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배그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많은 사람들이 요즘 게임을 합니다. 현대인의 삶이 스트레스를 많이 주고 받는 그런 일상이 일어지다 보니 이를 해소하려 다양한 것들을 찾습니다. 산책을 하거나 음악을 듣거나 술을 마시거나 독서를 합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이 게임을 합니다. 게임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수 많은 게임들이 매일같이 쏟아집니다. 나날이 새롭고 색다른 게임에 정신이 현란할 정도입니다. 이들 게임은 나름의 특성과 재미가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 따라 다른 게임을 좋아하기 마련입니다. 







수 많은게임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배그)를 많이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가 단연 인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 저곳에서 배그를 하고 있습니다. pc방을 찾아가보면 많은 사람들이 배그를 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배그가 롤이 긴 시간 동안 갖고 있던 왕좌를 사실상 탈환하면서 피시방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배틀그라운드(배그) 게임 중 파밍을 하다가 집안에서 죽게되면 처음에는 으아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이상한 생각이 들게 됩니다. 그러다가 가만히 보면 배틀그라운드(배그) 하면서 상대방이 배그 ESP 핵을 쓰는지 안 쓰는지 의심부터 하게 됩니다. 


상대방을 이상한 방법으로 죽이고 게임의 본지를 흐리는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등에 관해 알아봅니다. 이런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발견되면 빠른 시간 안에 신고를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게 되기 때문입니다. 정정당당해야할 게임에서 불법을 사용하는 것은 신사답지 못한 행동이기 때문입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배그 ESP 핵 종류 핵 어떻게 사용할까

배틀그라운드(배그) 게임을 하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핵을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상대방이 배그 핵을 사용하면 게임을 할 생각이 줄어듭니다. 그런데 이런 핵은 중국사람들이 코리아 서버로와서 핵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코리아서버에서 핵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중국계정을 사용하는 한국사람이라고 합니다. 중국에서 스팀을 환불신청하면 환불완료되는 시간이 3-14시간 정도 걸리는데 이 시간 동안에 핵을 써서 정지를 당해도 환불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이러한 계정을 회수계정이라고 부르는데 회수계정은 2.5$에 거래된다고 합니다. 대부분 디스코드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며 핵사이트에서 는 초대 형식으로 사람들을 방문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이트에 절대 현혹되지 마시고 절대로 이런 핵을 구입해서도 안됩니다.


이런 식으로 핵은 불법이고 건전한 게임 생태계를 망치기 때문에 근절해야 할 대상입니다. 핵은 절대로 해서는 안되면 핵을 발견하면 빠른 시일내 신고를 해야합니다. 그래야만 건전한 게임을 보호하고 정정당당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배그 ESP 핵 종류 Player ESP

플레이어 위치를 알 수 있는 핵입니다. 플레이어들의 위치 거리, 총기, 체력, 움직임 등의 정보수집을 합니다. 플레이어의 위치나 거리 총기 체력 움직임을 단번에 알 수 있는 핵입니다. 이렇게 나오면 파밍도 쉽고 어디서든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위치, 움직임, 체력 상태까지를 한 꺼번에 알 수 있는 핵입니다. 전투를 함에 있어서 한 사람은 밝은 불빛 아래에 있고 한 쪽은 어둠속에서 상대방을 보면서 전투를 벌인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불합리한 게임이 되기 때문에 안 좋습니다.


Player ESP은 배그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다른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위치가 훤히 다 보이게 되고 거리 또한 어디에 있는지 금방 알아 볼 수 있으며 총기나 체력 상태까지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핵입니다. 상대방이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는 듯이 행동을 한다면 한번쯤 의심해봐야 할 핵입니다. 이런 핵이 있다면 빠른 시간 안에 신고해야 합니다.


배그 ESP 핵 종류 ITEM ESP

모든 아이템의 거리나 위치의 확인이 가능합니다.초반에는 이런 게 유용할지 몰라도 탑텐까지 가려면 진정한 실력이 필요합니다. 그나마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를 덜 주는 핵입니다.  ITEM 핵은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아이템들을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합니다. 아이템의 위치나 거리 등을 알 수가 있기 때문에 좋은 무기들을 선점하는데 좋기는 합니다.


모든 아이템의 거리 및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은 아이템을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있기 때문에 훨씬 유리하게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유저가 이 사람이 ITEM ESP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기에는 힘이 듭니다. 비록 피해를 덜 주는 핵이라고 하더라도 핵 자체가 불법이기 때문에 사용하면 안 됩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배그 ESP 핵 종류 무반동

상하좌우 반동이 아예 없습니다. 서든할떄도 이런 것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상하좌우 반동도 없고 에임도 바로 조준이 됩니다. 상대방이 나한테 총을 쏘는데 반동이 없이 일정하다면 무반동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동이 아예 없어서 총알을 일정하게 꽂을 수가 있습니다.


총을 쏘는데 있어서 명중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배그 숨참기나 에임연습 등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별도의연습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핵이 있다면 반동없는 상태에서 적을 사살할 수가 있습니다.  어느 방향이든지 상관 없이 무반동 사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중율이 높습니다.


배그 ESP 핵 종류 속사핵

총알이 한번에 마구 터져 나갑니다.  빠르게 마구 쏘아대기 때문에 이런 핵을 만나면 아주 안좋습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배그 ESP 핵 종류 스피드핵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제일 많이 만나는 핵일듯 합니다. 인터넷이 끊어졌다가 다시 접속되면 순간이동하는 현상처럼 순식간에 엄청난 이동거리를 보여주면서 공포를 불러일으킵니다.  


먼 거리를 빠른 시간 안에 주파 할 수 있는 핵입니다. 따라서 이 핵을 소유하고 있다면 빨리 도망 갈 수도 있고 빠른 속도 때문에 파밍에도 좋습니다. 같은 지역에 떨어진 경우라도 이 핵을 가지고 있다면 유리한 무기 취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빠른 대쉬가 가능한 핵입니다. 퀵실버처럼 쏜살같이 뛰어다닙니다. 인터넷이 끊기듯이 먼 거리에 있었다가 갑자기 훅하고 내 근처로 온다면 이는 거의가 스피드핵입니다. 먼 거리를 빠른 시간 안에 주파할 수 있습니다.







배그 ESP 핵 종류 AIMBOT

배틀그라운드(배그)를 하면서 이 ESP HACK 도 자주 만나게 됩니다. 이 핵을 만나면 정말 어이가 없어집니다. 에임이 자동조준 되서면 막 갈겨대는데 거의가 다맞고 죽습니다. 스피드 ESP HACK 과 AIM ESP HACK 이 서로 싸우면 결국에는 AIM ESP HACK 이 이기게 됩니다. 에임이 상대방한테 자동조준 되며 거리에 상관없이 총알이 바로 꽂힙니다. 


에임이 자동조준되면서 막 쏴버립니다. 그런데 다 맞고 죽습니다. 이런 식으로 게임을 하면 무슨 재미가 있을까요. 에임봇을 사용하면 바로 조준이 마음대로 되면서 적한테 자동으로 조준이 됩니다. 거리에 상관이 없이 총알이 꽂히는 아주 양심이 없는 핵입니다. 


이 핵을 사용하게 되면 원하는 상대방을 자유롭고 쉽게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거리에 상관없이 자동 조종되면서 상대방을 없앨 수 있어요. 에임이 적을 따라가면서 정조준한 상태에서 발사만 하기 때문에 명중율이 아주 높습니다. 


상대방 제거는 별도의 에임 연습이나 경험등을 통해서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 핵을 사용하면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재미나는 만큼 상대방은 정말로  맥 빠지게 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취지와 흐름을 방해하기 때문에 핵 사용을 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배그 ESP 핵 종류 고스트 핵

시간을 멈춰서 플레이어들을 죽이고 다니는 핵입니다. 시간을 멈춰서 플레이어들을 죽인다면 이것이야말로 정말 재미가 없을듯 싶습니다. 시간을 멈춰서 플레이어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시간이 멈춰져 있다가 다시 풀려나고 보면 자신이 죽어 있는 상황임을 발견할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고스트핵일 확률이 높습니다.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핵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시간을 멈춰서 상대방을 죽일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시간이 멈쳐졌다가 풀려지면서 자신이 죽어 있는 경우라면 이 핵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전투중에 본인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마법에 홀린 것 같은 일들이 생기는 것입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배그 ESP 핵 종류 총알 무한

총알이 계속 채워집니다. 장전이 필요가 없습니다. 나무에 숨어서 계속 쏘는데 이런 것을 만나면 정말 잔뜩 화가 납니다. 상대방과 대치하고 있는 상황에서 나는 장전을 하러 가는데 상대방은 무제한으로 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총알 무한 핵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게임중에는 총알 상태 등을 고려해서 전투를 벌어야 합니다. 무제한으로 쏘다가 결정적인 순간이 총알이 떨어지게 되면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핵을 가진 사람은 전쟁터에서 가장 중요한 총알이 무제한으로 발사 가능합니다. 제한된 총알, 장전 시간이 필요한 총을 가진 사람들과 전투를 하게 되면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대량 발사

기관총이나 속사포의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총을 쏘면 한 꺼번에 많은 총알이 나가기 때문에 적을 제압하는데 훨씬 유리합니다.  총을 쏘면 그대로 총알이 한꺼번에 나갑니다. 이렇게 되면 제대로 맞추지 않아도 총알이 한꺼번에 나가기 때문에 데미지도 올라갑니다.


배그 ESP 핵 종류 월핵

영어로 월은 담벼락을 의미합니다.  영어로 월이 담벼락을 의미하는데 월핵은 담벼락이나 건물로 막혀있더라도 이 건물과 벽을 뚫고 상대방한테 쏠 수 있는 핵입니다. 이 핵은 벽 나무 돌 같은 것들을 다 뚫고 총알이 박힙니다. 그런데 어디서 난사를 하는 지 알 수가 없어 짜증나게 합니다.


wall(월)은 "담벼락"을 의미하는 데 이 핵을 사용하게 되면 담벼략을 뚫고 상대방에게 공격을 가할 수가 있습니. 담벼락 뿐만 아니라 벽도 뚫을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벽이나 건물 뒤에 아무리 숨어 있어도 사살할 수가 있습니다. 본인은 안전한 건물뒤에 숨었다고 생각하는데 벽이나 건물을 뚫고 날아오는 총알때문에 사망할 수가 있습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배그 ESP 핵 종류 블랙홀핵

게임 중에 있는 상대방을 원하는 지점으로 강제로 이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을 블랙홀처럼 빨아 들여서 한 장소에 모아서 일망타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위력은 대단합니다. 플레이어들을 한 곳에 강제이동시킵니다. 


생존한 사람들을 한 곳에 강제 이동시켜서 죽이게 됩니다. 이런 핵에 소화되면 정말 황당합니다. 그리고는 죽어 있습니다. 마치 바람의 나라에서 소환 마법을 사용하는 것처럼 다른 플레이어들을 한곳에다가 강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무자비한 핵입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무소음핵

총알 박히는 소리만 들리고 발포하는 소리가 아예 안 들립니다. 안 들리기 때문에 총을 발사하는 지 안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런 핵을 만나면 아주 불리합니다. 이렇게까지 해서 배틀그라운드(배그)를 해야 할까요.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배그 ESP 핵 쉽게 이길 수 있지만 건전한 게임생태계 파괴

위에서 열거한 핵 외에도 정말 많은 종류의 ESP HACK 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핵을 사용하는 사람의 입장은 남들보다 우월해지고 게임을 보다 보다 쉽게 이기려고 불법인 ESP HACK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핵을 사용하지 않고 정정당당하게 게임을 하는 유저는 이런 핵을 만나면 어이가없고 게임을 하기 싫어져 건전한 겡미 생태계를 망치게 됩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는 이러한 핵들을 제재하기위해 핵과의 전쟁을 선포했다고 하는데 언제쯤 핵이 사라지는 날이 올까요. 이런 핵들이 사라져 보다 재밌고 게임 본래 취지에 맞도록 잘 운영되어야 보아 건전한 많은 유저들이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 ESP HACK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이런 핵 말고도 다양한 핵들이 엄청 많습니다. 배그 측에서는 핵 사용자들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혹시라도 이런 핵 사용자들을 만나면 배그에 빨리 신고하는 것이 보다 쾌적하고 재밌는 배그 환경을 만드는 첫 걸음입니다. 이상으로 배그 ESP 핵 종류 및 배그 핵 종류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