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배그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이용법 및 배그카페 전적검색 재밌는 꿀팁

현대인의 생활은 자칫 무미건조하기 쉽습니다. 일상의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이 따분하게 만듭니다. 그러면서도 현대인들은 경쟁과 경쟁 속에서 살아야 합니다. 이런 지나친 경쟁이 현대인들을 스트레스 속으로 몰아넣습니다. 스트레스는 그야말로 만병의 근원입니다. 


이런 스트레스를 풀려소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탈출구를 찾습니다. 음악을 듣기도 하고 산책을 하기도 합니다. 술자리를 만들기도 하고 수다로 해소하기도 합니다. 또 어떤 사람은 게임을 통해 이런 스트레슬르 훌훌 털어버립니다. 






그런데 게임의 세계는 너무나도 빨리 변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신작들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이런 흐름에 대처하려면 여간 신경을 곧두세우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런 정보 흐름에 익숙하지 않고 뒤쳐지면 게임을 하는 재미가 그만큼 반감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오늘도 게임에 관한 정보를 찾아 나섭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배그)를 많이 합니다. 그만큼 스릴이 있고 실제 같은 느낌을 받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는 블루홀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최근 아마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게임이라고 표현해도 무방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가 정말 핫한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PC방을 가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는 유료게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재미가 있고 한번 게임을 해보면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배틀그라운드(배그) 게임을 조금이라도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친구나 아는 사람과 같이 하면 좋습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를 함께 할 친구가 없거나 은둔형인 경우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를 알아두면 좋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이용법 및 배그카페 전적검색 재밌는 꿀팁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배그카페 알아두세요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주소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해도 됩니다. 아니면 포털 네이버와 다음과 구글과 같은 곳에서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를 직접 검색해서 이동해도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주소

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이용법 및 배그카페 전적검색 재밌는 꿀팁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둘러보니

포털의 검색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들어가든지 아니면 직접 주소를 입력해서 찾아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에 가보면 각종 꿀팁과 자료들을 서로 공유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해 볼 수도 있고 배틀그라운드 한국 공식 페이스북 오픈 소식도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PC 1.0 출시 구매란도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이용규칙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장점은 뭘까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 이용을 통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은 패치노트, 공지사항, 초보자 가이드, 개발일지, 이벤트 등등을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곳에서는 듀오나 스쿼드를 할 사람을 얼마든지 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식카페에 가보면 실시간 서버 상황이나 공략 등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게임 공략을 알려주는 인벤보다 더 쓸모가 있을 때가 많습니다. 전적 검색으로는 카페나 인벤에서도 손 쉽게 해볼 수 있지만 사이트가 훨씬 정확하고 빠른 편입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이용법 및 배그카페 전적검색 재밌는 꿀팁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가입은 어떻게?

카페 가입절차는 비교적 간단한 편입니다. 다른 카페처럼 카페 설명을 보고 가입안내를 보고 별명을 입력합니다. 카페에 사용할 별명의 중복확인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보안절차 문자나 숫자를 입력하고 동의 후 가입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이 카페의 좋은 점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서 전적검색?

카페에서는 여러 유저들이 올린 유용한 공략법 등을 볼 수 있고, 실시간 서버 상황과 스쿼드 또는 듀오 파트너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전적을 알아보려면 전적조회 사이트로는 DAK.GG 닥지지를 추천합니다. 쉽고 빠르게 전적을 검색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합니다.


이곳의 좋은 점은 닉네임만 입력해도 앞 시즌부터 현재 시즌까지 빠르게 전적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판이 끝나고 바로 적용이 되는 게 아니라 조금 시간이 지나야 전적 검색이 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이용법 및 배그카페 전적검색 재밌는 꿀팁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정보와 사진 이용해보면 도움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카페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시판과 멋진 사진들이 있습니다. 이들 사진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배틀그라운드 이용 규칙과 공식 페이스북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메뉴를 보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우선 배틀그라운드 패치노트 게시판을 들어가 봅니다. 이곳은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관리자가 패치노트를 깔끔하게 적어둬 어떤 변화가 있었는 지 보다 쉽게 확인해 볼 수있습니다. 또한 공지사항과 개발일지와 이벤트 게시판도 있기 때문에 내게 필요한 것을들 적절하게 확인해 보면 좋습니다.



배틀그라운드(배그) 최근 업데이트 소식은?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에는 여러가지 배그 업데이트 소식이 올라와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부 버그 수정이 있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공지사항에는 "일부 버그 수정을 위한 무점검 패치 진행 완료"라는 공지가 게재됐습니다. 


카페 공지내용을 살펴보면 게임 내 경기를 마치고 로비로 나갈 때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크래시'가 해결됐고, 부착물 관련 일부 툴팁에 오탈자가 수정됐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원활한 게임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그보다 얼마전에는 라이브 서버 정기 점검이 완료돼, 패치노트 #12가 업데이트 되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배틀그라운드 공시카페 이용법과 가입방법 배그카페 전적검색 배그 공식카페 재밌게 이용하는 방법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확실히 배그는 핫한 게임이기 때문에 정보가 매우 중요합니다. 배그는 또한 혼자 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하면 더욱 재밌습니다. 


이렇게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사람들 구할 수 있는 곳을로서도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가 좋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접근하기 쉽고 가입하기 쉽고 많은 정보가 있으니 잘 활용하시어 재밌는 배틀그라운드가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공시카페 이용법과 가입방법 배그카페 전적검색 배그 공식카페 재밌게 이용하는 방법 등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