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가족꿈 가족끼리 부모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사람은 하루에 한번 꼭 잠을 잡니다. 잠을 못자면 그 다음날은 몹시 힘이 듭니다. 잠을 적당한 시간에 적정한 시간을 자야합니다. 이렇게 잠을 자면서 사람은 단순하게 잠만 자는 게 아닙니다. 바로 꿈을 꿉니다. 잠을 자다보면 꿈을 꾸게 됩니다. 잠은 어쩌면 꿈이란 부산물 때문에 더 의미가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평소 꿈을 꾼다고 말을 합니다. 미래를 향해 계획을 세우고 더 나은 곳으로 향하고자 할 때 꿈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꿈은 그래서 달콤합니다. 꿈 속에서는 가난한 사람도 부자로 살아볼 수 있고 평소 그토록 짝사랑했던 그 혹은 그녀와의 아름다운 사랑도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꿈을 꾸면 어떤 날은 몹시 사납습니다. 또 어떤 날은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왜 사람은 어떤 날은 길몽을 꾸고 흉몽을 꾸는 것일까요. 길몽과 흉몽은 또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 것일까요. 길몽과 흉몽을 매일같이 생활을 하면서 이를 어떻게 받아 들이는 게 현명한 삶의 처세술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가족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가족끼리 싸우는 꿈 부모님이랑 싸우는꿈 가족이랑 싸우는 꿈 동생과 싸우는 꿈 동생 때리는 꿈 엄마와 싸우는 꿈 부모님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이 싸우는꿈 형제와 싸우는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꿈을 잘 해석하고 응용해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고 풍족한 삶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집안 사람들이 모여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꿈

이 꿈은 취업을 한다거나 이미 취업자라면 좋은 동료와 함께하게 되어 회사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또 미혼 자녀가 있따면 좋은 배필을 만나 연애를 시작하고 결혼까지 하게 될 것이라 합니다. 기혼자라면 태몽으로 튼튼한 아이를 순산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아버지를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손위 사람을 말한다고 합니다. 손위 사람의 말을 잘 따르고, 조언을 경청하면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린다고 합니다. 꿈속의 아버지가 건강한 상태였다면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있고 꿈속의 아버지가 병든 상태였다면 누군가의 도움이 아닌 자신의 노력으로 어떠한 일을 해결하라는 메시지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어머니를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연인 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울고 계셨다면 자신의 현실에 어려움이 생겨 곤란에 처할 상황이 올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꿈 중 부모님이 등장하는 꿈

꿈에 가족 중 부모님이 등장한다면 이 꿈은 대체로 좋지않습니다. 하지만 조상님이 나오는 꿈은 길몽이 많습니니다.


부부가 이야기를 나누는 꿈

이 꿈은 부부가 서로 싸우게 되거나 별거, 이혼 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 꿈

미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연인과의 사랑이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며 기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부부가 여행을 함께 떠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부모님이 너무 보고싶었다면

꿈 속에서 내가 생전 부모님을 너무나도 보고 싶어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죽은 조상이 가족을 만지는 꿈 

이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아프게 되는 꿈입니다.  그런데 조상님의 표정이 좋으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어머니 또는 아버지가 울고 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어머니가 울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안되거나 자식한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을 씻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 잔치를 치를 꿈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머지않아 좋은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자고 있는 꿈

이 꿈은 깨웠는데 안 일어나면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꿈입니다. 


아버지나 어머니가 울고 있는 꿈

꿈에 아버지나 어머니가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잘 안되고 있거나 내 자식들한테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꿈속의 부모님이 슬픈얼굴로 있었다면 안 좋은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별한 가족과 재회하는 꿈 

이 꿈은 염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가족들과 부모님이 한 곳에 모여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다툼이 생기거나, 이별이 올 징조로 나쁜꿈입니다.


부모님께서 집 열쇠를 주는 꿈

엊그제밤 꿈속에서 부모님이 집 열쇠를 주십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며 하는 사업이 번창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전부 모여있는 꿈

최근 꾼 꿈속에서 가족이 전부 모여 있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다툼이 생길 수 있고 이별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을 잃는 꿈

꿈에 가족을 잃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어려움이 생기고 형제간에 다툼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조심해야하는 가족꿈 입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꿈에서 가족을 잃는 꿈

꿈에 가족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집안의 경제적 어려움 또는 집안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한테 혼나는 꿈

꿈 속에서 부모님한테 몹시 혼이 납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

이 꿈은 객지에 있던 가족들이 모두 집으로 돌아옴을 뜻한다고 합ㄴ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이 꿈은 연인과의 이별을 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뜻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부모님과 악수하는 꿈

꿈 속에서 만난 부모님과 악수합니다. 이 꿈 길몽으로 좋은일이 생기거나, 기쁜 소식이 오는 꿈이랍니다.


부모님과 산책하는 꿈

꿈 속에서 부모님과 산책을 합니다. 이 꿈은 소망하는 일이 술술 풀리는 좋은 가족꿈입니다. 길몽입니다.


부모님이 집열쇠를 주는 꿈

꿈에 부모님이 집ㅍ 열쇠를 주십니다. 이 꿈은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꿈에서 부모님이 선명하게 잘 보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부모님이 선명하게 너무나도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께 큰절을 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잘되어 결실을 맺는 꿈입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이 꿈은 자고 있는 당사자의 신상에 어떤 변화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족이 같이 배를 타고 가는 꿈

이 꿈은 도난 화재와 같은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크므로 조심해야 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감정이 전혀 흔들리지 않는 꿈

이 꿈은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들이나 딸이나 자식을 낳는 꿈이나 가족꿈

아들이나 딸아니 자식을 낳는 꿈은 장래의 성공을 내포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혼일경우 는  큰 우환이나 말썽이 생길 징조라고 보면 됩니다


가족과 함께 오징어를 먹는 꿈 

이 꿈은 가정에 나쁜 일, 질병 등이 생기려는 꿈입니다.


가족의 사랑을 느끼는 꿈 

이 꿈은 화목하고 좋은 방향으로 가는 꿈입니다.


부모님 상을 당하는 꿈

부모님 상을 당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일이 잘 풀려 금전운이 풀리는 길몽입니다. 일이 잘풀려 편안해진다고 합니다.


가족중 누군가가 죽어서 크게 우는 꿈

가족중 누군가가 죽어서 크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마음이 편안하고 하는 일이 잘되어 집안이 번창한 길몽입니다.


꿈에서 부모님이 보고 싶었다면

꿈에서 내가 부모님이 몹시 보고 싶어집니다. 그런데 이 꿈은 흉몽입니다. 집안에 불화가 생기며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가족이 토끼를 가지고 온 경우 

이 꿈은 딸을 낳는 태몽 또는 재물과 선물 등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온 가족이 모여 음주하는 꿈

이 꿈은 즐거운 분위기라면 좋은 꿈입니다.


부모님 말 안 듣는 꿈

꿈 속에서 내가 부모님 말을 안 듣습니다. 이 꿈은 흉몽이며 현재 나의 어려움을 나타냅니다.


돼지떼와 가족이 함께 나오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며 집안의 화목과 생기를 돋우게 된다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너무 선명하게 보이는 꿈

꿈에 부모님이 너무나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일이 잘 안풀리는 꿈입니다.


가족사진을 찍는 꿈

이 꿈은 사업이 잘 풀림 그로인해 타인에게 큰 도움을 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부모님 속을 썩이고 있다면?

꿈에 부모님이 속을 썩이고 있다면 이는 흉몽입니다. 이 꿈은 현실의 어려움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가족 중 누가 죽는 꿈(크게 우는 꿈)

꿈 속에서 가족 중 누군가가 죽습니다. 이 꿈은 꿈과 달리 길몽이며 집안이 번창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방바닥에 누워있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부모님이 방바닥에 누워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고 가족 누군가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꿈에서 어머니와 말다툼 꿈

꿈을 꿉니다. 내가 꾼 꿈 속에서 어머니와 내가 말 다툼을 합니다. 이 꿈은 나 자산한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과 여행을 떠남 

이 꿈은 조만간 여행할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외출하는 꿈

이 꿈은 현실이 바빠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주의 경우 사업의 성공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가족이 모여서 즐거워하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직장상사나 동료, 스승,  배우자 등등 주변에서 큰 도움을 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족중 누군가의 죽음으로 오열하는꿈

이 꿈은 계획했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거나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을 찍는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일이 생기게 되고 다른이에게 도움을 주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부모님 상을 당하는 꿈

꿈에 부모님 상을 당합니다. 이 꿈은 일이 잘 풀리고 금전운이 상승하며 길몽입니다. 이 꿈은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부모님과 악수하거나 손잡는 꿈

꿈에서 부모님과 악수를 합니다. 부모님과 손을 잡습니다. 이 꿈은 길몽이며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으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들과 외출하는꿈

이 꿈은 좋은꿈으로 해석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이거나 계획중인 일을 가지고 있다면 그일의 성과가 상당히 좋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다모여있는꿈

이 꿈은 가까운 지인과  갈등이 생길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이 모여  찬치하는꿈 

이 꿈은 직장이나 학교에서나  기쁜소식이 전해올수 있는 꿈입니다.


헤어져있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꿈

이 꿈은 실제로도 헤어진 가족이 만날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부부가 같이 목욕하는 꿈

꿈에 부부가 같이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재산과 행복이 같이 들어오는 좋은 꿈풀이입니다.


돌아가신 조상님이 집에 오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다 잘되고 부자되는 꿈입니다. 만약 왔다가 다시 돌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해서 곤란을 겪게 되는 꿈이랍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 가는 꿈

이 꿈은 자신을 돌아보고, 삶이 여유를 가지라는 꿈입니다. 가족꿈 중 조상님 꿈은 대체로 길몽이 많고, 부모님과 관련된 부모꿈은 흉몽이 많습니다.


떨어져 있던 가족이 모두 집에 모이는 꿈

이 꿈은 객지에 있던 가족 구성원이 소식도 없이 집에 돌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의 어른에게 큰 절을 하는 꿈

이 꿈은 공공기관 등으로부터 상을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 구성원이 아픈 꿈

이 꿈은 실제로 건강이 나빠지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형제,자매 간에 주먹질하며 싸우는 꿈

이 꿈은 직장에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되거나 큰 재물이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 중 누군가의 죽음으로 슬퍼우는 꿈

이 꿈은 계획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거나 유산을 상속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새끼동물을 집으로 데리고 오는 꿈

이 꿈을 재물운을 의미하기도 하며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가족이 죽어 우는 꿈

이 꿈은 유산이나 재물을 상속받는 등의 계획된 일이 잘 진행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음식을 배불리 먹는 꿈

이 꿈은 유행성 질병을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이라고 합니다. 조금은 의외의 뜻을 가지고 있는 가족꿈 이라고 합니다.


부모님과 산책하는 꿈

꿈 속에서 부모님과 산책합니다. 산들바람이 머리카락을 간질거립니다. 이 꿈은 길몽이며 기대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립니다 


아버지 어머니께 절을 올리는 꿈

꿈에 내가 아버지한테 절을 올립니다. 어머니한테 절을 올립니다. 이 꿈은 어떠한 일이 잘 풀려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부모님이 바닥에 누워계시는 꿈

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부모님이 바닥에 누워 계십니다. 이 꿈은 집에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병에 걸릴 수 도 있는 흉몽입니다.


어머니와 다투는 꿈

어머니와 다투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나에게 나쁜 일이 생길 나쁜 꿈입니다. 가족꿈에는 안좋은 꿈이 많습니다. 


부모님께 혼나는 꿈

이 꿈은 조만간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멀리사는 친척이 찾아와 재미있게 이야기 하는 꿈

이 꿈은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큰 재물이 생기는 가족꿈입니다.


신랑이 다른 여자를 안고 있는 꿈

이 꿈은 부부 사이의 애정에 문제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해몽입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즐겁게 집안 잔치를 하는 가족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아무 문제 없이 순조롭게 잘 되고 기쁜 소식을 맞이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신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임신을 하게 되거나, 취업을 하게 됩니다. 직장 내에서 큰 성과를 내고 인정을 받아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게 될 꿈입니다.


웃어른이 돌아가셔서 슬프게 우는 가족꿈

이 꿈은 꿈 스토리 상 유산과 재물을 물려받는 상황이라서 현실에서의 본인에게 재물이 들어오는 금전꿈이라고 합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수익을 거두게 됩니다.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면 큰 문제 없이 성과를 거두고 재물이 들어오게 된답니다.


가족이 다 함께 잔치하는 가족꿈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 잔치는 현실이나 꿈이나 모두 좋은 내용입니다. 


자식이 꽃을 품에 안고 집으로 오는 꿈

이꿈은 장면만 상상해도 기분 좋은 꿈입니다. 꿈해몽으로도 좋은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 


친척의 결혼식에 가는 꿈 

이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꿈입니다. 


형제와 싸우는꿈

이 꿈은 형제와 말싸움이 아닌 주먹다짐으로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좋은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거나 나에게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어떤 동물을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이 꿈은 대개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머니와 말다툼을 하는 가족꿈

이 꿈은 자신에게 황당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고있 습니다.


부모님과 기쁜마음으로 산책을 하는 꿈

이 꿈은 내가 그토록 바라던 일들이 술술 잔 풀려 나간다는 의미입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어머니 아버지가 차가운 바닥에 누워계시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아주 흉한일이 생기거나 부모님이 질병에 걸리게 되는 꿈입니다.


가족중에 한사람이 돼지나 돼지떼를 몰고 집으로 들어오는꿈

이 꿈은 가족중에 큰돈을 버는 사람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온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이 꿈은 집안의 경사스러운 일이 조만간 일어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끼동물을 가지고 집안에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여자아이의 태몽 혹은 재물운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부부가 잠을 자고 있는데  누군가가 막 깨우는 꿈

이 꿈은 좋은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꿈으로 행운이 생길 길몽이랍니다.


부부가 같이 샤워나 목욕을 하는 가족꿈

이 꿈은 그다지 좋지못한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금실의 문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집안의 걱정거리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핏물로 변하거나 이를 보게되면 금전적으로 아주 좋은일이 생길 의미라고합니다.


가족과 함께 크게 웃는 꿈

이 꿈은 보기와는 달리 흉몽에 해당하는 꿈으로 집안에 고통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배를 타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도둑이나 화재가 일어나는 등의 재산에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을 찍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며 또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될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가족꿈 가족끼리 부보님이랑 가족이랑 동생과 싸우는 꿈 놀라운 비밀


가족들과 파티를 하는 가족꿈

이 꿈은 희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파티나 잔치를 벌인다면, 참 행복한 일일텐데 꿈 또한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토끼를 들고 오는 꿈

이 꿈은 은 태몽일 확률이 높고, 집안의 일이 잘풀릴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가족꿈

이 꿈은 성공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들과 교육을 받는 꿈은 실제로 배움의 뜻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은 병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주의해야할 가족꿈입니다. 


가족과 말다툼하는 꿈

이 꿈은 재난이 올 수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싸움을 하게되는 가족꿈

이 꿈은 애정운이 올라가는 꿈으로 사이가 더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또, 배우자를 안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길조의 꿈입니다.


별거 중인 가족과 함께 있는 꿈

이 꿈은 직장 또는 거래처  사람들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온가족이 모여서 손뼉을 치고 웃는꿈

이 꿈은 병이 생길수 있는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속에서 많은 친척들이 모이는 꿈

이 꿈은 모이는 장소가 우리집이면 더더욱 좋은 꿈이고 더 많은 숫자의 가족이 올수록 더 좋은 길몽이 된다고 합니다. 친척들 중에서 자신과의 관계가 나쁜 사람이 올 경우 그 사람과 관계가 호전된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가족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가족끼리 싸우는 꿈 부모님이랑 싸우는꿈 가족이랑 싸우는 꿈 동생과 싸우는 꿈 동생 때리는 꿈 엄마와 싸우는 꿈 부모님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이 싸우는꿈 형제와 싸우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꿈 자체로 의미있게 보내야 합니다. 길몽을 꾸고서도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꿈을 놓치기 쉽습니다. 하지만 흉몽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해서 노력한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