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해몽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보석은 귀합니다. 귀하다보니 값이 비쌉니다. 그렇다보니 아무나 다 가질 수 있는 게 아니고 부자들이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전부터 보석은 귀한 사람이나 부자들의 전유물로 여겨져 왔습니다. 한나라를 대표하는 왕의 왕관이나 장신구에는 보석들이 달리기 마련입니다. 


보석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보석을 남성들보다 더 좋아합니다. 보석을 선물받으면 그 어떤 물건보다 좋아합니다. 그래서 예로부터 결혼식을 할때면 으례 혼례품으로 보석을 주고 받았습니다. 결혼식 예단으로 보석이 꼭 들어갔습니다. 







이런 보석이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현실에서는 보석을 보면 매우 좋습니다. 보석을 가까이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렇다면 꿈에서 보석을 보게 되면 어떤 암시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보석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보석을받는꿈 보석사는꿈 보석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아기 잃어버리는 꿈 보석을보는꿈 보석을사는꿈 보석선물받는꿈 보석꿈 태몽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꿈은 현실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기원하거나 이룸을 원하는 열망이 꿈을 통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꿈은 더 이상적으로 신기합니다. 꿈은 꿈으로 의미를 지닙니다. 좋은 꿈이든 안 좋은 꿈이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좋게 해석하고 긍정적으로 생활한다면 의미 이상으로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진정한 꿈의 의미가 아닐까요.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꿈에서 보석을 보는 꿈 

어젯밤 꿈 속에 보석이 보입니다. 보석을 들여다 보고 있는 꿈을 꿉니다. 보석을 보는 꿈은 머지않아 지위, 명예, 재물 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이지만 보석을 보면은 마음이 설레이게 됩니다. 이 꿈은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생활이 편안해 지는것을 의미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며 횡재수가 있는 길몽입니다. 기회가 찾아오게 되어서 본인이 바라던 소망을 이루어서 생활이 윤택하게 되어서 안정이 되며 지위가  높은 사람과의 같이 무엇을 하거나 부귀 또는 명성을 얻을 수 있게 되며 하는 일마다 성공을 할 수가 있는 꿈으로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보석을 찾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매력을 발휘해서 더욱더 빛나게  되는 시기가 찾아와 그 매력을 

발산을 하는 꿈입니다. 미혼 남녀는 혼처가 생기게 되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상대를 찻아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사업가라면은 사업에 대해서 물색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보석을 얻는 꿈

그젯밤 꿈에 보석을 얻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귀한 인물을 낳게 될 태몽에 해당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시계꿈 금시계나 고급 시계를 손목에 차는 꿈

이 꿈은 좋은 배우자, 자손, 직장, 권리, 입학, 당선 등의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의미로 꿈풀이를 합니다.


보석을 훔치는 꿈

보석을 훔치는 꿈에서 보석은 욕망이며 욕심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물건을 탐하거나 욕심 부리는 상황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의미로는 자신의 경제상태가 악화되어 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으로 된 장식물을 받는 꿈

이 꿈은 임산부는 건강한 자녀를 갖는 태몽이며 일확천금, 복권 당첨, 벼락부자 등 

큰 재물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바닥이 금싸라기로 덮여있는 꿈

이 꿈은 농사 종사자는 그해 큰 풍년이 들며 밀렸던 외상값을 받는다던지 투자했던 

부동산의 가치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큰 보석이 박힌 금반지를 검지에 끼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실천, 큰 행사, 의지 등을 의미하는데 오래된 자료에서 새로운 사실이나 놀라운 이유 거리를 발견하는 꿈입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보석을 받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재물이나 큰 선물을 받는 징조이며 마음의 징표를 주고받아 좋은 결실을 맺음을 의미합니다.


예물함에 귀한 보석이 가득 찬 꿈

이 꿈은 큰 횡재와 재물을 의미하는 꿈으로 운수가 대통하는 꿈입니다.


보석 캐는 꿈

이 굼은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품에 보석이 가득한 꿈

이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날 수 있고 재산에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공무원의 꿈에 금단추,금장식 등을 옷에 새로 다는 꿈

이 꿈은 부귀 공명하고 직장에서 직책이나 지위가 승진할 꿈 입니다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보석을 선물받는 꿈

꿈에 연인에게서 보석을 선물받습니다. 배우자에게 보석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선물을 받게 될 것으로 해석되며 마음의 정표를 교환하며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화를 가득 주워 담았던 꿈

꿈에서 금은 보화를 가득 주워담았다면 이는 재물 등을 만족할 만큼 얻게되어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가정이 평화로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금은 보화를 신나게 주워 먹는 꿈

꿈에 금은 보화가 많아 신나게 주워 먹습니다. 이 꿈은 거금이 들어오게 되며, 거물이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보석이 변색했거나 빛을 잃은 꿈

보석이 변색되거나 빛을 잃어 버리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자신의 주변 사람들의 신상에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구입하는 꿈

꿈에 보석을 구입합니다. 이 꿈은 권력을 얻게 되거나 아주 소중하고 값진 무언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텅 빈 보석 상자를 받았던 꿈 

꿈에 텅빈 보석 상자를 받았던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감언이설에 넘어가 재무 손실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최근 꾼 꿈에 보석을 잃어버리는 게 나타납니다. 이 꿈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던 것들을 한 순간에 모두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귀금속함에 귀금속이 가득 들어 있는 꿈

꿈에 귀금속함에 귀금속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이 꿈은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로 재물과 임신 등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논밭에 보석이 떨어져 있는 꿈

꿈에 논밭에 보석이 떨어져 있습니다. 이 꿈은 부동산에 투자를 하거나 생산업에 투자를 하면 재물복이 있을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보석이나 금화를 금고에 넣는 꿈

꿈에 보석이나 금화를 금고에 넣습니다. 이 꿈은 어느 기관에 재산을 위탁하거나 생계대책에 있어 미래 보장이 마련된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보석을 줍는 꿈

꿈에 보석을 줍습니다. 이 꿈은 재산이 증가하게 되고 생활형편이 넉넉해진다고 합니다. 또는 개천에서 용이 될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도 해석된다고 합니다.


입에서 보석이 나오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도움을 받아서 성공을 한 다음 자신도 타인에게 도움을  주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꿈에서 보석을 받는 꿈해몽

이 꿈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거나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기혼인 사람들 중에서 아기를 기다리는 분이 이 꿈을 꾸신다면은  예쁜 아기를 가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수구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보게 되는 꿈

이 꿈은 아주 훌륭하게 될 인물의 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보석을 훔치는 꿈

꿈에 보석을 훔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이 물질적으로 큰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자신의 재정상태가 점점 나빠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도박 상금을 받은 꿈

꿈에 도박을 해서 상금을 받습니다. 꿈에서 도박을 하고 상금을 받았다면 이 꿈은 보수를 더 받는 일을 하기 위해 생활이 점차 바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경마로 돈을 날린 꿈

이 꿈은 자신이 나쁜 습관에 빠졌음을 알리는 경고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추첨기를 통해 추첨표를 받은 꿈

이 꿈은 어떤 기관에 청원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받는 꿈

훌륭한 배우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길몽입니다. 만약 아기를 기다리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귀한 인물이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될 것입니다. 귀인에게 보석을 얻었다면 크게 출세하게 될 징조입니다.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부와 명예, 지위, 직업, 애정 등과 같이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일시에 잃어버리게 될 흉몽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보석을 가공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입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

이 꿈은 누군가로부터 큰 은혜를 입게 될 징조입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금싸라기가 바닥에 깔려있는 꿈

꿈에 금싸라기가 바닥에 깔려 있습니다. 금싸라기를 마음껏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한해의 농사가 풍년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두 손 가득 보석을 얻는 꿈

꿈에 두 손 가득 보석을 얻습니다. 이 꿈은 투자 또는 사업에 성공하여 큰 돈을 벌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보석이 퇴색하거나 빛을 잃는 꿈

꿈에 보석이 퇴색해서 빛을 바랩니다. 보석이 빛을 잃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주변이나 신상에 불미스러운 변화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주변을 잘 살피어 실수가 없도록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보석받는꿈

이 꿈은 애인에게 청혼을 받거나 배우자에게는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게되는 것으로 해석되는꿈입니다.


보석을 금고에서 꺼내는꿈

이 꿈은 공공기관을 통해 투자를 받게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보석꿈 입니다.


싼반지가 보석반지로 변신하는꿈

이 꿈은 처음에는 소소하게 시작했던일이 크게 번창하고 잘 되어감을 의미하는것으로 해석됩니다.


가지고있던 보석이 변색되는꿈

이 꿈은 좋지않은 의미로 해석되며 주변의 상황이나 나의 위치가 변화될것을 의미합니다.


보석보는 꿈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과 동석을 하거나 부귀와 명성을 얻게 되고 하는 일마다 성공할 길몽입니다.


하수구에서 보석을 줍는 꿈

이 꿈은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마침내 성공하여 훌륭한 인물이 된다는 암시입니다.


권력자가 보석을 잃는 꿈

꿈에 권력자나 유력자가 보석을 잃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명예와 신분이 하루아침에 몰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집안에 보석이 가득한 꿈

꿈에 집안에 보석이 가득합니다. 이 꿈은 부동산거래로 인해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덩이를 감고 있는 구렁이를 보게 되는 꿈

이 꿈은 뜻밖의 행운으로 생활이 좋아지며 아이를 가져서 태어난다면 특정 한 분야에서 전무가로 성장을 하게 되는 아이로 성장을 하는 태몽이랍니다.


보석을 주머니에 가득 담은 보석 꿈 

이 꿈은 많은 부 그리고 재물을 얻을 수가 있으며 본인이 만족을 하는 결과 난 성과를 내는 꿈으로 해석을 한다고 합니다.


다른사람을 보석을 빼앗는꿈

이 꿈은 누군가에게 빌려준 돈을 받게되던가 그간 금전적으로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보석을 잃어버리게 되는꿈

이 꿈도 정반대로 해석이 됩니다. 보석을 잃어버리는 것이 좋지 않을 것 같으나 뜻하지 않았던 행운이나 금전운이 생길것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반짝반짝거리는 보석을 하고있는꿈

이 꿈은 주변의 이목을 받게되는것으로도 해석되며 가정내 좋은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보석꿈 입니다.


보석이 예물함에 가득찬꿈

이 꿈은 재물운도 상승하고 뜻하지 않은 횡재도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신에게 받는꿈

이 꿈은 주변에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좋은소식을 접하게 되는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여러 가지의 보석을 보고 있는 꿈해몽

이 꿈은 지위가 높은 사람과의 친분이 있게 되거나 명성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꿈에서 보석을 받는 꿈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집안에 경사와 재물 그리고 횡재, 선물 등 여러 가지의 좋은 의미로 해석을 하는 꿈으로 길몽이랍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다른 사람이 나의 보석을 보거나 탐내는 꿈

이 꿈은 나의 비밀 아이디어 그리고 소중한 것들을 빼앗기거나 유린 당할 꿈입니다. 


옷에 금장식 한 옷을 입은 꿈

이 꿈은 높은 사람과 인연을 맺어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금도장 을 얻는 꿈

이 꿈은 복권에 당첨될 운이거나 훌륭한 자손을 얻게될 꿈입니다.


조개 안에 진주가 들어 잇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학문과 진리가 관심을 가져서 푹  빠지는 것을 의미를 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가 있는 꿈으로 해석을 한다고 합니다.


배에 보석을 싣고 가는꿈

이 꿈은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것을 의미합니다.또한 그간 기다렸던 보석같은 자식을 갖게 될수도 있음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보석을 직접 캐는 꿈

보석을 캐는 꿈을 꿉니다. 직접 캐보니 기분이 더 좋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기회에 큰 행운을 만나 재산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태몽이라면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보석이 변색되거나 상처받고 분실되는 꿈 

이 꿈은 애정 신분 명예 권리 신체 등의 손상또는 잃어버릴 일과 관계된 꿈입니다.


금반지꿈 처녀가 금반지를 받는꿈

이 꿈은 결혼 계약 등이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재물 돈이 생기고 부동산 아파트 

등의 계약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실로 수 놓아진 옷을 선물 받는꿈

이 꿈은 좋은 혼처가 나오거나 훌륭한 작품 또는 서적을 얻는꿈 입니다.


보석이 돌로 변하는 꿈

꿈에 보석이 갑자기 돌로 변해버립니다. 참으로 해괴에서 꿈을 깹니다. 이 꿈은 생각지 못한 일로 인해 재물이 빠져 나가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보석으로 장식된 옷을 입는 꿈

꿈에 보석으로 장식된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계획중인 일에서 조력자를 만나 일이 순탄하게 풀려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보물이 산같이 쌓인 꿈

보물이 산같이 쌓여있다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반대로 사사건건 하는 일마다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수구에서 보석을 주운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처해있는 환경은 어렵지만, 마침내 좋은 결과를 얻어내고 성공을 하여 훌륭한 인물이 될 수 있는 징조로 해몽을 합니다. 

   

목걸이 선물 받는 꿈

꿈에 목걸이를 선물 받았다면 새로운 인연이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답니다.


금목걸이 선물 받는 꿈

금목걸이를 선물 받은 꿈은 금목걸이 선물은 흉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나 사업, 계획하고 있던 일들에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물찿기에서 보물을 찿지 못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점점 기울어 진다는 의미입니다. 취직 진급 시험 당선 등 에서

탈락될꿈을 의미합니다.


광석을 채굴해 내는 꿈

이 꿈은 문학인은 새로운 소재를 얻어 작품에 몰입할 꿈입니다.


금광을 찿거나 광맥을 찿는꿈

이 꿈은 학원이나 연구하는 기관 회사에 갈일이 있거나 일에 결과를 얻기위해 엄청 노력해야 할 꿈입니다.


입으로 보석을 토한 꿈 

그 귀한 보석을 토하면 기분이 몹시 상합니다. 하지만 이 꿈은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 그로 인해 신분이 높아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보물 상자를 얻거나 본 꿈

꿈에서 보물 상자를 얻었거나 보물 상자를 보았다면 학문에 뜻을 둔 사람이라면 희귀한 학설을 처음으로 정립할 것을 의미합니다. 보물을 찾기위해 흙을 파헤치자 해골이 나왔다면 많이 놀랐겠지만 이 꿈은 재물이나 증서를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백금 반지 꿈

이 꿈은 둘째 아기를 임신하거나 두번째 지위에 오르거나 두가지 업종에 일을 할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보석을 입에서 토해낸 꿈

이 꿈은 누군가에게 사업적으로 큰 도움을 받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자에 보석을 담는 꿈

직장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기획안이 채택되거나 일의 성과를 인정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학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시험결과가 아주 좋아 기쁨을 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보석을 숨기는 꿈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부유한 남성을 만나게 되거나 아이를 임신하게 될 태몽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집안의 보석을 가족간에 나누어 가지는꿈

이 꿈은 그동안 어렵게  쌓아왔던 재물이 흩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두손에 넘칠만큼 많은 보석을얻는꿈

이 꿈은 재물손실이나  사업에서 장애를 만나 실패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금은방에 가서 값비싼 보석을 사는꿈

이 꿈은 적지않은  재산의 손실을  얻는다는 꿈입니다. 집안 살림이 궁색해져서  궁핍한 생활을 하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쌍가락지 꿈

이 꿈은 입신출세와 좋은 작품을 남기거나 사업에 큰 성과를 이룬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광산 화차 꿈

이 꿈은 생산이나 유통 식품 수산업 등을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는 꿈입니다.


텅 빈 반지 상자를 받는 꿈

이 꿈은 타인의 감언 이설에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금고나 보석함에 귀금속을 꺼낸 꿈

이 꿈은 연구소 또는 학교 교육 기관에서 인정을 받아서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하며 새로 사업을 시작을 해서 많은 돈을 대출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바다 깊은 곳에서 다이아몬드를 줍는 꿈 

이 꿈은 교육자 또는 연구하는 사람으로 학문에 정진을 해서 전문가로서 성장을 해 

부를 얻을 수가 있음을 예견해 줍니다.  


용이 똥을 싼 곳에서 황금이 나오는 꿈

이 꿈은 신에게 많은 복을 받게 되어 큰 부자가 되거나 재물과 돈, 물건, 횡재수가

있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열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어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형제자매 모두가 해운의 여신에게 축복을 

받을 수가 있는 꿈입니다. 횡재와 재물 그리고 돈, 기쁨, 소원성취를 하는 꿈으로 

대박 꿈으로 해석을 한답니다.


복주머니 속에서 금 쌍가락지가 나오는 꿈

이 꿈은 미혼인 남녀는 결혼을 하게 되거나 금은보화 와 횡재가 있음을 예견해 주는

꿈으로 해석을 한답니다.


주머니 속에 보석이 가득한 꿈

이 꿈은 만족할 만한 창조적인 일을 많이 하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보석이 배안에 가득찬꿈

이 꿈은 정말 길몽으로 해석됩니다.가정내에 큰 재물이 쌓이게되고 태몽으로 해석이 된다면 높은위치에 이름을 날리게 되는 아이가 태어나는것으로 해석됩니다.


보석을 먹는 꿈

이 꿈은 사회적으로 큰 명예를 얻게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배우자 또는 애인에게 보석을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선물을 받게 됨을 의미하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금송아지 또는 금두꺼비를 얻는 꿈

이 꿈은 아이를 가지게 될 태몽 중 하나이고 재물과 행운이 들어올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반짝거리는 보석을 차고 있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중 하나입니다. 


보석을 금은방에가서 사는꿈

이 꿈은 조심해야하는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금전적으로 손실을 보게될수도 있고 집안에 밤손님을 조심해야하는것으로 해석됩니다.


보석을 줍게되는꿈

이 꿈은 의외로 좋지 않은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뜻하지 않은 천재지변이나 사고가 있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먹게되는꿈

이 꿈은 사회생활에 있어서 명예를 얻거나 재물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시계꿈 새로운 손목시계를 사서 차는 꿈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입학 취직 등이 이루어질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누군가 주는 은장도를 받는꿈

이 꿈은 처녀가 꾸었다면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 결혼할꿈이라고 합니다.

 

보석상을 찿아디니며 들여다  보는꿈

이 꿈은 혼처 취직처 사업장 등을 물색할 일이 생기는 꿈해몽 입니다. 


구리 반지가 보석 반지로 변하는 꿈

이 꿈은 처음에는 보통의 신분 직위 업체 작품 등을 소유했던 사람이 고급에 속하는 것을 얻게 될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금시계를 얻어 차는 꿈

이 꿈은 사업을 하면 돈을 많이 벌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좋은 배우자 직장을 얻을꿈입니다.


보석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보석을 잃어버렸다면 지위나 부와 명예, 직업이나 연인 등 자신이 소중하게 여겼던것들을 잃을 수 있는 징조랍니다. 흉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보석을사는꿈보는꿈받는꿈 및 보석사는꿈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태몽 비밀


다른사람으로부터 금반지를 받는 꿈

이 꿈은 금반지를 받게 되면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해결되거나 자신의 고민거리나 어려웠던 일들에 대해 주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지가 손에 끼워지지 않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연인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거나 끊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가득 쌓인 반지를 모두 갖는 꿈

이 꿈은 태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금반지처럼 빛나고 멋진 아이를 갖게 될 징조랍니다. 또한, 자신의 재능을 여러곳으로 널리 떨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보석의 색깔이 변하는꿈

이 꿈은 신상에 좋지않은 변화가 생길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보석의 색깔이 휘황찬란하게 변하는것은 길몽입니다


하나의 보석을 선물받는 꿈

이 꿈은 아주 귀하고 값진 물건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식이나 평생의 반려자 등을 의미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석을 빼앗길까 전전긍긍 하는 꿈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는 연인이 다른 남성에게 관심을 주게 될까 불안해 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한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큰 횡재수가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조개 안에서 진주를 발견하는 꿈

이 꿈은 신상품 또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큰 돈을 벌게 되거나 학문을 연구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합니다.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차 있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횡재수가 있을 꿈으로 해석됩니다. 


유명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기며 행운, 선물, 횡재, 돈, 재물 등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보석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이들 꿈은 길몽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흉몽도 있기 때문에 길몽을 꾸었다면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을 꾸었다면 하루를 근신하고 조심해서 보내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보석을받는꿈 보석사는꿈 보석 잃어버리는 꿈 보석꿈해몽 아기 잃어버리는 꿈 보석을보는꿈 보석을사는꿈 보석선물받는꿈 보석꿈 태몽 등에 관한 이야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