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배그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속에 살아갑니다. 스트레스 속에 살아가다보니 이를 풀기 위해 뭔가를 찾습니다. 그 중의 하나는 게임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게임은 이런 기호를 잘 읽은 회사들이 새로운 게임을 소개해 유저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게임은 뭐니뭐니해도 배틀그라운드(배그)입니다. 배그의 장점이라면 혼자 뿐만아니라 친구들과도 게임을 얼마든지 즐길 수 있고 은근한 스릴에 시간가는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배틀그라운드(배그)를 하다보면 자신의 전적이 얼마인지 또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고 싶어집니다. 







혹시 PC방에 가보셨나요. 종종 이곳에서 치킨먹었다고 하는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은 이 말이 무슨 말인지 전혀 모릅니다. 이 말은 최고라는 뜻입니다. 사람들은 오늘도 치킨을 먹기위해 열심해 배틀그라운드(배그)를 연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그 연구에 도움이 될만한 배그전적검색 쉽게하는 방법과 사이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배그에서 1등을 하게 되면 게임을 이겼닭 저녁은 치킨이닭 이런 말이 어느새 유행어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 말은 치킨이닭 즉 1등이라는 말입니다. 이런 재미 때문에 요즘 최고 인기 게임은 아마도 배틀그라운드(배그)가 아닐 까 생각합니다. 정식 랭크게임은 아직 없지만 킬, 데스, 승리횟수, 탑텐비율 등 다양한 기록이 집계가 되어 테이터화 되고 있습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배틀그라운드(배그) 게임이 도대체 뭐길래?

배틀그라운드(배그)는 최대 100명이 고립된 지역에서 탑승물, 무기 등을 활용해 최후에 살아남는 1인(또는 1팀)이 되기 위해 싸우는 비디오 게임을 말합니다. 게임회사인 블루홀이 개발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일명 배그 PUBG: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이고 흔히  배틀그라운드라고 부릅니다.


배그 전적 왜 중요할까

정식 랭크게임은 아직 없지만 킬, 데스, 승리횟수, 탑텐비율 등 다양한 기록이 집계가 되어 테이터화 되고 있습니다. 또한 1등을 많이 할수록 레이팅이라는게 높아지는데 레이팅이높아지면, 비슷한수준끼리 자주 만날 수 있어 더욱 고수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언제 들어도 구수하고 정겨운 소리인 이겼닭을 들으려 오늘도 배그를 연구합니다. 키킨이닭을 듣고 싶어 합니다. 많은 팀을 제압하고 1등을 하게 되면 기분이 몹시 좋습니다. 


이러한 기록들은 고스란히 배그 인게임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다소 보기 불편한 UI로 되어 있고 지금까지의 모든 기록을 쉽게 확인할 수 없어 외부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외부 사이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배그 전적검색 사이트 모음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을 해보려면 여간 짜증나게 알아보기 힘든 곳이 있습니다. 이런 불편을 겪었다면 몇 개 사이트를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대표적인 곳이 대략 세 군데입니다. 그 중의 하나는 닥지지(https://dak.gg/, 일명 닥 지지)입니다. 또 다른 곳은 https://pubg.me입니다. 또 다른 곳은 https://bglog.me입니다. 이렇게 3곳만 알아둬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배그전적검색 어떻게 해야할까

배틀그라운드(배그)는 요즘도 너무나도 핫한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이 즐겨하는 게임중의 하나입니다. 그런데 배그를 하다보면 배그의 경쟁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처럼 전적검색을 통해 레이팅 확인을 해보고 싶어합니다. 이런 궁금증을 품게 되었다면 전적검색 사이트를 활용하면 충분히 풀어볼 수 있습니다. 


배그 전적검색을 해볼 수 있는 사이트 중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닥지지입니다. 롤에서도 유명한 op.gg에서 만든 dak.gg는 일명 닥지지라고 불립니다. 닥지지에서 아이디를 조회하면 배그전적과 레이팅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전적검색 사이트는 배그로그입니다. 사이트는 bglog.me 입니다. 배그로그에는 닥지지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배그로그 이용하면 배그 전적검색 도움

배그 전적검색 해보려면 배그로그 로 이동하면 됩니다. 배그로그는  해당 사이트(클릭) 로 찾아가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전적을 확인하는 방법은 특정 사이트가 좋은데 배그 전적을 알아볼 때는 많은 사람들이 배그로그라는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그로그에서 배그 전적검색 해보려면 우선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에 자신의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을 입력해주시고, Enter를 쳐주면 됩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배그로그 초기화면에서 아이디를 입력하고 엔터를 쳐주면 이렇게  전적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솔로, 듀오, 스쿼드의 전적을 모두 확인해 볼 수 있고, 자신의 티어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실력이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만니다. 특히 실력이 늘어도 레이팅이 그다지 높지 않을때 짜증을 내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고수의 반열에 오를 것입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배그로그에서 자신의 배그 아이디를 넣고 엔터를 친 다음 나타나는 화면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오면, 자신의 플레이에 대한 분석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제 레이팅을 올리는 쉽게 올리는 방법의 대해 알아봅시다. 자 우선 레이팅을 쉽게 올리는 방법중 하나는 좀버 (존나게 버티기)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좀버를 하면 레이팅이 높아지는 이유는, 바로 배틀그라운드에서는 비교적으로 킬 레이팅보다 순위 레이팅이 더 크게 작용을 합니다. 뭐 저희가 한판 6~7명씩 잡으실 것이 아니라면, 좀버로 레이팅을 올리는 것이 더 빠르답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배그전적 검색 OP.GG

배그 전적을 확인할 때에는 이곳으로 클릭(https://pubg.op.gg/)해서 일단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해당 내용이 담긴 곳을 클릭하면 배그전적을 곧바로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배그를 지금까지 내가 어떻게 싸웠는지 싸운 이력을 보려면 전적을 확인하는 사이트는 많은데 그사이트마다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그 주엥서도 많은 유저들이 op.gg를 많이 이용합니다. 제일 사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배그전전검색 사이트인 https://pubg.op.gg/메인의 모습입니다. 배그전적검색 사이트의 메인의 중앙에 위치한 검색 바를 통해 닉네임을 통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메뉴부터 알아봅니다. 상단에 위치한 언어선택 박스를 통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5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옆에는 현재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의 숫자를 학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중앙에 위치한 검색바를 통해 자신의 닉네임을 검색창에 넣고 엔터를 치게 되면  배그에서의 자기 전적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또한 언어선택 박스를 통해 영어,한국어,일본어등 총 5개의 언어를 지원하고있습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임의로 요즘 한참 잘나가고 있는 사람의 스팀계정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요즘 핵이 판을 치는 스팀서버이지만 이 분은 꽤나 괜찮은 스텟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킬/데스, 경기당 평균 가하는 데미지, 승리%, 탑텐비율 등 다양한 부분을 집계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즌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시즌의 기록을 확인해 볼 수 있고 서버 역시 버튼을 눌러 변활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하단부에는 최근 20경기 정보를 요약해서 보여주기도 하는데 솔로, 듀오, 스쿼드 등 모드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한판 한판 나누어서 집계가 되기 때문에 매 판마다 나의 활약 또는 부족한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무엇보다도 배그전적 검색 사이트 중에서 압도적이었던 기능은 바로 매 판별로 상세보기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종합버튼을 누르면 내가 맵의 어느 지점에서 적을 사살했는지 혹은 내가 죽었는지 체크를 해볼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정렬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확인하기도 편리합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그리고 그 판의 모든 팀의 순위, 유저 닉네임, 총 킬 수, 총 데미지 그리고 평균 이동거리를 정렬하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가끔 불법 프로그램 유저들로 이루어진 일명 '핵스쿼드'의 경우 괴랄한 총 데미지와 총 킬수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기록을 보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이 곳은 또한 이 밖에도 우리 팀 내에서 개개인의 기록을 한 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누가 가장 많은 데미지를 넣었는지, 킬을 많이했는지 여부도 얼마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가장 많은 데미지와 킬을 기록하는 유저가 제일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랭킹 검색 불편한 진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를 즐겨찾기 하고 계정을 즐겨찾기 해놓는다면 메인 페이지 내에서 아주 간단하게나마 전적검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클릭하면 바로 상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면 곧바로 배그 전적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배그전적검색 방법은 다양하지만 익숙히기도 하고 다양한 결과를 볼 수 있는 pubg.op.gg를 사용하면 편리한 점이 참으로 많습니다. 이곳을 통해 나의 배틀그라운드 실력은 어떠한 지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배그 랭키 배그 랭킹 검색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 같이 핵이 판치는 배그지만, 그래도 경기당 킬뎃, 평균 %승리 탑텐비율 등 다양한 정보를 직접 확인을 해 볼 수 있어 참으로 편리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런 배그 전적검색 사이프를 활용하면 보다 재밌는 배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배그 전적검색을 통해 게임도 즐기고 꼭 치친을 먹는 그런 실력으로 걷듭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카오배그 전적검색 비법 및 배그 레이팅 배그 랭키 배그 랭킹 검색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