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배그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놀라운 해결책

요즘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배그)를 합니다. 그만큼 역동적이고 박진감이 넘치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의 역동감과 스릴감 짜릿함 박진감 있는 게임은 별로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배그)를 열심히 합니다.


배그는 하다보면 은근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흠뻑 빠지는게 또다른 매력같습니다. 이런 매력으로 인해 오늘도 수 많은 유저들이 배그게임을 합니다. 재미도 있고 스트레스 해소에 그만이기 때문입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외딴 섬에서 총 100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와 전략을 이용하여 마지막 1명이 살아남는 순간까지 전투를 하는 게임을 말합니다.  


게임을 하는 유저나 플레이어는 점점 좁혀져 오는 경기 구역 내에서 전략적으로 배치된 무기,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죽음에 맞선 긴장되고 장엄한 싸움을 하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하면서 '배그 be서비스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라는 오류를 보신 적 있으시죠. 이런 메세지가 뜨면 당황스럽기도 하고 그 원인을 잘 몰라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소 오늘은 배 be서비스 오류 및 배그 be서비스 해결하는 방법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깜짝 해결책


배틀그라운드 포맷만은 최후로 선택해야

배그 게임을 하는데 자꾸 오류가 뜨게 되면 여간 스트레스를 주는 게 아닙니다.  배그 게임을 하면서 가급적이면 오류가 안 뜨는 게 최선의 길이겠지만 일단 '배틀그라운드(배그)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상태입니다.'라는 오류가 뜨게 되면 정말 짜증이 납니다. 


이럴 때는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방법은 통해 하나하나 실행해 보세요. 그런데 컴퓨터를 포맷하는 방법은 최후의 수단으로 남겨두시고 드라이브 최신버전 설치부터 하나하나 확인해나가면 반드시 해결 될 것입니다. 컴퓨터 포맷하는 방법은 도저히 안되고 아무런 해결책이 없을 때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바람직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깜짝 해결책


배틀그라운드(배그) be 서비스 오류 원인

모처럼 좋은 게분으로 배그 게임 접속하려는데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면 당황을 하게 됩니다. 이런 화면ㅇ 뜨면서 아예 게임에 안들어갈 때에는 답답하기까지 합니다. 게임을 하고픈 마음은 간절한 데 게임 실행을 못하게 될때 자신도 모르게 짜증까지 내게 됩니다.


그런데 배틀그라운드(배그,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be 서비스 오류의 가장 흔하고 주요 원인은 서버 패치나 점검이 새로 들어간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이 때 핵을 잡으려고 서버에서 설정을 건드리거나 서버 내용 변경을 하면서 오류가 뜨게 됩니다. 원인을 알았으니 이제 해결법에 관해 알아보면서 해결해봅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깜짝 해결책



보안 프로그램이나 백신 프로그램이 배그 be서비스 설치 막는 경우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 이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원인을 하나하나 짚어보면 배그 be서비스 오류 여러가지 원인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을 적용해 보아야 합니다. 


이런 메세지는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특정 프로그램이 be서비스 설치를 막을 때 뜨는 오류 메시지일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대개 보안 프로그램이나 백신 프로그램 등이 배그 be서비스 설치를 막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한 경우가 맞다면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be서비스 디렉토리 항목을 보안 소프트웨어 예외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만약 보안 프로그램이나 백신 프로그램의 문제가 아니라면 C-program files-common files-battleye 경로에 있는 battleye 삭제하고 게임을 다시 실행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be 서비스 배그 오류 문제 원인 정품 윈도우가 아닐때

정품 윈도우가 아닌 윈도우를 다운 받으서 사용하거나 정석이 아닌 우회의 길을 선택해서 깔았을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무조건 아무 때나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윈도우 프로그램을 업데이트를 했을때 랜덤으로 배틀그라운드 봇(오류찾아내는 봇일듯)이 우회적인 방법을 버그로 생각해 게임에서 차단하는 것이 문제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문제 해결방법은 지극히 간단합니다. 우회가 아닌 정석인 방법으로 윈도우를 깔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럴만한 시간도 없고 귀찮기도 합니다. 언제 그 많은 것을 지우고 다시 깔지 답답해집니다. 다른 방법을 찾아 보는 게 좋습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깜짝 해결책


스팀라이브러리에 배그 오른쪽 마우스 클릭해서 하나하나 해결

이런 방법을 동원했는데도 이런 문제가 반복된다면 답답해집니다. 이럴 때에는 스팀라이브러리에서 배그 우클릭하고 속성으로 가서 로커파일-로컬 컨텐츠 폴더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TslGame-Binaries-Win64-TslGames_BE.exe 실행해 봅니다. 이런 문제에 대해 서버 점검중이라서 발생하는 일시적 현상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 런 이유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BE Launcher 수동으로 설치해 보세요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 방법 중에는 BE Launcher를 수동으로 설치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BE Launcher 파일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Properties 선택하고 호환성 탭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 실행 옵션을 체크해 줍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컴퓨터의 운영체제 문제일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방법으로 윈도우 복구 설치를 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깜짝 해결책


배틀그라운드(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방안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관련 파일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오류를 일으키는 파일을 찾아 제대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이런 파일을 찾기 위해서는 내컴퓨터->>C->>프로그램 x86까지 하나하나 따라갑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천천히 따라오면 위의 화면처럼 beservice 파일이 보일 것입니다. 


 beservice 파일이 보이면 위의 화면처럼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관리자 실행버튼을 눌러 줍니다. 이 모든 일련의 과정들이 완료가 되면 다시 게임을 실행해 보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 be서비스 해결방법 드라이버 최신버전 설치

'배그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은 서버 패치나 점검이 새로 들어간 경우입니다. 이는 서버 패치에서 정상 윈도우 프로그램들까지 패치나 점검을 하면서 핵으로 잡아버린 경우입니다. 따라서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면 해결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그 때까지 기다리려면 답답해집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지포스 사용하시는 사람의 경우 드라이버 삭제 후 최신 버전으로 다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깜짝 해결책


배틀그라운드(배그) be서비스 해결방법 관리자 권한으로 배그 실행

'배그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은 서버 패치나 점검이 새로 들어간 경우입니다. 이 때 관리자 권한으로 배그 실행을 시도해보면 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배그 실행은 마우스 오른쪽 키 눌러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만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그 다지 어렵거나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관리자 권한으로 배그 실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부팅 하거나 배틀그라운드 재설치해 보세요

'배그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라는 메세지가 뜨면 재부팅을 하거나 배틀그라운드를 다시 설치해 보세요. 아마도 이런 방법을 동원하면 대개 이런 문제가 해결됩니다. 


만약 이런 방법들을 사용했는데도 잘 안된다면 가장 최후의 방법으로 컴퓨터 자체를 완전 포맷을 한 후 윈도우 인증 프로그램을 다시 안돌리고 미인증 상태로 배틀그라운드를 재설치하면 이런 문제 없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 번거롭습니다. 


포맷만 해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파일들을 일일이 백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여간 귀찮지 않습니다. 시간도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도저히 안된다면 이런 포맷과 백업 과정의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합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대로 안될때 깜짝 해결책


배그 be서비스 오류 원인 다양해서 원인별 대처 필요

배그 be서비스 오류 원인은 다양하고 많습니다. 그래서 딱히 한가지 방법으로 곧바로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원인을 찾는 작업이 필수입니다.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볼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비슷한 경험을 한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개 피시방에서 게임할 때 이런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배그 be서비스 오류 문제는 배틀아이 삭제하니까 해결되었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배틀아이 폴더에 있는 be서비스 파일이 방화벽에 차단되지 않게 해야 한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오류 문제의 원인이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딱히 이런 해결책이 좋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문제를 해결했던 분들이 서로 경험담을 올리고 공유해서 풀어가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원인이 모두 다 다르기 때문에 딱히 이 방법이 해결책이라고 권유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이런 저런 방법을 사용해 보고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좋은 방법을 서로서로 공유하는 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로 안될때 해결책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배그 be서비스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원인이 많은 만큼 해결책도 가지가지입니다. 따라서 딱히 딱 집어서 이렇게 하면 해결이 된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했던 사람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해결책을 나눈다면 보다 많은 방법을 통해 내게 맞는 원인을 찾아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런 공유와 정보 나눔이 무엇보다 필요한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법 및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가 제로 안될때 해결책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