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지난밤 꿈 속에서 현실에서 짝사랑 했던 그와의 달콤한 데이트를 즐깁니다. 짝사랑하고 있는 그녀와 만나 아름다운 대화를 나눕니다. 맛있는 꿈을 꾸고 있는데 늦잠을 잤다며 깨웁니다. 조금 더 꿈속에서 지내고 싶은데 잠을 깨워 그만 화가 날 정도입니다. 꿈에서나마 달콤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요즘 부쩍 악몽에 시달립니다. 계속 같은 꿈을 꾸고 있어서 꿈의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왜 악몽을 꾸는 것일까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또 이를 어떻게 해서해야 할까요. 오늘은 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꿈은 신비의 세계이기 때문에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결과가 확연히 달라집니다.







성경속 인물 요셉은 꿈을 잘 해석하고 하나님의 지시대로 철저하게 따랐기 때문에 노예로 팔려갔음에도 불구하고 그 당시 강대국인 애굽의 총리대신이 됩니다. 또한 가뭄이 올 것을 미리 파악해 철저하게 대비하는 바람에 이를 잘 국복하고 국가를 잘 다스린 인물로 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꿈은 왜 꾸는 것일까요. 그 중에서도 목욕하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목욕하는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해몽 때밀어주는꿈 목욕시켜주는꿈 때를밀어주는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우리집 욕실을 사용해서 목욕하는 꿈

자기 집 욕실을 사용하는 것은 자기 사업이나 소원과 관계 있는 어떤곳과 관계가 되고, 공동 목욕탕을 사용하는 것은 사회적인 일, 공동적인 일, 여러 사람들과의 경쟁 또는 주시하는 일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목욕탕을 들어가서 목욕을 한 꿈

이 꿈의 의미는 불만이 해소되고 바라던 바를 이룩하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몸을 깨끗하게 씻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몸을 깨끗하게 씻습니다. 이 꿈은 내가 최근에 겪고 있는 걱정,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대중목용탕에서 많은 사람들이 목욕을 하는 꿈

이 꿈은 학업에 정진을 하거나 신앙에 깊이 빠져들게 되고 모든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인과 함께 목욕하는 꿈

이 꿈은 애인과의 사랑이 깊어지거나 서로의 매력을 확인하게 될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과의 갈등을 해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욕 가운을 입는 목욕꿈

이 꿈은 가족의 도움으로 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 됨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 때를 밀어주는꿈

다른사람의 때를 밀어준다면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가 풀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려움이 있더라도 꾸준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올 것 입니다.


등 때미는꿈

이 꿈은 공부나 일을 하는데 잡생각이 많이 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실력발휘를 하는데 걸림돌이 되는 것들이 있는데, 열심히 해서 극복해야합니다. 


목욕탕에서 불이 나는 꿈

이 꿈은 상상하지도 않았던 행운이 굴러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따르게 되어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가를 목욕시키는꿈

이 꿈을 꾸게 되면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좋은 내용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자기 자식을 목욕시키는 꿈

이 꿈은 아랫사람에게 좀더 따뜻한 태도로 대한다는 상징몽을 뜻하고 하는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뜻한 물을 욕조 가득 담고 몸을 담구는 목욕꿈

이 꿈은 어떤일에 어려움을 겪었다면  이제부터는 서서히 풀리는 꿈입니다.


목욕탕에서 수영을 하며 물건을 던진 꿈

이 꿈은 뜻밖의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일이 막힘 없이 풀려 목표한 바를 손쉽게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욕탕 청소하는 꿈

이 꿈은 욕구가 해소되고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입니다. 충족되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았던 것들이 모두 사라지고 즐겁게 생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 고여 그 안에서 목욕하거나 헤엄친 꿈

이 꿈은 생활이 윤택해지고 자본이 많은 회사를 통해 자기의 소원을 충족시키는 꿈입니다.


같은 목욕탕에 여러번 들어갔던 목욕꿈

이 꿈은 한 기관에서 자기의 청탁을 목욕탕에 들어간 횟수만큼 들어주게 되는 의미라고 합니다.


목욕을 하기 위해 탈의하는 꿈

꿈을 꿉니다. 목욕할 준비를 합니다. 이렇게 목욕하기 위해 탈의하고 준비하는 꿈은 무슨 일이든지 정직하게 행동하여 감출 것이 없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때가 계속 나오는꿈

이 꿈은 직장에서 상사에게 인정받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만, 인정받지 못해서 좌절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서 인정받을 수 있답니다. 열심히 묵묵히 하는게 중요합니다.


좋아하는 이성과 목욕하는꿈

이 꿈은 이성과의 깊은 관계를 희망하는 생각이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목욕탕에 들어가서 목욕하는 꿈

목욕탕에 들어갑니다. 목욕탕에 들어가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의 골치 아팠던 일들이 해결되고 원하던 것들이 이루어 질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똑같은 목욕탕에 많이 들어갔다가 나왔다 했더라도 그 횟수만큼 좋은 일들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하천이나 시내 등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을 한 꿈

이 꿈은 사회단체나 법인회사 등에서 자기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꿈입니다. 직장을 옮기거나 이사를 하게 되며, 미혼자는 혼담이 들어올 꿈입니다


탕안에 들어가는 목욕꿈 

처음에 욕실문을 열고 들어가는 것은 어떤 소원을 이루려는 행동입니다. 목욕탕 물에 몸을 담그거나 씻으면 부탁할 일이 있거나, 이성과 교제, 근심 걱정을 해소할수 있고, 개과천선하고 신분이 새로워질수 있는 꿈입니다. 

 

탕 안의 물이 깨끗하고 넘치는 목욕꿈 

탕 안의 물이 깨끗하고 넘칠 정도로 많아 기분이 좋으면 사업이나 소원을 성취할수 있고,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자원이 풍족하게 생기는 꿈이며, 반대로 물이 더럽거나 점점 말라 목욕할 수 없다면 사업이나 소원을 성취할 수 없는 불가능한 환경적 여건이 조성될 꿈입니다. 


야외에서 목욕하는 꿈

야외에서 탈의를 하고 목욕하는 꿈은 꿈 속의 장소에서 실제로 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옷을 입은 채로 몸의 일부를 씻는다면, 갖고 있던 걱정거리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더러운 물로 목욕을 한 꿈

이 꿈은 친구,친척중에 한명이 병에 걸릴 꿈입니다.


말을 목욕시키고 털을 다듬어주는 목욕꿈

이 꿈은 차츰 이득이 늘어나고  장애가 해소되는 기쁨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목욕을 하는 꿈

이 꿈은 직장인은 현재 근무하는 회사를 계속다닐 것인지, 그만둘 것인지 고민하는 꿈입니다.


갓난아이를 씻기는꿈

이 꿈은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나 아이가 시끄럽게 울었다면 구설수에 휘말릴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샤워하는 꿈

이 꿈은 어떤 기관이나 기업에서 혜택을 받아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탕 안에 들어가는 꿈

욕조 또는 탕 안에 몸을 담그고 씻는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있거나 그 사람과 연인으로서 사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입은 채로 탕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가야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온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하는 꿈

이 꿈은 재난과 우환 등 근심이 사라지고 직장이나 금전, 가택과 연관된 변동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건강이 좋아질 꿈이기도 합니다.


아는 사람과 같이 목욕탕에 들어간 꿈

이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가까워지고 싶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이성이라면 사랑을 뜻합니다. 


야외나 노천에서 목욕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일한 만큼의 상응하여 대가를 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지금까지 월급을 제대로 받지 못한 경우 월급과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너무 차거나 뜨거운물로 목욕했다면?

이 꿈은 집안내에 시끄러운일이 생기게됨을 의미합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이 꿈은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이나 작품 등의 미비점을 보안해 주는 뜻을 가진 꿈입니다.


친한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친한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친한 지인이 사기를 당하거나 오해를 살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더럽고 탁한 물로 씻는 꿈

이 꿈은 본인을 비롯한 주위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뜨거운 물에 목욕하는 꿈

이 꿈은 힘든 상황에 처해있을 때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그 상황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수험생의 경우에는 시험 합격의 기쁨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시체에서 피가 나와 목욕탕의 욕조에 가득 고인꿈

이 꿈은 자기가 발표한 의견이나 작품이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거나 자신으로 인하여 획기적인 일이 일어나게 되는 암시한다고 합니다.


뜨거운 물로 몸을 씻는 꿈

뜨거운 물로 몸을 씻는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과 은혜 또는 도움을 받게 되거나 작은 소망을 성취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하천이나 시내등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한 꿈

이 꿈은 사회단체나 법인회사 등에서 자기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키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죽은 사람을 목욕시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아마도 몹시  무서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해석은 꿈의 내용과 달리 아주 좋습니다. 만사가 형통하고 재수가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목욕을 하며 때미는꿈

목욕을 하며 때를 미는 꿈은 평상시에 고민하거나 염려하던 일들이 말끔히 해결됨을 뜻합니다.


옷을 입은채로 목욕하는꿈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질병에 걸릴수 있음을 암시하니 건강관리에 힘써야합니다.


방에서 목욕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방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바라던 일이 성취되고 재물이 증가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 꿈

꿈에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게 되고 부부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며 집안이 평안해 질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집에서 목욕하는 꿈

꿈에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기쁜소식이나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목욕을 하기위해 탈의를 하는 목욕꿈

목욕을 위해 옷을 정리하고 준비를 합니다. 이 꿈은 무슨일을 하든 정직하게 행해서 감출것이 없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이랍니다.


온 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하는 꿈

꿈에 온 몸을 씻고 닦으며 열심히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재난과 우환 등의 근심이 사라지고 직장이나 금전 등의 변동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건강이 좋아질 징조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핏물로 목욕하는 꿈

꿈에 핏물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공부 방면으로 운이 매우 좋은 꿈으로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좋은 성적과 성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꿈의 내용은 좀 섬뜩하지만 그 해석은 아주 좋은 목욕꿈입니다. 


더러운물로 목욕한꿈

이 꿈은 친구, 친척 중에 한명이 병에 걸릴 꿈의 암시로 그다지 좋지 않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따듯한 물을 욕조가득 담고 몸을 담구고 있는 목욕꿈

이 꿈은 어떤일에 어려움을 겪었다면 이제부터는 서서히 풀린다고 합니다.


뜨거운 물이나 아주 찬물에서 목욕시키는 꿈

이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징조랍니다.


같은 목욕탕에 세 번 들어가는 목욕꿈 

이 꿈은 물이 충분하고 깨끗한 목욕탕에 들어가서 몸을 담갔다가 나오기를 세번하는 것은 자기 일이나 소원을 차례로 세번 충족시키는 일이 있게 되는 꿈입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물을 자꾸 퍼서 몸에 끼얹는 목욕꿈 

몸에 때는 없지만 상쾌한 기분을 위해서 계속 떠다 놓은 물이나 탕안의 물을 떠서 위에서부터 쫙쫙 끼얹는 행동은 어떤 소원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앙 생활에 몰두하거나 재물을 들여 자기 일 또는 사업을 추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흙탕물에서 목욕하는 꿈

꿈에 흙탕물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집안 가족에게 질병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목욕 중 불이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목욕을 하는데 불이 납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큰 행운이 찾아 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목욕을 끝내고 거실에 옷을 걸치지 않은 채 서 있는 꿈

꿈 속이 이상합니다. 목욕을 다 끝내고 거실에 옷을 걸치지 않은채 서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연관되어 말썽이나 구설수 또는 재물의 피해가 발생하게 되거나 부정, 비밀의 노출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샤워하는 목욕꿈 

이 꿈은 벽에 설치한 수도파이프에서 물이 쏟아지고 그 밑에서 샤워를 하면 어떤 관청이나 기업체에서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혜택을 받아 소원을 충족시키는 일이 생기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하려고 탈의하는데 준비만하고 씻지 못한 꿈

목욕을 하려고 준비하면서 탈의를 하는데 준비만 하고 씻지 못한 꿈은 일시적인 어려움을 겪게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몸은 씻어도 지저분한 꿈

이 꿈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폭포수 아래에서 목욕하는 꿈

꿈을 꿉니다. 꿈 속에서 폭포수 아래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풀릴 징조의 꿈으로 마음을 비우고 깨끗하게 살아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는 사람이나 지인과 함께 목욕탕에 들어간 꿈

이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가까워지고 싶다는 암시의 꿈이며 이성이라면 사랑할 이성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방안에 물이 가득 고여 그 안에서 목욕하거나 헤엄치는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활이 윤택해지고 자본이 많은 회사를 통해 자기의 소원을 충족시키는 암시며 길몽이랍니다. 


목욕탕에서 많은 사람들과 목욕하는 꿈

이 꿈은 일을 하는데 있어 경쟁자가 많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의 때를 밀어주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에 조력자를 만나 일을 쉽게 진행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욕조에 물이 가득 차 있는 꿈

이 꿈은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목욕 중 배를 씻는 꿈

이 꿈은 모든 나쁜일이 없어지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몸을 비누로 구석구석 깨끗이 씻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언행을 되돌아 보게 되며 자신의 말과 행동 등의 잘못을 깨닫고 반성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한 꿈

이 꿈은 경제적으로 운의 틔임을 의미하며 사업을 시작할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합니다.


시체를 닦는꿈

이 굼은 생각지도 못한 큰 재물이 들어오게됨을 의미하며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뜻합니다.


목욕을 했지만 여전히 더러운 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있는 일들이 노력에 비해 결과가 좋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목욕을 하려고 생각하는 목욕꿈 

이 꿈에서 목욕을 하려고 생각하는 것은 어떤 소원을 성취할려고 계획을 하는 것입니다. 


목욕을 하는데 누가 거들어 주는 목욕꿈 

자기 등을 밀어주거나 물을 끼얹어 주는 등 협조해 주는 사람이 있으면 자기일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는 꿈이며 자기가 쓰는 작품을 누가 교정해주거나 정신병질환등을 의사나 간호사가 치료해주고 또는 다른 사람이 자기의 비밀을 전부 알아낼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야외에서 목욕을 하는 목욕꿈 

저수지, 하천, 약수터 등등 밖에서 전신을 벗고 목욕하는 꿈은 그 장소는 현실의 어떤 기관인 사업장인데 그 곳에서 근무하게 되거나 정신적 사업을 벌이게 될 꿈 

옷을 입은채 수족이나 얼굴, 목 등을 씻으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는 꿈입니다. 

 

목욕하는꿈

목욕하는 꿈은 휴식의 시간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야근이나 몸의 건강을 생각하지 않고 달려왔다면 잠시 힐링타임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리 때 미는꿈

이 꿈은 어려움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것 입니다.


때가 밀려 둥둥떠다니는꿈

이 꿈은 어려운일이 해결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마음이 찜찜하고 잠도 잘 오지 않은 심리상태를 의미합니다.


방 안에서 욕조에 물을 받아놓고 목욕꿈

이 꿈은 직장이나 기관 등 관련이 있는 사람에게 교육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옷을 입고 목욕탕에서 씻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지 않거나 병을 앓고 있다면 치료가 쉽지 않은 상황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목욕탕에서 수건 때를 밀며 씻는 꿈

이 꿈은 직장에서 누군가에 추천을 받는 좋은 뜻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꿈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놀라운 비밀


은하수를 건너서 목욕을 하는 꿈

이 굼은 국가 요직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최근 닥친 어려움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가 같이 목욕을 하는 꿈

이 꿈은 사업이 성장하고 재물이 들어올 수 있고 기쁜일이 생긴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욕하는데 누가 도와주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목욕탕에 들어가서 목욕을 한 꿈

이 꿈은 불만이 해소되고 바라던 바를 이룩하게 되는 꿈입니다.


때를 미는꿈

이 꿈은 자신을 힘들게하던 근심걱정 스트레스들이 해소되고 안정을 찾아  편안해진다는 의미입니다. 직장이나 모임에서 누군가의 추천을 받을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뜨거운 탕에서 목욕하는꿈

이 꿈은 연인 이성에대한 생각이 너무강하거나 몰입됐을 경우 꾸는꿈입니다


방안에서 목욕 하는 꿈

이 꿈은 누군가에게 새로운 정보를 얻거나 조언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기관이나 회사등 건물 안에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설명이나 훈계 등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사람이 목욕을 하는걸 본 꿈

이 꿈은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실수를 저지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목욕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목욕하는꿈해몽 씻는꿈 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 목욕탕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샤워하는꿈해몽 때밀어주는꿈 목욕시켜주는꿈 때를밀어주는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전혀 결과가 달라집니다.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근신하고 조심하고 노력하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길몽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고 요행만 바란다면 아무 것도 이룰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