하고 낯뜨겁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물인 줄 알고 마셨는데 알고 보니 오줌인 꿈

이 꿈은 건강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몸이 아팠다면 건강이 회복되고, 질병이 치유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똥 싸는 꿈

이 꿈은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갑작스러운 사고 또는 질병으로 인해 건강을 잃게 될수 있다는 꿈입니다.


자다가 이부자리에 싼 소변꿈

이 꿈은 자신의 어려운 환경에서 벗어나게 되며 궁핍한 생활을 벗어날만큼의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오게 됨을 말합니다.


집안 화장실에서 볼일보는 소변꿈

이 꿈은 자신의 가정일과 회사일이 연관되어 해결방법을 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똥을 만지는 꿈

이 꿈은 많은 양의 대변을 만지면 만질 수록 재수는 좋아지고 행운이 따르는 길몽입니다만 적은 양이라면 오히려 기분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흐르는 물에다 소변을 보는 꿈

개천이나 강물이 흐르는 곳에다 소변을 보면 흐르는 물이 어떠한 사상의 흐름을 상징할 때 자신의 사상을 펴는 행동이므로 글을 쓰는 사람이면 신문이나 잡지에서 자신의 소설이나 논문등을 한동안 연재할 수 있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바지에 오줌싸는 꿈

시원하게 볼일을 보았으면 계약이나 투자가 성사가 될 꿈이며 반대로 불편하거나 

좋지 못한 느낌이 든다면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조심해야 할 꿈 입니다.


흘러가는 물에 볼일을 보는 소변꿈

흐르는 강물이나 냇물가에 소변을 보는것은 소망하는대로 일의 성취가 있을것을 의미합니다.  시원하게 볼일을 본다면 만사형통입니다.


이불에 소변을 본 꿈

이 꿈은 하루종일 언행에 신중해야 한다고 하네요. 생각없이 뱉은 말과 행한 행동이 나중에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종일 나서기 보다는 가만히 있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소변과 대변이 같이 있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더럽다고 생각이 될 수는 있지만 재물운이 생기는 꿈입니다. 이번에 들어온 재물은 쓰기보다는 저금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오줌을 세차게 싸는 꿈 해몽

오줌이 쎄면 쎌 수록 자신이 하려고 하는 일들이 잘 이루어 질 것입니다. 흠뻑 젖게 싸는 경우 자신이 하려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꿈에서 맑은 소변을 싼다면 최대한 많이 많이 싸게 해야 합니다.


소변을 못보고 잠을 깨는 꿈

소변을 보기 위하여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잠이 깨는 경우는 생리적 작용으로 인한 자극몽일 수도 있지만 원하는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옷에 소변이 묻는 꿈

옷에 소변이 묻는 꿈은 횡재수가 있어서 앞으로 많은 재물운과 금전운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소변을 큰 하천을 이뤄 도시를 뒤덮는 꿈

자신이 소변을 보는데 소변이 큰 하천을 이루거나 한 도시를 뒤덮는 소변보는 꿈은 

자기에게 커다란 권력이 주어지거나 자신의 사상이나 학설을 강하게 주장할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겨우 화장실을 찾는 꿈

소변을 보기 위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겨우 화장실을 찾는 꿈은 이 꿈은 어떠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여러곳을 수소문한 결과 한 군데에서 소원을 달성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바지에 똥 싸는 꿈

변은 재물을 상징합니다. 색이 좋고 양이 많으면 많은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행운이 들어오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소변이 가득한 소변통이나 비료통에 소변보는꿈

이 꿈은 작가는 작품이 당선되어 책으로 나오거나, 사업가는 사업이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불에 소변을 보는 꿈 해몽

이꿈을 꾸었다면 오늘 하루는 조심해서 언행을 해야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냥 생각하지 않고 그냥 행동하고 말을 하게 되면 나중에 그것이 되돌아 올 것입니다.


소변이 나에게 튀는 꿈 해몽

이 꿈은 내가 소변을 보는게 아니라 다른사람 옆에 서 있다가 나에게 튀는 꿈은 

오늘 하루 자신의 언행을 조심해야됩니다. 조심해서 이야기를 해도 다른사람의 이간질로 더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사 하는 꿈

이 꿈은 투자한 곳이 있다면 원하는 만큼 나지 않거나 오히려 손해 볼 꿈으로 이 꿈을 꾼다면 무리한 투자나 사업 확대로 곤경을 처할 수 있으니 신중한 결정을 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옷에 똥을 싼 꿈

옷이나 바지에 변이 묻는 건 재수가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하는 일이나 사업 그리고 투자의 성과가 보일 길몽입니다.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가서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거나 사람을 찾기 위해 유흥업소를 찾게 되거나 한다는 의미입니다.


세면대에 소변을 보는꿈

이런 꿈을 길몽입니다. 나란 인물로 인해 기사가 작성되고 방송에 노출되는 등 내 자신이 다른사람들에게 유명세를 타게되고 사업에 성공하게 된다는 것으로 꿈해몽 풀이를 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소변색이 검은색인 경우 해몽

이 꿈은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해야될 것입니다. 어디 나가지 말고 몸조리 잘하라는 의미입니다. 


세면실, 개천 등에서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어떤 언론이나 출판사에서 자신과 관련된 기사를 읽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화장실에 온통 대변 소변인꿈

이 꿈은 아주좋은꿈으로  집안에 좋은 경사가 생기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이런 소변꿈을 많은 사람들이 꾸고 싶어 합니다.


소변을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는 꿈

이 꿈은 모처럼 주어진 행운이나 찬스를 살리지 못할 징조입니다.


화장실에 쌓인 대변을 청소하고 치우는 꿈

맘속에 남아 있던 걱정거리들이 사라지게 되며, 그러나 어쩔때는 경제적인 손해가 함께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을 피해 내가 화장실에 몰래 숨는 꿈

타인들에게 부끄러울 양심에 어긋난 행동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화장실에 똥오줌으로 가득차 있는 꿈

재물과 이득이 들어오며, 환경이 변화하여 좋은 기회를 잡게 되어 큰 발전이 있음을 뜻합니다.


소변이 가득찬 변기나 구덩이에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경쟁관계에서 승리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옷에 소변이 묻는꿈

이 꿈은 사소한 일로 서로 간에 감정이 많이 상해서 다투지만 계약은 그대로 진행되는꿈이라고 합니다.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힘들어 하는 꿈

이 꿈은 매사가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원하는 일을 이루기 힘들다는 꿈입니다.


남이 소변 보는 것을 지켜보는 꿈

이 꿈은 상대편이 원하는 일이 성취되거나 상대편의 작품이 발표되는 것을 지켜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변을 손으로 뒤적뒤적이는 꿈

방안이나 마당, 화장실에 가득 쌓여 있는 대변을 손으로 뒤적뒤적 거리는 꿈은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서 필요한 자본금을 많이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우리집 화장실에 다른 사람이 대변을 훔쳐가는 꿈

우리 집의 화장실에서 모르는 사람, 다른 사람이 대변을 훔쳐 가는 꿈은 가정에 잔존하던 걱정거리는 사라지게 되지만, 경우에 따라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게 될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소변보러갔다가 깨는꿈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루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화장실을 가고 싶어 안절부절 답답해하는 꿈

꿈속에서 안절부절하거나 기분이 안 좋은 꿈의 경우에는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의 경우 현재하고 있는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아 만족감이 떨어졌거나, 만족감이 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소변이 마려움을 느끼는꿈

이 꿈은 잠에서 빨리 깨어나야됨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소변을 흙위에 누는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꼬이거나 방해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을 보려고 하는데 화장실을 못 찾아 힘들어하는 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방해할 사람을 만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소변보는것을 보게되는꿈

다른 사람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다른사람의 성공담을 보게되거나 그 소문을 접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꿈에 발가벗고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그동만 다른사람에거 말도 못하고 속앓이만 하고 있었던 나만의 비밀을 다 털어놓게 되고 기분이 상쾌해질 것을 뜻하는것으로 풀이합니다. 연인에게 사랑고백일수도 있고, 고해성사일 수 도 있습니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다 자이 깨는 소변보는꿈

이 꿈은 어떤 일에 관여는 하나 자싱의 소원이 뜻대로 될지는 알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옷에 소변이 묻어 깜짝 놀라는 꿈

이 꿈은 어떤 계약을 체결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여러개의 변기중 맘에드는 곳을 선택해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개인이 사업을 선택함에 있어서 정확한 판단으로 대박이 나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본 소변이 홍수를 이루는 꿈

이 꿈은 금융업계 종사자라면 재계 금융시장에 대단한 영향력을 끼치게 될 역량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는 임신중이라면 태몽으로도 풀이되는데 장차 큰일을 할 아이가 태어난다고 해몽합니다.


자기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자기 집안이나 직장과 관련된 일이 뭔가 일어난다는 의미입니다.


잠결에 볼일을 보러 가는 소변꿈

이 꿈은 평소 윈하던일이 어딘가 막혀 잘풀리지 않고 있음을 보여주는 심리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속에서 소변을 보다가 옷을 적시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그렇겠지만  꿈에서도 사회생활을 하다가 큰 챙피를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변이 세차게 나와 변기가 깨지는 꿈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이 대박이나 재물과 명예가 한꺼번에 들어온다는 의미의 대박 꿈입니다.


소변을 다 본 후 기분이 좋았던 꿈

이 꿈은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재물이 늘어나는 등 행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소변이 끊이지 않고 계속해서 나오는 꿈

이 꿈은 작은 힘이 모여서 큰 힘이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힘으로 인해서 변화가 일어남을 암시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이불에 소변보는꿈

이 꿈은 아주 사소한 일들로 주변사람과 다투게 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소변을 누는꿈

이 꿈은 너무힘든 생활에서 조금의 여유가 되는 재물이 들어 오게 되는꿈입니다.


소변을보고싶은데 안나와서 힘든꿈

이 꿈은 일상생활은 하고 있지만 하는일에 만족을 못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사람이 소변보는것을 보는꿈

이 꿈은 성공한  다른사람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에 오줌을 싸는 꿈

이 꿈은 좋은 기회가 생기며 재물운도 생기는 꿈입니다. 시원하게 싼다면 더 좋은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맑은 소변을 싸는 꿈 해몽

이 꿈은 시험이 다가오는 사람이라면 노력한 만큼 자신에게 결과가 오니 마지막에 놀지말고 더 노력하면 그만큰 성과가 나올 것입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평소보다 더 일찍나가서 일을 한다면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숲에서 오줌을 싸는 꿈 해몽, 풀, 나무 등에 싸는 꿈 해몽

이 꿈은 자신의 길에 더 좋은 일이 생기므로 계속 일에 매진하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노력을 사람들이 알아줄 꿈입니다.


높은 산에서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직장에서 바라는 부서로 배치되거나 승진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흐르는 강물에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추진하는 일이 계획한 대로 잘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소변이 잘 나오지 않는 꿈

소변이 잘 나오지 않고 불쾌한 기분이 들었거나 다른 사람이 보고 있어서 제대로 보지 못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방해나 장애물로 인하여 하는 일이 곤란한 지경에 빠지게 됩니다.


숲에서 오줌을 싸는 꿈

숲에서 오줌을 싸는 꿈을 꿨다면 자신에게 더 좋은 일이 생기므로 더 열중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남자가 앉아서 소변을 보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자신과 경쟁하고 있는 사람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


소변이 가득한 구덩이나 비료통 등에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문필가는 어떤 잡지사에 작품을 투고하고 실업가는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성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어떤 사람으로 인해 사업상 실패하거나 상대방이 소원을 충족시킴을 보고 불쾌해진다는 의미입니다.


남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남이 어떤 소원을 충족시킴을 보거나 남의 작품이 지상에 발표된 것을 본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쩔쩔매거나 남이 보고 있어서 누지 못하는 꿈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쩔쩔매거나 남이 보고 있어서 소변을 제대로 누지 못하고 있다면 이 꿈은 어떤 일이든지 소원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소변을 누는 꿈

꿈속에서 평소와 마찬가지로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면 현실에서 자신이 계획하고 소망하는 일이 성취될 수 있다고 합니다. 


소변을 보는데 소리가 시원시원 할때 어떤 꿈?

소변을 보는데 자신의 오줌보가 유난히 커 보이거나 오줌 줄기가 세차게 쏟아져서 기분이 상쾌하면 현실에서도 자신의 소원이 성취되고 남에게 감동을 줄일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작가가 이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작품이 널리 감동을 줄 수 있다고 믿어도 좋다고 합니다.


공중화장실이 아닌, 내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그것은 현실에서 내 집에서 일어날 일이나 직장에 관련된 사건이 발생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급해서 화장실에 갔더니 사방이 대소변으로 뒤범벅되어 있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인 이득이 생기고 가정에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술자리에서 술을 마신뒤 집에 돌아와서 배뇨를 한 꿈

이 꿈은 어떠한 기관에서 맡긴 일을 또다른 기관의 도움을 받아서 처리하고 해결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이 아닌, 산속이나 수풀, 세면실, 강가, 개천 등에서 소변보는꿈

이 꿈은 나에 대한 사실이 다른 사람들에게 널리 퍼지게 되거나, 언론, 출판물 등에서 나와 관련있는 기사를 읽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화장실 찾아도 눌 곳이 없는 꿈

용무가 급해서 화장실을 찾아도 눌곳이 없어서 발만 동동 구르고 들어가지 못하는 꿈은 내가 소망하는 일들이 쉽게 달성되지 않고 좌절하게 될 지도 모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변을 보려고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그와 동시에 잠에서 깨는 꿈

이 꿈은 어떤 일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내가 바라던 일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유흥업소쪽에서 일을 하게 된다거나, 사람을 찾게 될 일이 있을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화장실 똥통에 빠져서 나오지 못하고 허우적대는 꿈

사회적으로 신분하락이나 명성이 떨어지게 될지도 모름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 귀중품을 빠뜨리는 꿈

내가 아끼던 물건이나 재물을 잃어버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화장실에 빠졌다가 간신히 밖으로 나오는 꿈

운세가 아주 길해지며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즐거워지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소변보는꿈 소변꿈해몽 남이 바지에 오줌싸는꿈해몽 오줌묻는꿈 놀라운 비밀


화장실안으로 누가 들어가는 것을 몰래 지켜 보는 꿈

이 꿈은 나만이 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일을 하기 위한 공간을 얻게 될 것 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오줌누는것을 보는 오줌꿈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보며 기뻐 하게 되는 일이 생김을 말합니다.


타인으로 인해 소변을 보지못한 오줌꿈

이 꿈은 자신이 추진중인 일이 잘되지않아 도중하차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땅위에 소변을 본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마다 일이 얽혀 꼬이게 되고 시끄러운 말썽의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서서소변보는꿈 소변보는꿈  해몽

소변을 서서 보는꿈은 여자가 소변을 서서 보는데 사람들이 보는데도 부끄러워한다거나 전혀 부끄러워 하지 않는꿈 두 부류로 나누어 해몽 합니다.


소변을 서서보는데도 하나도 부끄러워 하지않은꿈

이 꿈은 여자가 서서 소변을 보는데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면 지금까지 하지 못한 일들 본인이 소원한 일들을 이룰 기회가 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기 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본 꿈

이 꿈은 집안일이나 직장 일과 관계되며, 야외에서 보았다면 사업상 타 기관에서 소원 성취를 이룰 꿈입니다.


소변이 가득한 구덩이나 비료 통에 소변을 본 꿈

이 꿈은 작가는 어떤 잡지사에 작품을 투고하게 되고, 사업가는 사업 성과가 좋게 될 징조입니다.


소변을 보다가 실제로 싼 꿈

너무 욕심을 부리다가 그만 망신을 당할 징조입니다.


나무나 풀 등에 오줌을 싸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는 길몽입니다. 예술 분야에 있는 분이시면 자신의 작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됨을 뜻한답니다.







지금까지 오줌꿈 소변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소변보는꿈 소변보는꿈해몽 오줌싸는꿈해몽 남이 오줌싸는꿈 바지에 오줌싸는꿈 오줌묻는꿈 오줌이 넘치는 꿈 오줌먹는꿈 오줌싼꿈 오줌마려운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꿈답게 해석하고 보내야 합니다. 지나치게 함몰되거나 집착하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길몽을 꾸었거나 흉몽을 꾸었거나 크게 동요하지 말고 차근하게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