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요즘 사람들은 게임을 참으로 즐겨합니다. 현대인의 삶 자체가 스트레스를 많이 주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해소하려 사람들은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음악을 듣거나 산책을 합니다. 이도 아니라면 게임을 합니다. 게임은 사람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좋습니다.


요즘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게임들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하나의 게임에 겨우 익숙해지려 하면 또다른 게임이 출시됩니다. 이런 게임들에 하나하나 적응하려면 여간 고역이 아닙니다. 그래서 대개 여러 개의 게임을 하기 보다는 하나의 게임을 정해 집중 공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배그)를 많이 하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는 게 있습니다. 바로 소울나이트입니다. 소울나이트는 참으로 재밌습니다. 지하에 있는 감옥을 돌아다니면서 조사하고, 무기를 모으고, 그 무기를 통해서 적들을 해치워 나가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적들을 해치워 나가다보면 어느새 스트레스 훌훌 풀리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소울 나이트는 어드벤쳐, 파밍을 좋아하는 분들이 정말 많이 즐기는 게임 중의 하나입니다. 소울 나이트는 무기는 200개 가까이 되고, 그 무기를 통해서 던전을 부수는 게임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그렇다보니 처음에 나오는 무기로는 게임이 별로 재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울나이트 버그판 다운로드 링크 소울나이트 최근 버그판 링크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소울나이트는 어떤 게임일까

소울나이트 게임은 ChillyRoom에서 2017년 2월 16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시한 모바일 로그라이크 게임을 말합니다. 이 게임은 들어갈 때 마다 구조가 바뀌는 던전에 들어가 적들을 무찌르는 것입니다. 던전은 3층으로 한 층마다 5개의 스테이지로 나뉘어 1-1~1-5의 방식으로 표시됩니다. 


보스는 마지막 5번째 스테이지에서 등장합니다. 각 층의 테마는 두 종류 중에서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그 스테이지의 보스도 두 종류 중에서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각 스테이지에는 방이 여러개 있는데 오른쪽 위 미니맵에서 간략한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소울나이트  soul knight 게임을 즐기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입니다. 이 게임의 특징이라면 조작이 단순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은 은근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이런 중독성으로 인해서 사람들은 한번 빠지면 계속해서 이 게임을 즐겨서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단순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 보다는 무기가 많기 때문에 200여가지 무기를 동시에 사용해서 즐기면 정말 재미가 있습니다. 소울나이트 게임이 매력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소울나이트 게임 자체는 조작감을 단순하게 하고, 중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조준을 자동으로 해줍니다. 이 점이 이 게임의 대표적인 매력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게임은 아주 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냐 하면 한손으로도 컨트롤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특히, 소울나이트 버그판 링크 통해서 다운로드를 하면 좋은 점이 돈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모든 무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현금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보석 또한 무제한으로 주기 때문에, 뽑기를 해보는 재미 또한 정말 쏠쏠합니니다. 도저히 깰 수 없었던 보스들 또한 간단하게 해결해 낼 수 있어서 짜릿합니다.


pc에서도 이런 비슷한 종류의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모바일 버전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소울나이트 버그판 soul knight 링크

소울나이트 게임에 대해 다시한번 더 알아보면 지하감옥을 조사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어마어마한 무기를 모은뒤 적들의 총알을 피하면서 무찌르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규칙은 지극히 간단하지만 순간순간 게임을 임하는 스릴이 엄청납니다. 이런 스릴 때문에 은근히 중독처럼 게임에 푹 빠지는 것 같습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자세히 보면 170가이상의 무기와 무작위로 생성되는 지하감옥으로 늘 새롭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무기입니다. 무기가 변변찮치 않다면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없습니다. 재미를 제대로 느껴보려면 소울나이트 버그판 링크로 통하거나 이용을 한다면 스트레스 해소에 좋습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소울나이트 버그판 링크로 즐겨 보세요. 소울나이트 제작진은 소울나이트를  소개할 때 '이 게임은 매순간 꿈꿔왔던 바로 그 게임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소울나이트 정식판을 설치해서 플레이 해보면 아주 재밌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우선 조작법이 매우 간단하고 슈팅게임으로 넘버3에 들정도로 게임 플레이가 부드럽고 재미가 있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한번 게임을 하면 은근히 중독 될 정도로 게임에 푹 빠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소울나이트의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직관적인 컨트롤을 위해서 자동으로 조준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이 점이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장점 중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게임을 하기에 참으로 편한 컨트롤이 장점 중의 장점인 셈입니다. 


소울나이트 버그판 링크를 활용하면 좋은 점이 많습니다. 돈이 무한이기 때문에 170개 이상의 무기부터 사놓고 시작해보면 게임을 하는데 쏠쏠한 재미를 느낄수 있고 뭔가 모르게 부자가 된 듯한 느낌까지 받습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소울나이트 버그판 soul knight 링크를 통해서 외계적들을 물리치는 기술과 무기를 골드 및 다이아를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단 한번도 이루지 못했던 스테이지에 도전할수 있게 됩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링크

소울나이트 버그판 soul knight 아래주소를 복사후 인터넷주소창에 붙여넣기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버그판의 묘미는 아무리해봐도 게임의 진전이 없을때 그 이상을 넘어서게 해주는 데 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5zoqbgzBPI19xO6zRF1hszS9nc7fWpmE/view


귀여운 도트형 액션게임 제대로 즐겨야

소울나이트 soul knight 게임은 귀여운 도트형 액션게임으로 여러사람들이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영울들을 조작해서 지하감옥을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하나하나 스릴이 넘치고 은근 중독성도 있습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 류의 게임들을 좋아합니다. 아마도 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 중의 하나는 그렇게 게임을 조작하는 것이 어렵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사실 많은 게임이 조작이 쉽다고 해서 누워서 떡먹기 식이고 홍보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따지고 보면 어느 게임이나 할 것 없이 어느정도의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작이 정말 쉽지만서도, 어느정도의 컨트롤이 필요해 조작하는 맛이 있습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소울나이트 soul knight 게임은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좋습니다. 왜 그런지 볼까요. 이 게임을 해보면 시원하게 몬스터들을 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무기들도 몇 백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런 무기들과 쏘는 재미에 스트레스가 훌훌 풀리고 게임을 하는 재미가 엄청납니다.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다운로드 링크

이 게임을 하려면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 중 하나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링크 1 - DOWNLOAD

링크 2 -  DOWNLOAD

링크 3 - DOWNLOAD







지금까지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소울나이트 게임은 지하감옥을 조사하게 되고 어마어마한 무기를 모은뒤 적들의 총알을 피하면서 무찌르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규칙은 지극히 간단하지만 순간순간 게임을 임하는 스릴이 엄청납니다. 


이런 스릴 때문에 은근히 중독처럼 게임에 푹 빠지는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받게 되는 현대인의 삶 속에서 이런 게임을 알아두면 이를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 쌓아두지 마시고 게임을 통해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소울나이트 soul knight 최신 버그판 링크 및 Soul Knight 시크릿 코드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